CAFE

자작,수필방

고난의 비가 내리면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07|조회수17 목록 댓글 8

비가 내리고 나면
맑은 하늘가에
인간의 언어로 표현하기 힘든
아름다운 하늘의 메시지가
선명하게 서서
바쁘게 살아가는 삶
잠시 멈추어 서서
존재의 본질에 대해
사유해 보라고 하는것이
아닐지
고난이라는 비가
인생에 내리는 것은
축복을 선물하기 위한
하늘의 사랑이라고
받아들이면서
감사의 마음을 갖는것이
참 좋을 듯 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어릴적엔
    더욱 무지개 보는거
    신나지요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07
    감사의
    향기를
    모시면

    나를 풍요롭게
    만드는것 같아요 ^^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반갑습니다
    이 시간에도
    감사가 있으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