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생명체는
나름 매력을 품고 있으며
자신에게로
관심이 쏟아지기를
갈망하고 있다
특히나
연예인과 정치의 세계가
더욱 그러하다
살아있다는 증거가
자신의 존재를
나름 표현하기를 원하고
인정받기를 원함에 있다
오늘도 길거리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매력을 내뿜으면서 걸어갈지
그들의 매력을 살짝
훔쳐보면서
눈호강이라도 해봐야겠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씨 작성시간 26.06.10
세상은 저마다의
매력을 발산하며
인정받고 싶어 하는
존재들로 가득하다
잘읽었습니다
감사 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꽃씨 작성시간 26.06.10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운영 작성시간 26.06.10 건강한 인정욕구는 좋은데
지나치면 본인 삶이 힘들것 같아요
굳이 남에게 인정 받으려 하지말고 남에게 피해주지 않고 상식선에서 남과 비교하지 말고 살고자 한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건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