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수필방

나무와 그림자를 보면서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13|조회수27 목록 댓글 8

푸른 열정

열정이 매일 지나는 길에
유난히 눈에 띄는 나무가 있습니다
햇살이 없을 때와
햇살이 비칠 때의 차이가
보이기 때문에 자주 폰에 담습니다
햇살이 비치는 순간에
나무의 그림자가 생겨나는 것을
가만히 보면서 생각을 하게 됩니다
우리네 생각이나 말 글 행동도
어떤 상황이 생기면
인격의 깊은 곳에 긍정이 많은지
부정의식이 많은지
단번에 알 수가 있다는 것을
알게 합니다
나무와 그림자를 보면서
내면을 성찰하는 계기로 삼고
더욱 성품을 갈고 닦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4
    나무의 그림자가
    햇살에 드러나듯
    사람의 마음도
    상황속에 드러
    나는것 같아요

    푸른열정님의
    긍정마인드
    멋져요 ^^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4 사진도
    작품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