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나눔

'한 번 더'

작성자새벽|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10

나는 다가오는 그에게
선뜻 손을 내밀지 못했다.
그때, 그가 말했다.

"우리, 한 번만 더 만나 봐요."
"좋아요. 한 번 더 봐요."
우리의 만남이 짧은 우연이 될지,

오랜 인연이 될지 알 수 없었지만,
우리는 만나서 결정하기로 했다
 


- 권혜린 외의
《인생 쓰고 나면 달고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05

    잘 읽었습니다
    만나 대화를 나누고
    마음을 교류하면
    행복하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새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05
    만남 위에
    소통이 중요해요

    잘읽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새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렇죠
    긍정소통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