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발리스는 세계사의 궁극적인
목적을 사랑이라고 했습니다
사랑이야말로 모두의 꿈이며
목적이라고 보았던 것이지요
사랑이 지니고 있는 속성을
정확하게 갈파한
말이 아닐 수 없습니다
결코 사랑을 가볍게
여기지 마십시오
사랑을 가벼이 여기는 사람은
사랑에 상처를 입고
두고두고 후회할 것입니다
김옥림의
마음에 새기는 명품 명언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
유화님 반갑습니다
좋은 시 한구절을
기억해내셨네요
이 시간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꽃씨 작성시간 26.06.05
우리들 삶위에
사랑이 없으면
허당 일거에요 ^^ -
답댓글 작성자꽃씨 작성시간 26.06.05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
반갑습니다
사랑은 너무 소중하지요
꽃씨님의 마음속에
사랑이 풍성하시겠습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