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나눔

[스크랩] (떠도는 글) 만나면 좋은 사람

작성자두발로|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5

    만나면 좋은 사람
                                          
    아침에 눈 떠 만나면
    상쾌함이 있어 좋고
    점심때 짬내어 만나면
    스릴이 있어 좋고
    저녁에 만나면 
    서로의 마음을 여는
    푸근함이 있어 좋습니다.
 
    단 한번 만남없이
    목소리 조차 못 나눴지만
    오고가는 글 속엔
    진솔한 사랑이 있어
    늘 이렇게 서로를 찾는가 봅니다
   
    이 아침 저는 생각합니다. 
    항상 보고 싶고
    만나면 좋은 당신이 계시기에
    난 정말 행복하다고요.

         2005. 2,2  정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2 두발로님!!
    좋은 날씨만큼
    마음도 가볍고
    하루도 알차게 채워가는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2
    이렇게
    소통의
    즐거움
    두발로님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별이 | 작성시간 26.06.12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