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마음으로 만나고 싶은 한 사람
인생이란 어차피 홀로 걸어가는 쓸쓸한 길이라지만,
내가 걷는 삶의 길목에서
그래도 평생을 함께 걷고 싶은
한 사람을 만나고 싶습니다.
사랑하는 이를 만나기 보다는
연인도 아닌 친구도 아닌
그저 편안한 사람을 만나고 싶습니다.
고단하고 힘든 날에 마음으로 다가가면 살포시 내 등을 토닥여주는 다정한 사람을
만나고 싶습니다.
부족한 내가 위로해주기 보다는
그의 위로를 더 많이 받아
가끔은 나보다 더 나를 아껴주는
마음이 넓은 사람을 만나고 싶습니다.
기도로서도 채워지지 않는 허약한 부분을 어느 한 사람의 애틋한 마음을 만나서 기쁜 날보다는 슬픈 날에 불현듯 마음이 찾아가면
보듬어주는 따뜻한 사람을 만나고 싶습니다.
평생을 마음으로 만나다가
어느 날 홀연히 바람으로
사라지는 날,
아님 구름 속으로 사라지는 날
죽음에 이르러서도 마음이
이별을 못하니,
그가 죽음에 이르는 날이 먼저라면
미련 없이 나도 그와 함께 하늘로 훨훨 날을 수 있는
마음이 아름다운 이를 만나고 싶습니다.
ㅡ 좋은 글 중에서 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운영 작성시간 26.06.19 쉬운듯 어려운 인간 관계~~
잘 읽었어요 -
작성자유화 작성시간 26.06.19 그런친구가 있으면
좋겠어요 ᆢㅎ
그런 친구가 없으니
내가 되주어야 하는데
자운영님 말씀대로
인간관계가 쉽지 않습니다
좋은글 잘 보았습니다 ~ -
작성자꽃씨 작성시간 26.06.19
인생길을 함께 걸으며
기쁜날 보다 힘든날에
더먼저 생각 나는 사람
말없이도
마음을 나눌수 있는
그런 한사람을 누구나
만나고 싶을 거에요
잘읽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꽃씨 작성시간 26.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