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깔깔 유머방

이등병 맹구

작성자새벽|작성시간26.06.08|조회수23 목록 댓글 6

맹구는 입대를 하여
중대 행정반에 근무하게 되었다.

'띠디디디....'
행정반 전화가 울렸다.

"필승!
3중대 행정반 이병 맹구임다."

"여기 위병소인데 잠시후에 짬차
(음식물 쓰레기 수거차량)들어간다."

"예! 알겠슴다! 덜컥!"

중대장 : 뭐라나?
맹구 : 예, 장갑차가 들어온답니다.

이에 중대장은 전원을 연병장에
집합시키고 비상 대기하고 있었다.

그러나 한참을 기다려도
장갑차는 오지 않고

짬차가 털털거리며 들어왔다.

화가 난 중대장...

중대원 전원에게 완전군장
뺑뺑이를 시켰다

그러나 맹구는
이등병이라 행정반에 있고
고참들만 돌았다.


몇시간이 지나 중대장은
맹구에게 지시했다.

중대장:"이제 반성문 쓰고
들어오라고 해!"

맹구: "예! 알겠슴다!"

헐레벌떡 연병장으로 뛰어간
맹구 왈


"이제 방독면 쓰고 돌람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금 송 | 작성시간 26.06.08 아주 맹구는 고문관 입니다
  • 작성자자운영 | 작성시간 26.06.08 웃프네요~ㅎㅎ
    웃자고 만든 유머라 웃고 갑니다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08
    웃음 바이러스
    굿 입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