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깔깔 유머방

신혼여행

작성자유화|작성시간26.06.18|조회수25 목록 댓글 17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간
병구는 각종 생선 횟집과
여관이 즐비한 거리를 신부와 함께 걷고 있었다.

그러다가 아나고 횟집 앞에서 발길을 멈췄다.

병구 : 우리 아나고 먹을까?

색시 : 싫어요. 하고 먹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벙이 | 작성시간 26.06.19 몬말인지. 모르다가.
    이제야.이해하고 웃네여. ㅋ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
    벙이님 방가딩가
    자주좀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자운 | 작성시간 26.06.19 ㅎㅎ 병구가 왜그러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