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 지혜방

60세부터 고기 안먹으면 큰일 납니다

작성자꽃씨|작성시간26.06.07|조회수22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벽 | 작성시간 26.06.07 멎습니다
    자주 먹질 않으니 기운없어집니다
    담 모임서부턴 괴기집 가십시다
  • 작성자자운영 | 작성시간 26.06.07 고기를 먹도록 노력해야겠는데 채식을 좋아하다 보니 그렇네요
    노력해야겠어요
  •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07 아침부터 이안이 덕분에 오리 로스
    먹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07 고기사러 가야지 ㅎㅎ
  • 작성자자운영 | 작성시간 26.06.07 점심에 고기 먹고 왔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