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세 이후 꼭꼭 씹어 드세요 작성자꽃씨|작성시간26.06.17|조회수1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건강정보잘 숙지하겠습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원두막. | 작성시간 26.06.17 좋은정보네요. 실천해야겠습니다.감사합니다.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7 요즘은 천천히 먹는답니다예전에 꿀꺼꿀꺽잘도 넘어갔는데지금은 ㅎㅎ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7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