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행시방

언어도 익어가야지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05|조회수21 목록 댓글 3

언어사용을 품격있게 하는 사람은
그 인격이 참 고상하더라

어떤 언어를 쓰는가를 보면
그 존재의 수준도 알게 되고

도인이 붓을 들어 글을 쓸 때 처럼
그 수양의 깊이를 알 수 있지

익어가는 열매처럼
생각 언어 글도 익어가면 좋겠고

어떤 불편 상황이 주어질 때
마음의 평정을 지키는 것이 지혜로우며

가볍게 언행을 하지 않는
진중한 사람이 실력자이지

야스퍼스 철학자는
언어는 존재의 집이라고 하였어

지혜와 명철로 나의 언어 세계가
익어가는 열매같이 되길 소망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말을 이쁘게 하는사람을 너무나
    좋아합니다
    부럽기도 하구요
    제가 그러지 못해서
    늘 부끄럽지요ᆢ
    멋진 행시 잘 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유화님 반갑습니다
    금요일
    상쾌하게 지내시고
    행복하세요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