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 국 수 작성자꽃씨|작성시간26.06.05|조회수21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콩알처럼 작은행복 모아져서 꽃이되어국화꽃의 향기처럼 은은하게 피어나서수즙음이 수채화빛오늘추억 물들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꽃씨 작성자미라보 | 작성시간 26.06.06 꽃씨님 오늘 저녁은 콩국시로 ㅋ트레이더스로 콩국 사러 갔다올께요ㅎ 답댓글 작성자꽃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지금에서올려 주신댓글 확인해요미라보님콩국수 겁나 맛나게 드셨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꽃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꽃씨 답댓글 작성자미라보 | 작성시간 26.06.07 꽃씨 덕분에 맛나게 얌냠했지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