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행시방

콩 국 수

작성자꽃씨|작성시간26.06.05|조회수21 목록 댓글 17



콩알처럼 작은행복
모아져서 꽃이되어

국화꽃의 향기처럼
은은하게 피어나서

수즙음이 수채화빛
오늘추억 물들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꽃씨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라보 | 작성시간 26.06.06 꽃씨님
    오늘 저녁은 콩국시로

    트레이더스로 콩국 사러 갔다올께요ㅎ
  • 답댓글 작성자꽃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지금에서
    올려 주신
    댓글 확인해요

    미라보님
    콩국수 겁나
    맛나게 드셨지요?ㅎ ^^
  • 답댓글 작성자꽃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꽃씨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라보 | 작성시간 26.06.07 꽃씨 덕분에 맛나게 얌냠했지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