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행시방

행복이 오지 않으면 만나러 가야지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07|조회수22 목록 댓글 6

행복아 가슴 열고서 기다려 줄래
복스런 너를 안아보고 싶거든
이 마음 조금만 알아주길 바래

오고가는 서로의 마음 통하고 있잖아
지혜롭게 우리 인연 꽃 피우자

않온다 하기 보다 기다리면서
으름장 놓지 말고 온유로 대하면서
면전에서 볼 날 약속해보자

만나고 싶지 솔직히
나의 마음을 늘 너에게 보내고 있는데
러브스토리 우리도 써 보자

가고 싶어 언제든지
야호! 소리지르며 행복곁으로
지치지 않도록 서로 응원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주일 행복하세요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07
    행복향기
    만나러 곧 외출 합니다

    푸른열정님도
    휴일 행복향기
    가득 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행복향기
    많이 담으셨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