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사진방

능소화

작성자금 송|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9

능소화는 예전에 꽃이 별로 없던 시기에는 양반 집에만 있는 양반 꽃이 였답니다

일반 집에는 이꽃이 너무 화려하고 이뻐서 부인들 바람 난다고 양반 집에만

심어서 양반 꽃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 | 작성시간 26.06.10 넘넘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금송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유화 지금도 이렇게 피여 있겠지요?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0
    우리 집앞 공원에
    유명한 능소화
    군락지가 있어서
    사진 작가님들
    해마다 많이들
    오세요 ^^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금송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꽃씨 아하 그렇시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