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소화 작성자금 송|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능소화는 예전에 꽃이 별로 없던 시기에는 양반 집에만 있는 양반 꽃이 였답니다일반 집에는 이꽃이 너무 화려하고 이뻐서 부인들 바람 난다고 양반 집에만심어서 양반 꽃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운영 | 작성시간 26.06.10 넘넘 이뻐요 답댓글 작성자금송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유화 지금도 이렇게 피여 있겠지요?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0 우리 집앞 공원에유명한 능소화 군락지가 있어서사진 작가님들해마다 많이들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0 답댓글 작성자금송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꽃씨 아하 그렇시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