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대 국민학교 학생들 작성자한글로.|작성시간26.06.11|조회수1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송 이만희 | 작성시간 26.06.11 아이구 저랬군요?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1 50년대저는 안태어 났어요 ㅎㅎ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1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1 한글로님 계신가요? ㅎ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1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