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9년 4월15일 수돗물 사정이 좋지않던 시절 급수 리어커가 오면 작성자꽃씨|작성시간26.06.14|조회수2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동이로 길어 나르기 위해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려야 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4 많이도 발전했어요저때는 물 한방울도귀히 썼었을텐데잘 보았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4 이미지 확대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15 그때 그 시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