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억의 사진

그시절 더운날 아이스크림.팥빙수

작성자한글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20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한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가운데 있어요
  •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5 저땐 뭐든 맛있었는데
    지금은 아이스크림도
    팥빙수도 별 맛이 없어요TT
  •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금송 이만희 | 작성시간 26.06.15 한 여름에는 아이스 크림이 최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