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시절 더운날 아이스크림.팥빙수 작성자한글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2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5 답댓글 작성자한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가운데 있어요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5 저땐 뭐든 맛있었는데지금은 아이스크림도팥빙수도 별 맛이 없어요TT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5 이미지 확대 작성자금송 이만희 | 작성시간 26.06.15 한 여름에는 아이스 크림이 최고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