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리와 맛집

깻잎 김밥

작성자꽃씨|작성시간26.06.08|조회수18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운영 | 작성시간 26.06.08 가끔 깻잎 김밥 먹었는데
    손주들이 깻잎향을 싫어해서 요즘은 안해먹었는데 먹고 싶네요
    이번 주말에 만들어 먹을까 생각중이네요
    감사해요
  •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08 깻잎은 뭐든
    다 좋아합니다
    깻잎김밥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