깻잎 김밥 작성자꽃씨|작성시간26.06.08|조회수1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운영 | 작성시간 26.06.08 가끔 깻잎 김밥 먹었는데손주들이 깻잎향을 싫어해서 요즘은 안해먹었는데 먹고 싶네요이번 주말에 만들어 먹을까 생각중이네요감사해요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08 깻잎은 뭐든다 좋아합니다깻잎김밥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08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