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리와 맛집

유화님이 절대로 안마시는 소주 25도 짜리

작성자한글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28 목록 댓글 5

술은 25도 소주가 좋아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5 ㅎㅎ
    절대로는 아니어요
    처럼 없으면
    마셔야지 으짜겠어요 ㅋ
  •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5 지금은 아아가 좋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한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유화 ㅎㅎ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5
    지기님
    생각 잘들으셨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