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 / 윤보영 작성자꽃씨|작성시간26.06.18|조회수1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8 이미지 확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8 꽃씨님~저도 발효하진 마세요기억해주세요 2~~ㅎㅎ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8 이미지 확대 작성자새벽 | 작성시간 26.06.18 발효 시킬여인네찾음.. 작성자원두막. | 작성시간 26.06.18 윤보영님의 시에는 편안함이 있는듯해서 좋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