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카시아꽃이 지고 요즘은 밤꽃이 뒤를 이었네요
메~메밀꽃은 가을에나 필텐데 벌써부터 기다립니다
리~리버 프림로즈는 압록강변에 핀다는데 본적은 없네요
카~카네이션은 엄니께 갈 때 흰카네이션으로 준비했고
노~노랑 장미를 너무나 좋아해서 어버이날에 노랑장미와 카네이션 받았죠
다음검색
아~아카시아꽃이 지고 요즘은 밤꽃이 뒤를 이었네요
메~메밀꽃은 가을에나 필텐데 벌써부터 기다립니다
리~리버 프림로즈는 압록강변에 핀다는데 본적은 없네요
카~카네이션은 엄니께 갈 때 흰카네이션으로 준비했고
노~노랑 장미를 너무나 좋아해서 어버이날에 노랑장미와 카네이션 받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