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릴레이 행시방

붉 은 장 미 / 달 빛 인 연

작성자꽃씨|작성시간26.06.05|조회수16 목록 댓글 10



붉게물든 노을아래
붉은장미 꽃다발로

은밀함의 사랑고백
받던순간 추억소환

장시간이 흐른세월
펼쳐보니 설렘이네

미사여구 그언어들
선연함에 가슴뭉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지기님
    감사 합니다

    아름다운
    이밤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꽃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꽃씨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운영 | 작성시간 26.06.05 노을도 장미도 아름다운데
    꽃씨님 행시는 더욱더 아름답네요
  • 답댓글 작성자꽃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선선한 오늘
    자운영님
    잘보내셨어요

    감사 합니다
    행복한 밤길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꽃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꽃씨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