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 / 력 보니 약속은 많은데 통장은 비어 있고
빛 / 좋은 개살구처럼 오늘도 “내가 살게~” 큰소리쳤다가
인 / 상만 좋아 보인 채 카드 긁고
연 / 체 문자 올까 봐 휴대폰 알람소리 꺼버렸다
오해마세요 ㅋ
재미로 쓴거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럼요
픽션이구 말구요 ㅋㅋ
나야 나
나 유화에요 ㅎ -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26.06.05
네
수고하셨습니다
이 밤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푸른열정님!!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고운밤 이쁜꿈길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