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릴레이 행시방

달빛 인연 / 불금 좋아

작성자유화|작성시간26.06.05|조회수17 목록 댓글 12

달 / 력 보니 약속은 많은데 통장은 비어 있고

빛 / 좋은 개살구처럼 오늘도 “내가 살게~” 큰소리쳤다가

인 / 상만 좋아 보인 채 카드 긁고

연 / 체 문자 올까 봐 휴대폰 알람소리 꺼버렸다

오해마세요 ㅋ
재미로 쓴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럼요
    픽션이구 말구요 ㅋㅋ
    나야 나
    나 유화에요 ㅎ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05

    수고하셨습니다
    이 밤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푸른열정님!!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고운밤 이쁜꿈길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