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요일 아침엔 늦잠이 국룰인데
요 /상하게 눈은 6시에 떠지고
애는 옆에서 쿨쿨자고있고
일 /단 냉장고 문만
열었다 닫았다 뭘해서 먹일까 ᆢ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맞아요
늦게자든 일찍자든
일어나는 시간되면
눈이 저절로 떠진답니다
고운밤 편히 주무세요~ -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26.06.07 즐거운 하룻길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는지요?
고운밤 편히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