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즐겁게 아들네와 맛있는 유황오리 정식을 먹고
겁~겁나게 배가 불러 석촌호수 걸었더니
게~게으름 피우느라 빈둥거리는것 보다 좋다
놀~놀러 나온 사람들이 가족단위로 많은걸 보며
자~자주 애들과 산책하면 좋겠지만 손주들이 바쁘니 아쉽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화 작성시간 26.06.07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가장 의미있고
즐거운시간이지요ᆢ
멋진 행시로
오늘의 행복을 잘 써주신것 같습니다
고운밤 편히 주무세요~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항상 고맙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
작성자회화나무 작성시간 26.06.07 자운영님
자녀분들과 즐거운
시간들 행복하셨지요
손주들이 바쁘니
할미들은 그저
ᆢ
손주
중학교 들어가면
명절밖에 볼수가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손녀는 중학교 1학년
손자는 초등학교 1학년
점점 시간 내기 힘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