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릴레이 행시방

즐겁게 놀자/석촌호수

작성자자운영|작성시간26.06.07|조회수23 목록 댓글 15

즐~즐겁게 아들네와 맛있는 유황오리 정식을 먹고

겁~겁나게 배가 불러 석촌호수 걸었더니

게~게으름 피우느라 빈둥거리는것 보다 좋다

놀~놀러 나온 사람들이 가족단위로 많은걸 보며

자~자주 애들과 산책하면 좋겠지만 손주들이 바쁘니 아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07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가장 의미있고
    즐거운시간이지요ᆢ
    멋진 행시로
    오늘의 행복을 잘 써주신것 같습니다
    고운밤 편히 주무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항상 고맙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 작성자회화나무 | 작성시간 26.06.07 자운영님
    자녀분들과 즐거운
    시간들 행복하셨지요
    손주들이 바쁘니
    할미들은 그저

    손주
    중학교 들어가면
    명절밖에 볼수가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손녀는 중학교 1학년
    손자는 초등학교 1학년
    점점 시간 내기 힘들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