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릴레이 행시방

예의 범절 / 애버랜드

작성자유화|작성시간26.06.10|조회수23 목록 댓글 4

예 / 전엔 몰랐습니다 말투 하나가 사람의 온도라는 걸

의 / 자 하나 슬며시 내어주는 배려에 지친 마음도 쉬어간다는 걸

범 / 상한 하루 속에서도 따뜻한 예의는 꽃처럼 피어나고

절 / 제된 말과 고운 마음이 결국 사람을 가장 빛나게 합니다

우리집 수국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운영 | 작성시간 26.06.10 백퍼 공감하는 글~~~
    멋지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0
    언품이
    아름답고
    이쁜 사람 입니다
    그녀는

    고은글
    이쁜글
    지기님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15 멋진 작품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