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과 말이 거칠고
목소리가
기차 화통 삶아 먹은
복닥복닥 살아도
짧은 세상
머가 그리 승질이
다혈질
연이 달까 무섭다
싸우자 덥빈다
여러사람과 잘 싸운다
피하는게
상책
상대 할 가치
일도 없다
인성은
타고 나는 것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씨 작성시간 26.06.10
-
답댓글 작성자회화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고
예쁜꽃씨님
과찬이예요
ᆢ
저
상처 받으면
소리없이
뒷끝 있어요
-
작성자자운영 작성시간 26.06.11 반말 하는 사람
무례한 사람
교양 없는 사람 피하고 싶은데 저도 전혀 해당 안된다고는 못하겠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회화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자운영님은
전혀 해당 아니지요
무례하고는
절대절대 아니시지요
지성과
교양으로 ᆢ
멋진분인거 압니다
-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26.06.15 건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