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릴레이 행시방

행복연인/다혈질인성

작성자회화나무|작성시간26.06.10|조회수29 목록 댓글 6

행동과 말이 거칠고
목소리가
기차 화통 삶아 먹은

복닥복닥 살아도
짧은 세상
머가 그리 승질이
다혈질

연이 달까 무섭다
싸우자 덥빈다
여러사람과 잘 싸운다
피하는게
상책
상대 할 가치
일도 없다

인성은
타고 나는 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회화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고
    예쁜꽃씨님
    과찬이예요


    상처 받으면
    소리없이
    뒷끝 있어요
  • 작성자자운영 | 작성시간 26.06.11 반말 하는 사람
    무례한 사람
    교양 없는 사람 피하고 싶은데 저도 전혀 해당 안된다고는 못하겠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회화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자운영님은
    전혀 해당 아니지요
    무례하고는
    절대절대 아니시지요
    지성과
    교양으로 ᆢ
    멋진분인거 압니다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15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