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 여름꽃 사진 찍으러 갔는데
여 / 기저기 걷다 보니
름 / (이름) 모를 카페 발견
정 / 원은 뒷전이고
원 / 샷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비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행궁동 아니더라도
집 근처에 넓고 시원한
식물원카페가 생겼어요
커피맛도, 빵맛도 넘 좋아요^^ -
작성자별이 작성시간 26.06.12 아메리카노 아이스
마시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실미도 가다가, 먹은
카페 아이스커피
정말 맛있었답니다^^
수고하신 이밤 편히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