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릴레이 행시방

초여름 정원/ 아메리카노

작성자유화|작성시간26.06.11|조회수19 목록 댓글 13

초 / 여름꽃 사진 찍으러 갔는데

여 / 기저기 걷다 보니

름 / (이름) 모를 카페 발견

정 / 원은 뒷전이고

원 / 샷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비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행궁동 아니더라도
    집 근처에 넓고 시원한
    식물원카페가 생겼어요
    커피맛도, 빵맛도 넘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별이 | 작성시간 26.06.12 아메리카노 아이스
    마시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실미도 가다가, 먹은
    카페 아이스커피
    정말 맛있었답니다^^
    수고하신 이밤 편히 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