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운여행/실미도 작성자회화나무|작성시간26.06.14|조회수2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즐기면서 운동하자거리가(장타) 안 나와도안달 하지 말자운동은 필수 게으름은 건강의 적여유로운 마음으로slow 즐기자행복은 숫자가 아니다즐기면 되는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15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5 아무리 바뻐도시간을 내서밥을 먹듯이아무리 바뻐도운동도 시간을내서 해야 한다고 합니다회화나무님늘시절 행복의주인공 응원 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5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건강한 운동응원 합니다오늘도 수고 많이하셨습니다남은 오후 시간도이쁘게 보내세요~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5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