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릴레이 행시방

줄거운여행/실미도

작성자회화나무|작성시간26.06.14|조회수21 목록 댓글 5

즐기면서 운동하자

거리가(장타) 안 나와도
안달 하지 말자

운동은 필수
게으름은 건강의 적

여유로운 마음으로
slow 즐기자

행복은 숫자가 아니다
즐기면 되는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15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5
    아무리 바뻐도
    시간을 내서
    밥을 먹듯이

    아무리 바뻐도
    운동도 시간을
    내서 해야 한다고 합니다

    회화나무님
    늘시절 행복의
    주인공 응원 드려요 ^^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건강한 운동
    응원 합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남은 오후 시간도
    이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