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릴레이 행시방

실미도/동해 바다

작성자자운영|작성시간26.06.15|조회수24 목록 댓글 10

실~실크 원피스 입고 바닷가 나들이 가고 싶어라

미~미적 감각 떨어지고 뭘입어도 옷태가 안나지만

도~도시를 벗어나 탁트인 동해 바다로 떠나보자

경회루 야경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5
    자운영님
    실크 원피스 있으시지요?

    저는 지금
    쉬폰 롱원피스 입고
    외출중에 댓글 올려요^^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가끔 기분 전환 필요할 때
    입곤하지요
  • 작성자회화나무 | 작성시간 26.06.15 실크 원피스
    하늘하늘
    바닷가에서 잘 어울리시는데요
    살짝 비가 바다 위에
    내려주면 더 ᆢ
    뭘 입어도 예쁘실 듯 자운영님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회화나무님~
    저를 본적도 없으신데
    과한 칭찬까지~~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