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실크 원피스 입고 바닷가 나들이 가고 싶어라
미~미적 감각 떨어지고 뭘입어도 옷태가 안나지만
도~도시를 벗어나 탁트인 동해 바다로 떠나보자
경회루 야경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씨 작성시간 26.06.15
자운영님
실크 원피스 있으시지요?
저는 지금
쉬폰 롱원피스 입고
외출중에 댓글 올려요^^ -
답댓글 작성자꽃씨 작성시간 26.06.15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가끔 기분 전환 필요할 때
입곤하지요 -
작성자회화나무 작성시간 26.06.15 실크 원피스
하늘하늘
바닷가에서 잘 어울리시는데요
살짝 비가 바다 위에
내려주면 더 ᆢ
뭘 입어도 예쁘실 듯 자운영님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회화나무님~
저를 본적도 없으신데
과한 칭찬까지~~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