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릴레이 행시방

건강운동/춘하추동

작성자자운영|작성시간26.06.17|조회수17 목록 댓글 11

건~건조한 요즘 날씨가 야속하다

강~강한 햇볕에 타들어가는 농작물들

운~운좋게 사계절 있는 나라 태어났는데

동~동절기와 하절기만 있는 기후가 되어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유화 우리나라도 사막화 될까 걱정되네요
  • 작성자원두막. | 작성시간 26.06.17 요즘 날씨와 잘 매칭되는 멋진 행시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더운날 시원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원두막님도 더위에 지치지 않게 쉬엄 쉬엄 하세요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7
    어제
    걷다가
    가로수들
    보았는데

    잎새들이
    힘이 없어 보였어요 ~_~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비가 와야는데요
    가로수들이 시들 시들한것 같은건 제가 느끼는 마음 탓일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