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릴레이 행시방

능소화꽃추억/나리꽃 추억

작성자회화나무|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6

능력자로 내 입지를
꿈이라도 꾸어볼 걸
왜 그리
안일하게만 살았을까

소소한 행복에만
만족했다

화장해서 화사한
예쁨 보다는
있는 그대로 만족했다

꽃피는 젊은시절
나는
주어진 환경이
풍요로웠다
무엇이든
펼칠 수 있었다
그러나
독립적이지 못했다

추억을 소급해
돌아 보니
후회 뿐

억만년 살 것도
아닌데


여름날의 그리움
능소화 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22 우리집 나리꽃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회화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나리꽃 예뻐요
    유화님
    정원이 여름꽃으로
    얼마나 예쁠까요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22
    잘읽었습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회화나무님^^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22 멋진 작품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