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릴레이 행시방

백일잔치/백과사전

작성자자운영|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10

백~백과 사전 찾아보고 책속에서 진리를 찾던 세대였는데

일~일체 백과사전과는 거리가 먼 인터넷을 검색하는 세대

잔~잔머리 보다는 우직하게 공부하는게 좋은것 같은데

치~치트키도 잘 모르는 내가 어떤게 좋은지 말할 자격 있나 싶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회화나무 | 작성시간 26.06.23 아날로그 시대가
    정서적으론
    좋았어요
    컴에 관련된 것에는
    머리 쥐 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그래요
    아날로그가 좋아요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23
    앗 ㅎ
    이쁜 언냐 ^^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ㅎ~
    이쁘다고 해주니 기분이 너무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