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월)-[음04.16]-날씨흐림-영상18° 영상29°-04:50분깸-05:50분 선미밥상차림-06:00기상-윤호운동갔다 출근한다고감-아침식사(정덕,두호)-밖에나와 방풍밭 달팽이잡아 도로에 버림-그랜저승차(정덕,두호)-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하차-인디언짐헬스장출발-황색로-야구장-천둥고개-김포대로-헬스장지하주차장주차-6층헬스장이동-07:10분아침운동-08:30분운동종료-샤워-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김포대로-장곡-태리주유소 그랜저주유(5만원)-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쉼-선미출근준비중-한화솔루션 주식 29주121만원 65천원 적자 매도함-SK이노베이션13주156만원구입-선미출근하고없음-문경에게 새롭게 시작한 6월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건강하고 풍성하게 보내. . .아침인사문자보냄-10시25분 안양유원지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란 일어났어?문자와통화 치과치료끝나서 안양유원지 왔다고하고 점심식사 백숙먹자고하여 둘이 무슨백숙먹냐고하고 출발했다고 거기서보자고하면서 끊음-고촌 IC 외곽도로진입주행-김포요금소통과및주행-란전화 점심식사 옻닭먹자고하여 싫다고하자 옻닭 먹고싶다고하여 알았다고 그냥먹자고하자 특별한사유 있냐고하여 아니그냥먹자고하고끊음-계산동지나자 정체및서행-송내 서행풀림-소래터널-시흥요금소-란 폭포수라는 식당에있어 그전에 무료주차했던 주차장앞에 있어!문자왔음-제2경인고속도로 안양방향출구-제2경인고속도로진입및주행-석수평촌방향출구-란전화 다왔냐고하여 좀더가야된다고하고 끊음-경수대로-관악역인근 로또복권방 로또판매점문닫아 로또사러다님-관악역인근 로또판매점도 문안열음-관악대로-평촌대로-비산동 종합운동장 버스정류장앞 정차-재호로또판매점 로또구입(만원 누계2만원)및그랜저승차-출발-평촌대로-관악대로-경수대로-안양예술공원로출구및진입주행-란 어디까지완?문자와 다와감3분후도착 답장보냄-문경 정덕씨도 좋은6월 맞이하길..건강하게 오래오래 같이나아갑시다..답장와 오케이 드림파크 답장보냄-폭포수식당앞 공터주차장도착및주차-폭포수식당이동-란만나 점심식사 옻닭및죽먹음-식사종료(란계산)-죽및고기조금 남은거 포장부탁하였음-1층이동-커피먹자고하여 커피동석수리카페이동중 란에게 포장한거 차에두고오라고하여 란차에 갔다온다고감-정덕 카페앞에서 란기다렸다 카페이동-정덕에소프레소,란아메리카노핫 주문(정덕계산)-커피마심-드림파크 인터넷예약-어쩌다골프,윤호에게 드림파크 카톡문자보냄-카페종료및주차장이동-란 잘가라고하고 안아달라고하여 안아주자 수염잘 관리하라고하고 한번더 안아달라고하여 안아주자 잘가라고하여 썬모텔로가자고 하였음-그랜저승차-란과썬모텔각자 차량으로 이동-안양예술공원로-안양유원지입구 썬모텔주차장주차-체크인(정덕계산)-다음엔 차량한대만주차해야된다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정덕 커피자판기에서 에소프레소뽑아 객실이동-란과한몸1-0 갈비뼈가 아프다고하자 MRI를 찍어보라고 하여 그걸뭘 찍냐고하고 종료-2:20분 1층이동-체크아웃-주차장이동-란과해산-그랜저승차-고촌출발-경수대로-석수IC 제2경인고속도로진입및주행-광명터널서행-터널지나 서행풀림-안현분기점 일산방향출구-외곽도로진입및주행-시흥요금소-소래터널-문경과통화 오늘 로또사러가자고하자 월초라 정산해야된다고하여 이따시간나면 전화한다고 알았다고하고 끊음-장수정체-송내정체풀림-중동출구-길주로-주부토로-갈산동 대박천하마트 로또판매점앞도로정차-로또구입(5천원 누계2만5천원)및그랜저승차-고촌출발-굴포로-장제로-길주로-중동외곽도로진입및주행-김포요금소-란과통화 집에도착했냐고하자 3시에 도착했다고하여 난 고촌출구 빠진다고하고 장수에서 교통사고나 늦었다고하자 잘들어가라고하고 통화종료-고촌출구-김포대로-고촌읍사무소 지하주차장주차-1층이동-농협ATM기이동및현금인출-고촌읍사무소옆 한아름로또판매점 로또구입(5천원 누계3만원)-연가판대이동-손님들있음-콩국물 큰거구입(만원계산)-민중이 만나얘기-민중안가길래 간다고인사하고 지하주차장이동-그랜저승차-자택출발-고송로-연과통화 걔는 왜 안가고있다고하자 반가워서그렇다고하고 손님있어 일단 끊자고하여 통화종료-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콩물가지고귀가-밥솥에 콩 불린거 쌀 여섯바가지퍼서 물로씻어 밥솥에취사눌러놈-문경전화 로또사러가자고하여 4시20분에 만나기로하고 끊음-한화아파트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한화아파트107동앞도착-문경 내려와있어 그랜저승차하여 내일해가 안뜨면어떡하냐고하고 사람이바뀌었다고하였음-방화동출발-김포대로-농협앞 문경 공과금 오늘까지내야된다고하여 고촌농협앞 도로에서 문경하차-문경에게 한바퀴돌고온다고 하였음-현대아파트방향-신의주순댓국방향-고촌농협주차장주차-문경 공과금내고 그랜저승차-문경 세건중 하나는 냈는데 두건을 못냈다고하였음-방화동출발-김포대로-개화동로-양천로-방화동 명당마트앞 도로정차-문경 로또부탁하여 본인이사라고하였음-로또구입(5천원 누계3만5천원)및그랜저승차-미나식품 로또판매점이동및로또판매점앞 정차-로또구입(만원 누계4만5천원)-문경에게 커피먹냐고묻자 귀찮다고하여 패스-그랜저승차-고촌출발-문경 당근에서 물건삿는데 케파라고하여 대꾸안함-양천로-개화동로-김포대로-문경 잇몸약산다고 고촌약국앞에 내려달라고하였음-약사고 골프연습장가서 골프연습30분만한다고 하였음-고촌약국앞도착-문경하차및해산-자택출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쿠팡에서구입한 골프장갑 택배도착-택배 가지고귀가-밥 다되어서 밥주걱로 저어 용기에담아 김치냉장고에둠-저녁식사 정덕혼자-거실및두호방 청소-윤호 퇴근후귀가-세차용걸레 물로빨아 거실및식탁아래 물걸레청소하였음-윤호 수영장갔다온다고 출발함-정덕 밖에나와 자전거 펌프로 타이어 바람넣고 아이스박스 끈으로묶음-자전거 타고 아이스박스 향산도로전 버리는데 버리고 귀가-란 오이및토마토사진 카톡보내와 오이는 물을많이줘야된다고하고 토마토는 벌레있나 하나만파보라고 카톡문자보냄-골프연습장가고자 골프장갑가지고 그랜저승차및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수기로-캐슬힐 골프연습장 지하2층주차장주차-8층골프연습장이동-GDR등록후 타석골프연습-8시20분 골프연습종료-골프채 락카에두고 지하2층주차장이동-그랜저승차-자택출발-수기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윤호 지금막왔다고하였음-쉼-두호 향산리 문방구로 마중전화와 알았다고하였음-그랜저승차-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기다리자도착-그랜저승차-자택출발-6월3일 바람쐬러가냐고하여 장소가 마땅치가 않다고하였음-자택도착및주차-두호귀가-해먹에서 란과통화 오늘 행복한날이였다고하고 들어가 잘자라고하고 끊음-귀가-노트북 일지정리-선미야근하고 귀가-6월3일 어디가냐고하자 영종도가자고하였음-일지종료-취침
2일(화)-[음04.17]-날씨흐림-영상18° 영상33°-05:30분깸-05:50분 선미밥상차림-06:00기상-윤호운동갔다 출근한다고감-아침식사(정덕,두호)-밖에나와 민들레캐고,방풍밭 달팽이잡아 도로에버림-그랜저승차(정덕,두호)-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하차-인디언짐헬스장출발-황색로-야구장-천둥고개-김포대로-헬스장지하주차장주차-6층헬스장이동-07:10분아침운동-08:30분운동종료-샤워-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쉼-SK하이닉스 5주 매도 230만원수익-삼성전자 30주 매도 130만원수익-삼섬전자 52주 18,880매입-SK이노베이션 2주 23만원매입-선미출근준비중-오침-10:00분 선미출근-문경에게 아침인사문자보냄-문경 ㅎ 아침부터 파이팅이 넘치네..좋았어..오늘도 굿데이~^^문짜왔음-어머니원룸대금 20만원 누나통자에 입금-선미생활비 60만원 통장입금-란에게 전화하자 안받음-눈찜질-란과통화 뒤란청소했다고하고 어제밤에 샤워하고나오는데 삼촌이 너가슴에 멍이뭐냐고하여 봤더니 가슴옆에 멍들었다고하여 왜멍들었냐고묻자 어제 내가만들었다고하고 아침밥 먹었냐고하여 먹을거라고하자 밥먹으라고하고 끊음-가족카톡방에 내일 지방선거투표하고 바람쐬러가는장소 추천하라고하고 정덕 영종도 구읍뱃터 추천한다고 올려놈-윤호 강화 밴댕이회도 괜찮던데..라고 댓글담-두호 난 둘다 괜찮은거같음…댓글담-점심식사 정덕혼자-설거지-생수통교체-검단 댄스동호회가보자나와 그랜저승차-날씨무움-황색로-장곡-김포대로-유현로-장제로-원당대로-보은교회인근 도로주차-땐스동호회출발및도착-은수및남자손님있어 인사나눔-혼자연습-남자손님귀가-은수 찐고구마,방울토마토먹으라고하여 조금먹음-머리띠남자분 튀김사와 조금먹음-은수 땐스하자고하여 같이함-손님들 하나 둘 오기시작함-땐스수업-문경 맛점했어?문자와 응.했슈.. 더운데수고..답장보냄-란통화 어디냐고하여 김포농협왔다고하자 춤배우냐고하여 보고있다고하고 끊음-은수 여자손님과 손잡아보라고하여 여자손님과 손잡아봄 지루박은 조금되는데 도롯도,블루스 잘안됌-땐스종료-손잡아 준 여자분이 배울땐 얼굴에 철판깔아야된다고하였음-은수에게 손잡아준 여자분과 은수옆에있는 여자분 그리고 은수랑 음료수먹으라고 만원줌-땐스구경-3:15분 은수에게 간다고얘기하고나와 그랜저승차-고촌출발-원당대로-란과통화 집에가는중이라고하자 어떻게배우냐고하여 그냥가르쳐준대로 배운다고하자 얼마냐고하여 3개월에 135천원이라고하자 싸네라고하고 란 자기도 배워볼까하여 동사무소복지센터에 알아보라고하자 배워서같이할까하여 일단 배워야지하고 알아보라고하자 치과보험 서류발급받아 보험회사에 제출하고와야되는데 보험회사 제출안하고 그냥왔다고 갔다주러 수원까지간다고하여 잘갔다오라고하고 끊음-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쿠팡에서 주문한 변기통에넣는세재 택배도착-택배가지고귀가-더단백음료마심-쉼-연과통화 더운데 어떻게일하냐고하자 그냥한다고하고 집이냐고하여 집이라고하자 집에있을때 수염좀 깎으라고하여 좀더길러본다고하자 손님있어 통화종료-썬텐오일바르고 해먹에서 썬텐-두호 오늘저녁식사하고온다고 가족카톡방에올라와 알이라고 댓글담-란전화 태환이전화 안받는다고 하고 요즘 연락안했냐고하여 안했다고하자 뭐하냐고물어봐 썬텐한다고하자 더운데하냐고하여 그냥한다고하고 통화종료-썬텐-5시썬텐종료-귀가-샤워-도토리가루 종이컵 한컵에 1/6로 묵쏨-저녁식사 정덕혼자-윤호퇴근후 귀가-수영장뛰어갔다온다고감-식사종료-설거지-캐슬힐 골프연습장가고자나와 그랜저승차-골프연습장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수기로-캐슬힐 지하주차장주차-8층 골프연습장이동-GDR등록후 타석골프연습-란 저녁은 맛있게 먹었어요?카톡문자왔음-골프연습-카운터에 연습10분시간추가하여 골프연습-8:20분골프연습종료-란에게 응 먹었어 잘자라고 카톡문자보내자 응..잘잠자!카톡답장옴-주차등록및지하3층주차장이동-그랜저승차-자택출발-수기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윤호집에있어 수영장갔다 지금왔다고하고 샤워-윤호 수박먹는다고하여 같이먹으면서 포도주3잔마심-수박종료및주변물티슈로 닦음-9:30분선미퇴근후 귀가-윤호 배고프다고 라면끊인다고하여 아빠도 조금먹는다고하고 선미에게 물어보자 안먹는다고하였음-윤호 짜파게티 끊인다고하였음-내일 어떻게 할꺼냐고하자 선미 영종도는 안간다고하였음-윤호 짜파게티끊여가져와 먹음-두호전화 향산리 메가커피미중전화와 윤호에게 부탁하자 선미 아빠술먹었지하면서 하루라도 술안먹으면 안되냐고하여 왜말을 그렇게하냐고하자 얼굴이 팍늘었다고하고 씽크대행주걸이 싯다고 아버지랑똑같다고하고 선미 두호마중간다고하여 윤호에게 낼 너희들끼리갔다오라고하고 난 안간다고하자 선미 속이작아졌다고 하면서 두호마중감-장인과 똑깉다고하여 기분상함-짜파게티 식사종료-주변청소-선미,두호귀가-쉼-취침(골아떨어짐)
3일(수)-[음04.18]-[전국 지방선거 휴일]-날씨맑고연무흐림-영상18° 영상33°-01:30분깸-05:00분깸-08:20분기상-선거끝나고 바람쐬러가는거 무산됨-아침식사 묵밥 정덕혼자-윤호 아침식사한다고 삼겹살굼-부추딴다고나와 칼로부추채취-나중에.낫으로빔-제초작업-문경에게 아침인사문자보냄-란 카톡아침인사문자와 아침먹으려고 투표잘해라고 답장보냄-낫으로깍고 부추다듬음-윤호수영장갔다온다고감-10:55분 부추다듬는거종료및정리-해먹에서쉼-란 투표했어여 문자와 아직안했다고 답장보냄-란 나 알바왔어!통화 냉중에! 문자와 알 수고답장보냄-문경 투표했어? 시간되면 스크린할래?문자와 미안 오늘시간이안돠녜 답장보내자ㅇㅇ괜찮아..답장옴-열두시 종료부추가지고 귀가-물끓여 부추진데침-윤호 수영장갔다 귀가하여 점심식사한다고 제육볶음데워 부추넣고 데우라고 넣어줌-윤호 제육볶음 다데우고 점심식사-부추다데쳐놓고 씻어 선반에올려놓고 점심식사 정덕,윤호-식사종료-부추 가위로잘라 봉투에담아 김치냉장고에둠-김치냉장고에 칸타타커피있어 마심-쉼-윤호 투표하러 간다고하여 같이 일어남 먼저 가라고하고 난 투표하고 골프연습장갔다온다고 하였음-선미투표하고 혼자바람쐬고온다고하였음-선미,윤호,두호 금란초교출발-밖에나와 연과통화 일나왔다고하여 빨간날인데 나왔냐고하자 바쁘다고 이따통화하기로하고 통화종료-그랜저승차-황색로-장곡-금란초등학교 운동장 주차장주차-투표소이동-투표구 김시동과인사-투표접수등록후종료-김시동과 밖에나와 이야기나눔-김시동간식으로 사과당에서 간식먹으라고사온거 안먹는다고주고 고용보험 및 향산리사는데에 대하여 잠깐얘기하고 간다고 인사하고 그랜저승차-장곡-고란태 방향-태리로-수기로-캐슬힐 지하주차장주차-8층 골프연습장이동-GDR등록후 타석골프연습-골프연습-5:05분 골프연습종료-주차등록및지하2층주차장이동-그랜저승차-자택출발-수기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선미,윤호,두호집에있음-밖에나와 해먹에서쉼-해성 그랜저 백미러왔다고.문자와 오키라고 답장보냄-건환전화 미선이 아버님돌아가셨다고 언제가냐고하여 연락못받았다고 알아본다고하고 통화종료-화분에물주고 잔듸밭 제초작업-란 집에왔어!통화안될까?문자와 통화-투표하고 집에있는데 와달라고하여 갔다왔다고하고 집에 있었냐고하여 집에 있었다고하고 저녁먹으려고 한다고하고 끊음-제초작업-체리수확(약50개)하고 귀가-체리먹으라고하자 윤호와서 먹고 들어감-두호안먹는다고함-선미 침대에 누워있음-정덕 포도주2잔에 체리먹음-샤워-낼 고용보험갈거 면접확인서챙김-취침. *주가폭락됨
4일(목)-[음04.19]-날씨흐림-영상18° 영상28°-핸드폰날씨 비올확율 오후12시65%-04:50분깸-05:30분 선미출근준비및밥상차림-06:00기상-윤호외할아버지 국립암센터오늘날 휴가-아침식사(정덕,두호)-밖에나와 방풍밭 달팽이 없음-그랜저승차(정덕,두호)-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하차-인디언짐헬스장출발-황색로-야구장-천둥고개-김포대로-헬스장지하주차장주차-6층헬스장이동-07:10분아침운동-08:30분운동종료-샤워-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고용보험센터09:00~11:00분까지 가는날-고촌농협본점 주차장이동및주차-09:00분 골드라인승차장이동-골드라인기다려 승차-장기동출발-문경에게 무더워진 날씨에 좋은기억으로 남는 목요일 보내.~~^*^아침인사문자보냄-9:16분장기동도착및하차-란과통화 어제 개표보느라 밤샛다고하고 어디가냐고하여 낼 월급날이라 월급신청하러간다하고 통화종료-3층고용보험센터이동및도착-번호표뽑고기다려 실업급여접수신청및종료-옆창구 구직활동 일반사무직에서 기타영업직으로 변경신청함(직종3개만된다고함 운전직,생산직,기타영업)-1층이동-장기복권방이동및도착-로또구입(5천원 누계5만원)-골드라인승차장이동-09:45분골드라인승차및고촌출발-고촌도착및하차-문경 어제는 많이바빴나봐..오늘 오후에잠깐 시간내서 나좀캐파에 데려다줄수있을까? 겸사겸사얼굴도좀보구..문자와 몇시에 답장보냄-고촌농협옆 엠에스안과 이동-왼쪽눈에 모래알이 있는듯 거급하여 접수신청-검사하고 제1진료실앞 기다림-진료실 의사와상담및진찰-눈이 건조해서그렇다고하고 안약처방해준다고하고종료-창구수납(만원계산)및처방전받고 6월10일11시예약하였음-1층편안약국이동및처방전 안약2개수령(3,600원)-고촌농협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신기 정해성카센터출발-김포대로-신곡사거리유턴-장차로-장인전화 윤호가 통화가안된다고하여 병원오셨냐고하자 왔다고하여 윤호에게 전화해본다고하고 통화종료-윤호에게 전화하자 안받음-신기신동로-카센터도착-그랜저 백미러교체및종료-사무실이동-커피마심-윤호전화와 이발했다고하여 할아버지에게 전화왔었다고하자 이발한다고했다고하여 할아버지한테 전화해보라고하고 통화종료-문경 나 레슨후 연락해도될까?문자옴-임관석카센터와 만나인사및얘기-12시40분 해성에게 간다고 백미러대금 문자달라고하고 임관석에게 몸관리잘하시라고 인사하고 그랜저승차-자택출발-신기신동로-제방도로 금포로-상미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점심식사 콩물에 밥말아먹음-식사종료및설거지-거실청소-쿠팡에서구입한 변기용기세제 변기통에넣어둠-검단 댄스동호회가고자나와 그랜저승차및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연과통화 일나왔다고하여 비올날씨라고하자 비가없어졌다고하면서 손님있어 통화종료-유현로-장제로-원당대로-문경에게 오늘 약속이 생겨 시간이 없네 그려..문자보냄-보은교회인근도로주차-댄스동호회이동및도착-은수및손님들있어 인사-의자에서 땐스구경-문경 오케이라고문자옴-아침에 오는 여자분과 손잡아봄-쉼-연세드신 키작은 여자손님과 손잡음 잘안됨-쉼-키작은분 음료수 사주고 다시손잡아보자 지루박은되는데 도롯도하고 블루스는 잘안된다고하였음-땐스종료-손님들 한명두명모이기시작함-3:40분 은수,여자분들에게 간다고인사하고나와 그랜저승차-날씨 미제먼지 바람붐-자택출발-원당대로-정해성 그랜저 백미러대금 298천원문자옴-장제로-유현로-연과통화 바람많이 분다고하자 눈에 먼지들어갔다고하면서 아까 손님많았나보다고하자 지금도 있다고하여 어디가냐고물어봐 고용보험센터갔다 온다고하고 통화종료-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윤호없음-귀가-동행복권 로또구입(5천원 누계5만5천원)-지난주 동행복권 만원당첨-썬텐오일바르고 밖에나와 해먹에서 썬텐-바람불고흐리고 쌀쌀-윤호귀가하여 어디갔다오냐고하자 국립암센터갔다 외할아버지가고 지금 오는거라고하였음-주가폭락-정해성 그랜저 백미러대금 298천원통장입금-썬텐-추워서귀가-샤워-란전화 비온다고하고 혼자있어했다고하여 여긴 바람만분다고하고 통화종료-윤호수영장간다고준비함-연에게 몇시쯤 퇴근…버스타고가. .끝날때문주삼…문자보냄-쉼-윤호에게 엄마 늦게오냐고묻자 야근같이 늦는다고하여 저녁식사 정덕혼자-윤호수영장간다고가다 비가올것같다고함-식사종료및설거지-구충제먹음-쉼-초코파이.사과먹음-TV보다잠듬-란 저녁먹었어?내일 강화 밴댕이 먹으러 갈까?문자왔고. 고민하고 있는거야?안가도되 생각해보니 벤뎅이 먹으러가면 술생각날거같아서 안갈래!미안햐 잠사나마 신경쓰게해서!통화 할수있음하는데 안될까?카톡문자왔음-윤호 수영장갔다귀가-잦냐고하여 그렇다고하였어음-쉼-밖에나와 란과통화 강화 벤뎅이회는 다음에 먹자고하자 TV에나왔다고하고 벤뎅이먹으면 술먹어야되고 다음에 가지하여 저녁먹고 깜빡졸았다고하고 밥먹었냐고물어 보는데 두호전화와 아들전화왔다고하자 알았다고하면서 통화종료-두호와통화 집이냐고하여 집이라고하자 향산리 문방구앞으로 나와다라고하여 알았다고하고 끊음-윤호에게 두호 마중갔다 골프연습장 갔다온다고 얘기하고나와 그랜저승차-향산리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승차및자택출발-자택도착-두호에게 골프연습갔다온다고 얘기함-두호하차-캐슬힐골프연습장출발-란 잠깐통화? 잠시통화하구 들어가면어때?카톡문자왔음-황색로-장곡-김포대로-수기로-란과통화 아들데리러가는 중이라고하자 아까 전화빨리끊었다고하여 아들전화왔다고하자 난 놀러가는줄 알았다고하여 그녀냐고하고 쉬라고하고 통화종료-캐슬힐 지하주차장주차-연에게 아까 퇴근몇시에하냐고 문자보낸거 전송안됨-8층골프연습장이동-타석등록후 타석골프연습-10시40분 골프연습종료-주차등록후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자택출발-수기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선미귀가하여 일찍왔냐고하였음-샤워-취침 *주가폭락됨
5일(금)-[음04.20]-[김용환 양력 생]-날씨바람불고 쌀쌀함-영상17° 영상27°-05:40분 선미출근준비및밥상차림-06:00기상-윤호잠실에서 3종경기갔다 야근이라고하고 농협에다 주차한다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아침식사(정덕,두호)-밖에나와 방풍밭 달팽이 없음-윤호에게 상암으로가나 몇시쯤끝나지..문자보내자 잠실로가서 12~1시쯤끝날듯 답장와 알 잘갔다와. 상암이면 가려고했지 화이팅.문자보내자 오케이 답장옴-그랜저승차(정덕,두호)-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하차-인디언짐헬스장출발-황색로-야구장-천둥고개-김포대로-헬스장지하주차장주차-6층헬스장이동-07:10분아침운동-08:20분운동종료-샤워-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자택출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선미.식사후설거지-출근준비함-오침-09:40분선미출근-문경에게 아침인사문자보냄-밥솥에 콩불리고있어 파로,찹쌀,현미,쌀6바가지씻어 밥솥에 취사눌러놈-란 아직두잠자?카톡문자와 통화-이제일어났냐고하여 아까일어나 쉬고있어다고하자 치과보험청구했는데 차트도제출야된다고하여 병원가는중이라고하고 밥먹었냐고물어봐 밥하는 중이라고하자 식구들밥안먹고 출근하냐고하여 밥먹고갔다고하자 병원간다고 안양으로와서 밥먹자고하여 그냥쉰다고하자 알았다고하고 통화종료-쉼-밥다되었다고 음성안내함-윤호차량 주차등록후 윤호에게 주차등록완료 . 무리하지말고. .문자보냄-문경 안녕? 바빠서 말붙이기도 좀 그러네..오늘도 많이 바쁜가? 프렌즈에 등록했어? 스크린은 언제 쳐?? 아침인사문자와 다음주에 칠까.답장보냄-밥다되어 밥주걱으로 저어 밥용기에담아 김치냉장고에 둠-밥잘됨-점심식사 정덕혼자 콩물에 말아먹음-윤호 완주했다고 매달사진찍어 가족카톡방에올라와 축하해 고생했어 힘들지 부럽다야..카톡댓글올리자 윤호감사댓글담-설거지-문경 참..그렇게 바쁘냐? 내일은 동생집들이에가야해서 나도 시간내기가좀어렵네..문자와 식사했어문경이도 참 바쁘네.답장보냄-밖에나가 문경과통화 왜했냐고하여 밥먹었나해서 전화했다고하고 어디냐고하여 집이라고하자 오늘 스크린칠수있냐고 물어봐 하자고하여 시간을 문자로달라고하자 시간이되냐고하여 시간을 내본다고하자 웃음. . 스크린 칠거와 케파갈시간을 따져서 문자달라고하고끊음-귀가-양치질-란 전화와 뭐하냐고물어봐 양치질한다고하자 아까밥먹고 인제하냐고하여 그럼 언제하냐고하였음 서류발급 받아 수원다왔다고하여 알았다고하자 뭐할꺼냐고물어봐 집에 있을거라고하고 통화종료-검단 댄스동호회가고자나와 연과 통화 인플란트가이상하여 치과갔다온다고 하고 바람불어 시원하다고하였음 어제 언제끝나냐고 문자보낸다는게 보내기를 안 눌러 그렇다고하자 어제는 임사장차타고 갔다고하였음 어디냐고하여 집이라고하자 잘쉬라고하고 통화종료-그랜저승차-검단땐스동호회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유현로-장제로-원당대로 보은교회인근 도로주차-댄스동호회이동-땐스동호회 현관앞김석나오다만나 땐스동호회 같이들어감-은수,김석과이야기나눔-은수여자 손님과 손잡아보라고하여 알았다고하고 김석한문서예학원 3시수업이라고 올라간다고하여 해산-땐스연습-란전화와 그랜저차량이동하여통화 왜했냐고하자 4시에 일나간다고 했다고하고 요즘 불안해서했다고하여 요즘 자주한다고하자 오늘만 자주한다고하여 알았다고하고 통화종료-땐스동호회 길건너 최강마트이동-불가리스음료수 20개구입(4천원)-땐스동호회 3층한문서예학원이동-김석및한문서예회원들 만나 김석친구라고하고 음료수전달-한문서예회원들 맥주및과일먹음-맥주주냐고 물어봐 먹는다고하자 한컵줘서마심-김석과얘기중 커피먹냐고물어봐 블랙으로달라고하자 커피타줘마심-은수전화와 갔냐고하여 김석 한문서예학원에 음료수사와서 얘기하고 있다고하자 여자섭외했다고 빨리오라고하여 알았다고하고 통화종료-김석 담배핀다고 내려가자고하여 회원들하게 수고하라고 인사하고 1층이동-밖에서 김석과 땐스,사진 등 이야기하였음-김석 올라가서 수업받으라고하고 땐스동호회 같이이동하다 김석에게 한문학원 안가냐고하자 좀쉬었다간다고하고 땐스동호회에 같이이동함-땐스구경하연서 김석과 땐스얘기-김석한문서예 끝나고온다고하고 한문서예학원올라감-은수 여자손님과 손잡아보라고 섭외했다고하여 여자손님과 손잡음-땐스3곡하고종료-여자분에게 음료수한잔 사드림-김석도착-김석과 남자학생과 셋이서 의자에서이야기나눔-정덕 통성명하자고하여 통성명 문경록 59년생이라고하고 땐스및여자에 대하여이야기하고 김석USB사오면 음악다운로드해준다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은수 여자분과 손잡아보라고하여 스크린예약되어있다고 안된다고하자 김석에게부탁하자 힘들어서 안된다고하였음-김석 맥주한잔먹자고하여 스크린하러 가야된다고하고 차가져왔다고하고 가서먹으라고하였음-김석 맥주먹는다고 얼른가라고하여 은수및회원들에게 간다고인사하고나와 그랜저승차-고촌출발-원당대로-장제로-유현로-현수2교사거리앞-이화리방향-풍무로68번길-태리로-수기로-김승석과통화 어떻게지내냐고 안부전화와 잘지내고있다고하자 사무실인사이동했다고하고 남석 자재센터,유림 채권관리,재홍 지도과장,민규 여신과장이라고하고 다음주에 시간되면 저녁먹자고하여 알았다고하고 끊음-수기로-캐슬힐지하주차장주차-8층골프연습장이동-락카에서 골프채가지고 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윤호와통화 집에있고 좀있다 출근한다고하여 수고했다고하고 통화종료-수기로-문경에게 아파트도착 문자보내자 아이고 아직준비 들됐어10분정도 더 걸릴거같아..문자와 알았어 내려와 답장보냄-한화아파트107동앞도착및주차-문경기다림-5:00분문경도착하여승차-문경커피마신다고하여 메가커피이동-수기로-현대3단지인근 메가커피앞정차-문경커피사러가 AA주문하자 커피사와승차-탑스크린골프연습장출발-윤씨네종중-탑스크린연습장 지하주차장주차-골프백,커피가지고 7층골프연습장이동-스크린방이동-연습조금-자유로대한CC스크린시작-타당천원,버디천원,배판따블-전반홀만오천원잃음-후반홀시작및종료(16천원잃음,정덕104타,문경85타)-문경에게 게임비없다고 2만원받아 게임비2만원계산-문경대우아파트 고스톱치러간다고 태워달라고하여 지하주차장이동-문경 담배한대피도되냐고하여 피우라고하고 피우면서 대우아파트이동-내일2시에 스크린복수전하자고얘기함-문경 여사장과통화 내일스크린예약한다고하자 집이라고 연습장가서보고 전화준다고 했다고함-대우아파트후문도착및문경하차-고스톱쳐서 돈따면 내일커피사라고하고 해산-자택출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윤호 야근가고없음-저녁식사 정덕혼자및설거지-밖에나와 고추수확하고 데시스,진딧물 고추,감나무,회향목,집주변 농약살포-귀가-문경내일 오케이문자와 굿 많이따서 낼커피 잊지마. .화이팅 답장보냄-쉼-두호전화 향산리 문방구앞으로 마중나와달라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밖에나와 그랜저승차및출발-향산리 문방구앞도착-두호기다리자 도착하여승차-자택출발및도착 문열렸다고하고 골프연습장갔다온다고 얘기함-두호하차-캐슬힐골프 연습장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수기로-캐슬힐지하주차장주차-골프채가지고 8층골프연습장이동-9:00분 란전화왔으나 안받음-타석등록후타석이동-골프연습-란 카톡확인도 안하니 내가불안하다고하고 구구절절써서 올라와 통화했는데 뭘확인을 안하냐고 댓글달고 란카톡방에서 나가버림-10:20분 갈비뼈아파 골프연습종료(몹시아품)-란 잘자라고 카톡문자와 란카톡방에서 나가버림-골프채가지고 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트렁크에상차및승차-자택출발-수기로-김포대로-장곡-태리주유소 그랜저주유(7만원)-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선미집에있음-윤호새벽에 온다고 문잠그지말라고하였음-그랜저이동주차및귀가-선미에게 복대있냐고묻자 왜그러냐고하여 갈비뼈가 어디부딧쳤는데 아프다고하자 병원엘가야지 복대가지고대냐고하여 아무말도안하자 복대줘 복대함-취침 *윤호야근
6일(토)-[음04.21]-[망종]-[현충일 휴일]-날씨흐림-영상18° 영상28°-02:00분윤호야근하고 귀가-05:30분기상 갈비뼈아품-밖에나가 소변및달팽이잡아버리고 씨있는 질경이뽑아버림-귀가-TV시청-6:30분기상-아침식사 정덕혼자부추데친거및어제 고추딴거해서 먹음-식사종료및설거지-계양산준비-선미병원가라고하였음-계양산갔다 온다고얘기하고나와 7시10분그랜저승차및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유현로-장제로- 황어로 드림로-수소길-목상길-목상대교-길손식당앞공터주차-7시35분 견과류1봉, 베리빵1개,뉴캐어1개가지고 산행시작-길손식당옆오르막 등산로-직진-앞 메산정상-직진-08:04분 목상동계단아래도착 2키로,28분소요-좌측 계양산성박물관방향-08:20분 하느재아래도착및한재위도착-정상방향-200미터오르막 우측둘레길-직진-목상동철탑위도착(08:40분 3.95km,1시간7분소요-견과류1봉먹음-피고개방향-철탑좌측오르막-8:58분 군부대옆간공호도착(4.65km,1시간24분소요)-정상방향1정상반바퀴돌고정상(09:03분 4.8km,1시간27분소요)-한누리 카톡방및밴드에 안녕하십니까?2026년6월20일(토)모임 예약관계로 인원체크합니다. 금일중으로 참석 여 부다시한번 댓글바랍니다.올려놈-피고개방향하산-헬기장-문경에게 아침인사문자보내자 놉..어제 털렸어 오늘 쫌 일찍끝내서 캐파좀 들를수있을까?문자와스크린 끝나고 아니면 스크린 전.답장보내자 끝나고 문자와 알 답장보냄-피고개방향-피고개아래쉼터도착-피고개정상-베리빵1개,뉴캐어1개 마심-솔밭방향-개울거너 등산로-그랜저차량이동및도착(09:54분,7.6km,2시간20분소요)-검단 땐스동호회출발-목상길-목상태교-수소길-드림로-완정역방향출구-서곶로-원당대로-보은교회인근빌라주차-땐스동호회도착-은수 문경록수업,박선생수업하고있어 인사-아침에 오는여자손님 손잡아보자고 하여계양산갔다와 힘들다고 잠시 쉰다고하였음-커피한잔마시면서쉼-블루스연습 은수에게 파도타기알려달라고하여 배움-은수 문경록아들 꽈백최선생을 한다고 꽈배기좀 사다달라고하여 주소확인하고나오자 은수 돈줘되었다고하였음-빌리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원당동 꽈백최선생출발-원당대로및꽈배기상가앞도착-도로옆주차및꽈배기집이동-꽈배기13개 만오천원,찹쌀도너츠13개 만원,도너츠,꽈배기9개만오천원주문및4만원계산하고3개로 나눠달라고하였음-직접튀겨15분걸린다고하여 은수에게 15분소요라고 카톡문자보냄-꽈배기다되어 인수및그랜저승차-보은교회출발및인근도로주차-꽈배기가지고 땐스동호회이동및도착-탁자에 김밥,여자손님이가져온 토마토,당근,계란쪄와 같이먹음-이민우 전화와 낼 원정축구할수있냐고 물어봐 갈비뼈가아프다고하고 참석하여 찬다고하고 오선희가안하냐고하여 선희그낼 못나온다고하고하여 낼보자고하여 통화종료-식사종료-의자에서 얘기하다 간다고인사하고나와 그랜저차량이동및승차-자택출발-마전동 복권나라 로또판매점앞정차-로또구입(5천원 누계6만원)-원당대로-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 도착및주차-꽈배기기지고귀가-선미 염새하고 식사중-윤호집에있고 두호외출중-밖에나와 란에게 전화하자 안받음-귀가-윤호오늘 할머니랑저녁식사할수 있냐고묻자 예식장간다고하여 알았다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문경에게 연습장에서보나 문자보내자 ㅇㅇ답장옴-1:40분윤호가자고하여 선미에게 나갔다온다고하고나옴-그랜저승차(정덕,윤호)-고촌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골프연습장주차장입구정차-윤호하차-란전화온거 안받음-지하주차장주차-란 나 일해요! 어제 전화 잘못 눌 러서 그리된거야!오해 없길 ..문자와 수고해답장보냄-골프백가지고 7층골프연습장이동-스크린방이동 문경만남-커피먹냐고묻자 커피먹는다고하여 커피타러갔다 잔돈 2만원바꿔 커피가지고 스크린방이동-문경 바쁘다고 스크린시작-스크린끝나고 케파갔다 송파집두리가야된다고 하였음-용인 레이크힐스 다이아몬드 CC시작-타당천원,버디천원,배판따블-갈비뼈아파 제대로 스윙이안되어 약하게 스윙하자 오비안나나 거리가줄어둠-전반홀 그런대로 맞음-후반홀시작및스크린종료-4천원땀(정덕88타,문경91타)-문경 게임비내라고하여 그런게 어딧냐고하자 9천원주면서 게임비내라고하여 5천원주고 로또사라고하라고줌-게임비 2만원계산-골프채가지고 문경과지하주차장이동및승차-케파출발-태리로-케파1단지 132동앞도착-문경 당근에서 구입한옷가질러갔다 그랜저승차-한화아파트출발-수기로-한화아파트107동도착-문경하차 잘다녀오라고하고 해산-자택출발-연과통화 갈비뼈아프다고하고 이런저런얘기하고 통화종료-자택도착및주차-귀가-선미 얘들없을때 얘비좀하자고하고 나에대한불만사항,집이어수선,마당을 깨끗하게안한다고 얘기하고 자기가 얘기하면 뭔는안돼,저거는안돼 무슨말만하면 안된다고하였음-따로따로살자고하였음-쉼-낮에사온 꽈배기먹음-선미에게 오리먹으러가자고하자 어디로가야고하여 은행정이라하자 싫다고하여 부대찌개,감자탕먹자고하자 고촌으로가기 싫다고하여 사우동으로가자고하자 안먹는다고 먼저먹으라고하였음-로또사러가고자나와 그랜저승차및출발-황색로-고촌 읍사무소옆 한아름로또판매점으로 가려다 장곡에서 구매하고자 결정-장곡 로또판매점앞도로정차-로또구입(만원 누계7만원)및그랜저승차-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저녁식사 정덕혼자-낮에사온 꽈배기먹음-선미점심먹은거까지 설거지-밖에나와 란과통화 일끝났냐고묻자 10시까지라고하고 9시에나왔다고하면서 고기초벌하고 고기쓸고있다고하고 바쁘다고 통화종료-귀가-TV시청하면서 쉼-한누리 카톡방및밴드에 1등될 로또번호도. . .올려놈-쿠팡 현관문발1개(1.9백원) 자석10개(9천원)주문및결제(19,830원)-란 끝나고 집에 가는중!ㅎㅎ15만원 벌어 간당!ㅎㅎ잘잠자!..카톡문자와 수고했어.많이벌었네 잘들어가고 잘자.카톡답장보냄-쿠팡 마스크걸이고체인50cm,1개만원주문및결재-란 집에 왔어!담에 만나면 맛있는거 먹자!ㅎ카톡문자와 잘자라고 칻독답장보내자 오케이이모콘티 카톡답장옴-란과칻독방나감-쉼-두호엄마와통화 향산리 문방구로 마중나오라고했다고하여 내가갔다온다고하고 그랜저승차-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승차및자택도착-두호하차-귀가-쉼-11:10분 윤호귀가 술과다함-쉼-취침
7일(일)-[음04.22]-날씨흐림-영상19° 영상26°-핸드폰날씨 오후6시 비올확율 45%-금란조기회 월곶초등학교 축구원정경기 06:20분 출발-05:00분깸-05:50분기상-아침식사 정덕혼자및설거지-선미에게 조기회간다고 얘기하고나와 그랜저승차-06:35분 월곶초등학교출발-향산리-향산리 태장로진입및주행-장기동지하차도-김포대로진입및주행-월곶초등학교옆 월곶생활문화센터주차장주차-산행준비-7시10분 문수산 산행시작-군하숲길-조각공원-문수산정상방향-문수산 구름다리통과-정상오르막-삼거리운동기구쉼터-정상방향-팔각정-홍예문(07:53분,2.64km,43분소요)-헬기장-문수산정상도착(08:05분,3.21km,55분소요)-사진찍고하산-베리빵,견과류-뉴케어마심-헬기장-홍예문-팔각정-운동기구삼거리-월곳생활문화센터방향-문수산 구름다리-조각공원-월곶생활문화센터주차장도착(09:00분,6.53km,1시간46분소요)-금란조기회 총무 아침식사 다한누정육식당으로 오라고 문자옴-축구화가지고 월곶초교이동-회원들만나인사-수박,생수마심-야채버거1개먹음-김용환과 축구회비가 왜부족하고 회장이 돈을안쓴다고 등 얘기나눔-축구경기1게임함-축구종료-아이스박스 용환이랑같이들고 학교앞샛길로 월곶생활문화센터주차장이동및도착-총무화물차에 아이스박스실어놈-그랜저차량승차-김승원초등학교앞 셋길로오다가 지붕에머리다쳐 피남-월곶농협앞 다한누정육식당이동-월곶농협 주차장주차-식당도보이동-아침식사 갈비탕-식사시작및종료-금란조기회에서계산-해산-월곶농협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빗방울날림-문경에게 어제는 즐거운시간 보내고 . . 좋은 아침 가을날씨같네. 일요일 잘보내고 화이팅해 수고..아침인사 문자보내자 고마워..멀긴멀더구만 ..같이간 사람들이 자고온다고해서 밤11시에 출발했는데 한시쯤 도착했어..대중교통이용해서왔거든..오늘도 잘지내~~답장왔음-고촌출발-군하로-란과통화 일나갔냐고묻자 일나왔다고하고 어디가냐고하여 금란조기회나왔다 밥먹고가라고하여 밥먹고가는 중이라고하자 바쁘다고 통화종료-군하로-빗방울그침-김포대로진입및주행-장기동 지하차도-태장로진입및주행-김포대로-수기로-캐슬힐주차장주차-골프채하차및8층골프연습장이동-타석등록후다석퍼팅연습-란 아침10시에 일나간다고 카톡문자왔었고 톡해서 자기가 통화안되면 답장만이라도해줘! 카톡문자와 난 데이터문제로 카톡이 잘안될수있으니 양해바람.카톡보냄-1:00분 퍼팅연습종료-골프채 락카에두고 지하주차장이동-그랜저승차-차택출발-수기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윤호수영장가고 없음-누워서쉼-오침-밖에나와제초작업-어머니에게 3번전화하여 통화-있다 저녁먹으러간다고하자 윤호랑같이오라고하고 통화종료-제비꽃 흙파서 뿌리까지 제거-윤호에게전화 오늘 할머니랑식사가기힘들면 아빠혼자간다고하자 친구랑얘기끝나고 지금집에간다고하고 끊음-제초작업-오가피열매자전거타고 산에다버리고 귀가-손씻는데 윤호귀가-선미 윤호힘들었는데 족발시켜먹자고하여 난 어머니랑 저녁먹으러간다고하자 언제약속했냐고하여 조금전에했다고하자 선미 우리는 안맞는다고하였음-윤호 그럼할머니랑 식사하러가자고하자 싫다고하였음-윤호에게 할머니랑식삿사러갈래하자 간다고하고 지금가자고하여 선미에게 갔다온다고하고 밖에나와 윤호차 승차및출발(정덕,윤호)-향산리-향산리 태장로진입및주행-장기동지하차도-김포대로진입및주행-도사리 어머니와통화 나오시라고하였음-윤호에게 회먹자고하였음-어머니원룸도착-어머니나와있어 초코파이및과자가지고 윤호차량승차-횟집출발및회오리횟집도착-하차하여 횟집이동 횟집문닫음-윤호차량승차-윤호 팔백고깃집가자고하여 좋다고 하였음-팔백고기집이동및주차장주차-식당이동-소갈비살,소주,제로콜라주문-소주마심-불고기및육개장,소주추가주문-밥먹으면서 소주마심-어머니가 밥값내라고 10만원줘서받음-식사 종료-현금5만원과 카드58천원계산-주차장이동및윤호차량승차-어머니원룸출발및 원룸앞도착-어머니와하차-어머니원룸 모셔다드리고 윤호차량승차-향산리출발-윤호에게 수고했다고5만원줌-김포대로-장기동지하차도-향산리출구-향산리-자택도착및주차-귀가-선미 저녁준비하고있음-족발시켜먹은것같음-밖에나와 해먹에서쉼-연과통화 저녁식사 안부 난 큰아들과 어머니랑식사하고 왔다고하자 파라솔에 맞은아줌마때문에 걱정된다고하여 그 아줌마도이젠 그만하라고 됐다고얘기해야 되지않냐고하자 이런저런 얘기하다 윤호나오는것같아 통화종료-연에게 아들이나와 족발먹으라고 했다고하고 잘쉬라고 문자보냄-해먹에서쉼-추워서귀가-족발먹어보라는소리 안하여좀 빈정상함-잠듬-샤워-란 보고싶다고문자왔으나 안열어봄-취침
8일(월)-[음04.23]-날씨흐림-영상17° 영상27°-05:40분 선미출근준비및밥상차림-06:00기상-윤호운동갔다 출근한다고감-아침식사(정덕,두호)-밖에나와 방풍밭 달팽이 없음-선미 저녁때병원갔다온다고함-그랜저승차(정덕,두호)-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하차-인디언짐헬스장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헬스장지하주차장주차-6층헬스장이동-07:10분아침운동-08:20분운동종료-샤워-5층 본정형와과이동및접수-의사진찰기다림-어머니전화 오늘목욕가는데 누나가 점심먹자고했다고하여 끝나면 전화달라고하고 통화종료-의사진찰기다림-진료실 상담-의사 처음온게 4월 말쯤되었는데 여태아프면 엑스레이한번 더찍자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밖에나가기다려 엑스레이촬영하고 의사상담기다려 진료실들어가 의사와상담 의사 오늘은 갈비뼈골절이보인다고하고 이건 딱히 치료가 없다고하고 안정이최고이고 아플때 약먹는 방법밖에없다고하고 약처방해준다고하고 상담종료-접수실 진료비 7,400원계산 약처방전받음-1층이동-남석만나 어디가냐고하자 정형외과간다고하여 사람많다고하자 이따 간다고하여 약국같이이동-처방전제출 의자에서 남석과얘기 인사이동및사무실이야기 함-유림 담배패치사러와 만나인사나눔-처방전약받자 약먹으면 졸립다고 함4,600원계산-해산-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자택출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란 굿모닝문자와 통화 엄마집에왔다고하고 일어났냐고하여 토요일,어제 갈비뼈가 너무아파 아침일찍 병원갔다왔다고하고 갈비뼈가낫는중이라고하여 약처방받아 약사왔다고하자 쉬라고하고 통화종료-쉼-카스테라먹음-문경에게 새로운 한주도 시작되네 오를도 활기차게 시작하시고 즐겁고 유쾌한 월요일 되길바래. . 드림파크도. .아침인사문자보냄-드림파크 출석체크-윤호,어쩌다골프 카톡방에 드림파크 올려놈-오침-누나 전화와 어디서 먹냐고하여 글쎄라고하자 용주골로 오라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옷입고나와 그랜저승차-옹진물출발-향산리-향산리 태장로진입및주행-풍무동출구-김포대로-누나 전화와다왔냐고하여 가고있다고하자 용주골문닫은것 같다고하고 도착했냐고묻자 금란초등학교쪽이라고하여 일단가보라고하여 알았다고하자 어디쯤왔냐고물어봐 샘재쪽이라고하자 농협옆용주골이라고하여 농협옆 용주골이 어디있냐고묻자 거기있다고하여 생각해보니 장곡농협 용주옥인거같아 알았다고하고 통화종료-샘재입구 유턴-김포대로-누나전화와 용주골이아니라 용주옥이네라고하고 문열었다고 그리로 오라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김포대로-장곡-용주옥주차장주차-용주옥식당이동및도착-어머니,누나만남-하얀순대국주문-어머니 누나에게 밥값내라고5만원줌-누나 6월19~21일 울산간다고하여 20일모임이라고하였음-점심식사 정덕순댓국,어머니 얼큰순대국,누나만두국,육전나옴-식사시작및식사종료-어머니 얼큰순댓국남은거 포장(누나계산)-주차장이동-면접확인서2장 누나에게줌-해산-란전화 쓰레기버리러 나다 전화했다고하면서 나왔냐고하여 농협직원들이 식사하자고하여 순댓국먹으러 왔다고하자 현직에있을때도 많이먹었는데 또먹냐고하여 먹자그러니까 왔다고하고 통화종료-검단땐스동호회가고자출발-김포대로-유현로-장제로-원당대로-보은교회인근 빌라주차-유형수차량있음-땐스동호회이동및도착-유형수땐스하고있음-은수,박선생및손님들있어인사-유형수 땐스종료-형수랑 의자에서 조기회일요일 월곶원정갔을때 찬조및땐스에 대하여이야기함-수요일 아침11시에 여기서 만나자고하고 유영수귀가-아침에 매일오는여자가 손잡아달라고하여 잠깐손잡아줌-손님들 모이기시작하여 은수 여자분 손더잡아 볼꺼냐고하여 갈비뼈아프다고 쉰다고하였음-염색여자원장 댄스하는거 구경함-3시20분 란전화와 은수및여자손님들에게 간다고인사하고나옴-란전화안받음-빌라그랜저차량이동및승차-란과통화 7월1일부터 청소하는데 출근 한다고 서류제출하러간다고하고 집이냐고하여 집이라고하자 6월22일 병원온다고보자고하여 지금약속하지말고 그때시간을보자고하고 잘갔다오라고하면서 통화종료-고촌출발-원당대로-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장곡가스충전소 그랜저세차(3천원)-김포대로-고촌읍 읍사무소지하주차장주차-1층농협사무실이동및현금인출-농협사무실이동 직원들만나인사 원준이 바까스줘서마심-천원,오천원교환-직원들에게 간다고 인사하고나옴1한아름로또판매점이동-로또구입(5천원 누계5천원)-연가판대이동및연만나이야기함-콩물,토마토구입 2만원계산-오늘 몇시에 끝나냐고묻자 쟤네들이 어떻게될지 모른다고하고 콩물빨리가서 김치냉장고에 두라고하였음 손님들 와, 간다고인사하고 읍사무소지하주차장이동-그랜저승차-자택출발-김포대로-장곡-황색로-향산교회주차장주차-토마토,콩물가지고귀가-썬텐오일바르고 해먹에서썬텐-임한용전화 어떻게 지내냐고하여 잘지낸다고하자 요즘 안좋은일이있고 몸뚱아리도아프고 잘못지낸다고 하고 다음에 만나자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5:30분 윤호귀가-윤호 식물영양제있다고 화분에꽂자둠-썬텐종료-화분에물줌-귀가-윤호수영장갔다온다고감-샤워-저녁식사 정덕혼자 호박찌게,콩물에 말아먹음-식사종료및설거지-란저녁 먹었어?참!매실은 땃어?문자왔음-로또번호발췌-계양산가고자나옴-선미 감나무아래주차하고 하차하여 운동갔다온다고 얘기하였음-란과통화 저녁먹었냐고하자 안먹었다고하고 나보고먹었냐고하여 먹었다고하고 매실땄냐고물어 아직안땄다고하자 지금 매실딸때라고하였음-매실에 약주었다고하고 매실이 온전치않다고하자 매실은상관없다고하면서 나중에달라고하고 쉬라고하면서 통화종료-항산교회주차장이동-그랜저승차-계양산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고촌IC 외곽도로진입-김포요금소-외곽도로주행및계양출구-경명대로-주부토로-계양산로-계양산성박물관 공영주차장주차-8시산행시작-연무정-우측둘레길-임학공원표지판좌측오르막-팔각정-하느재-계단오르막-정상전 반바퀴돌고 정상도착(8:40분,2.21km,40분소요)-사진찍고하산-하느재-팔각정-임학공원방향-좌측둘레길-연무정-계양산성공영주차장도착(9:24분,4.48km,1시간24분소요)-그랜저승차-고촌출발-주차요금2,100원정산-계양산로-주부토로-경명대로-안전열쇠 로또판매점앞정차 로또구입(만원 누계만5천원)및그랜저승차-경명대로-계양외곽도로진입및주행-김포요금소-고촌출구-김포대로-장곡-황색로-향산교회주차장주차-자택도보이용및도착-귀가-두호귀가했음-두호생수통교체-샤워-선미 모닝 수요일저녁에 맞긴다고하고 목요일아침에 윤호에게 출근부탁한다고하여 낼 카센터에 물어본다고하였음-선미 밥솥에 콩불려놓는다고 밥해야된다고하였음-취침
9일(화)-[음04.24]-날씨맑음,구름,바람붐-영상16° 영상27°-05:40분 선미출근준비및밥상차림-06:00기상-윤호운동갔다 출근한다고감-아침식사(정덕,두호)-밖에나와 방풍밭 달팽이 1마리잡아 배밭으로던짐-그랜저승차(정덕,두호)-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하차-인디언짐헬스장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헬스장지하주차장주차-6층헬스장이동-07:10분아침운동-08:20분운동종료-샤워-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자택출발-김포대로-장차 이마트앞주차-이마트이동 카카오페이 저유가지원금안된다고하여 그랜저승차-장곡출발-장곡 로컬푸드주차장주차-로컬푸드이동-흑미,현미,소금,바게트빵구입(22천원계산)-낼 우유1개,곡물2개식빵 10시에 예약해놈-주차장이동-진정호만나인사 뭐하고 지내냐고물어봐 그냥지낸다고하고 어떻게왔냐고묻자 담배사러왔다고 하면서 해산-그랜저승차-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흑미,현미 콩불린데 조금담아놈-김치냉장고에 칸타타커피,소금빵먹음-쌀6바가지씻어 밥솥에 취사눌러놈-문경에게 아침인사 어제는 눈 코뜰새없이 바빴나보네.좋은아침 기분좋은 발걸음으로 출발하세…문자보내자 문경ㅇㅇ어제는 바빴어..일욜오후에 월요일아침 라운딩 땜빵해달란부탁받아서 그거같이가느라고 여러가지 단도리하느라 마음의여유가없었어..어제는 잘지냈지?오늘도 잘지내고..문자와 그랬구나. 잘치고.답장보냄-란 잘 잦어?문자와 통화 안부얘기하고 밥먹었냐고하여 아직이라고하자 밥먹으라고하고 통화종료-엠에스안과(김포)전화 낼 일이있어 목요일로 변경요청하자 휴진으로 금요일시간이 되냐고하여 금요일로 변경신청하자 요청하신 26년06월12일 11:00으로 예약변경되었다고 문자옴-밥다되었다고 음성메세지-고촌초41회 친구들 카톡방만들어 준수사항작성하여 올려놈-밥다되었다고 음성나와 밥주걱으로저어 용기에담아 김치냉장고에둠(밥잘되었음)-카톡방 친구들반갑다고 서로댓글 담-서진 친구들초대가 어떤기준이냐고하고 다른친구들이 봤을때 초대받지못한 친구들이 알면어떻게하냐고하며 개인카톡와 잘나오는 친구들이라고 보내고 일단해보자고 카톡보내자 친목회만들거냐고하여 친목회안만든다고 카톡보냄-점심식사 정덕혼자 콩물에 밥말아먹음-송경순전화 모임 언제할거냐고 물어봐 7월초에 한다고하자 좋다고하여 잘지내라고하고 통화종료-식사종료및설거지-란전화 어떻게 그런생각을했냐고하여 전부터만들려고 했다고하고 서진이 내개인카톡으로 기준이어떤거냐고하고 다른친구들이알면 서운하게 생각할텐더 어떻게하냐고 카톡온다고하자 경순이도 서진이 싫어한다고하면서 모임은 언제쯤하냐고물어봐 7월초에 한다고하고 경순이랑통화했다고하고 통화종료-김기현전화 냉장고바지입냐고물어봐 입는다고하자 내일 점심먹으러오라고하여 낼 유형수와 점심약속있다고 목요일날 간다고하고 통화종료-검단 땐스동호회가고자나와 그랜저승차및출발-황색로-장곡-유현로-장제로-원당대로-보은교회인근 도로주차-땐스동호회이동및도착-박선생만있어 인사-박선생 원장식사갔다고하였음-혼자땐스연습-매일아침에 오는 여자분도착-박선생귀가-은수,여자소님친구랑장어먹고왔다고 배부르다고하였음-커피마심-은수 친구랑땐스4곡땐스하고 댄스종료-염색 여사장도착하여 은수친구랑 손잡는거 땐스구경-은수 자기랑손잡아보라고하여 은수랑같이 댄스한곡하면서 강습받음-땐스종료-손님들 1명,2명 모이기시작함-은수친구및염색여사장 물값낸다고 실랑이하여,내가낸다고얘기하고 은수에게 만원주고 계산하라고하자 고맙다고하였음-은수친구및 염색여사장귀가-여자손님 노인네와 손잡고 3곡추고 종료-노인네에게 생수한병사드림-의자에서 댄스구경-문경 똑똑 혹시 어제 로또샀어?문자와 똑 바뻐서리. . 오늘도바쁨. .답장보내자 그럼내일이나 목욜에 사러갑시다.. 나 어제 드림파크도 못했네. .문자왔음-3:55분 은수및손님아는사람들에게 간다고인사하고나와 그랜저승차-고촌출발-원당대로-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장곡-황색로-향산교회주차-자택도보이용-귀가-쿠팡에서 구입한물건 목걸이,자석 택배도착-해성과통화 모닝내일저녁에 맞긴다고하자 카센터에 직접전화하라고 전화번호 찍어준다고하고 종료하자 전화번호문자와통화-낼 모닝수리 맞긴다고다고하자 몇시쯤되냐고하여 6시전에 맞긴다고하자 다음날 가져간다고하고 신기카센터에 맞기라고하여 목요일당일되냐고묻자 가져가서 뜯어보고 전화준다고하고 수리해도 또그런다고하여 알았다고하고 통화종료-란전화 초딩카톡방에 퐁당퐁당이누구냐고하여 모른다고하고 카톡방열어보자 없어 없다고하자 있다고하여 캡쳐해서 보내라고하고 통화종료-란 카톡방캡처문자와 조회해보니 세권이라 란에게 세권이라문자보내자 아~~라고답장옴-초딩카톡방 모임일정및세부사항 올러놈-바게트빵,토마토먹음-연과통화 어제 일찍갔냐고물어 보자 집에갔더니 9시라고하여 문자주지라고하자 뭘 그시간에 하냐면서 임사장은전화도없는놈이라고 하면서 나중에 전화왔는데 치우고오라고했다고하여 덥다고하자 손님들이있다고 통화종-란전화 7월3일 모임시간을6시로하면 안되냐고하여 다섯시부터하면 먹고있을테니6시오면되지않냐고하고 수정하기가 뭐하다고 오는대로오라고하고 통화종료-5:20분 윤호퇴근후 귀가하여 일찍왔다고하자 그냥일찍왔다고하였음-인터넷 동행복권 로또구입(5천원 누계2만원)-일지쓴거 옮겨놈-05:50분 선미퇴근후귀가-선미에게 낼 카센터에서 몇시에 만나냐고묻자 6시에 만나자고하였음-저녁식사 자택(정덕,선미)-윤호 수영장뛰어갔다온다고하고감-쉼 7시40분 선미에게 운동갔다온다고 얘기하고나와 그랜저승차-계양산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고촌IC 외곽도로진입-김포요금소-외곽도로주행및계양출구-빗방울날림-경명대로-주부토로-계양산로-계양공원공영주차장주차-빗방울없음-8:06분산행시작-연무정-우측둘레길-임학공원표지판좌측오르막-팔각정-하느재-계단오르막-정상전 반바퀴돌고 정상도착(8:51분,2.46km,44분소요)-사진찍고하산-하느재-팔각정-임학공원방향-좌측둘레길-연무정-계양공원공영주차장도착(9:30분,5.00km,1시간28분소요)-그랜저승차-고촌출발-주차요금1,400원정산-계양산로-주부토로-경명대로-경명대로-계양외곽도로진입및주행-김포요금소-고촌출구-김포대로-장곡-황색로-향산교회주차장주차-자택도보이용및도착-귀가-두호귀가했음-샤워-취침
10일(수)-[음04.25]-날씨맑음-영상18° 영상28°-04:10분 비내리고 천둥 번개를 동반한 국지성 소나기내리고 감-소리만요란했음-해먹걷을시간없었음-05:40분 선미출근준비및밥상차림- 41회초교카톡방 사진문자올라옴-06:00기상-윤호운동갔다 출근한다고감-아침식사(정덕,두호)-그랜저승차(정덕,두호)-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하차-인디언짐헬스장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헬스장지하주차장주차-6층헬스장이동-07:10분아침운동-컨디션및갈비뼈아파 걷기만 50분함-08:20분운동종료-샤워-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자택출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칸타타커피,바게트빵먹음-란과통화 아침일찍 카톡하지말라고하자 나도공지사항 올려놨다고하여 공지했는데 그게올라갈지몰랐다고하면서 이야기하자 아침부터기분나쁘게했다고하여 미안하다고하고 잘지내라고하면서 끊음-문경에게 좋은아침,어제보다 오늘 더 좋은일 즐거운일가득하길 바랄께. . 참,당분간 바빠서 로또사러가기 안됨.아침인사문자보냄-란전화 문자보낼때 답장좀해달라고하여 답장문자못보낼수도있다고하자 맨날일지쓰는데 못보내냐고하여 일이있어 쓸수도있고 없고도하는데 그걸 계속보고만 있냐고하자 간단하게라도 보내달라고하여 알았다고하고 통화종료-댄스동호회 가보자나와 그랜저승차-황색로-장곡-로컬푸드 주차장주차-로컬푸드이동및식빵구입-최승연만나 수고한다고하자 이번달근무하고 그만둔다고하여 왜그만두냐고묻자 아버지 일해야된다고하여 얘기들었다고하고 큰일치루라고 고생했다고하고 수고하라고하고 해산-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김포대로-유현로-장제로-원당대로-보은교회인근 도로주차-문경 알았어..근데 너무수상하다..뭘까..왜바쁠까? 혹시 나랑놀기싫어서 그러나..여러생각이 많이드네..답장문자와 웃는 이모콘티 문자보내자 웃음을 보낸거보니 할말이없어서 이렇게 보낸거같네..문자와 아냐 바빠서그래.답장보냄-빵가지고 댄스동호회이동및도착-은수,박선생 땐스수업중-혼자댄스연습및댄스구경-황해도김치만두전골 6월20일 12명 6시 옻닭2마리,백숙1마리 예약하였음-오서진전화 미선이 아버님들어오신거 아냐하여 장례때 알았다고하자 연락없었냐고 물어봐 없었다고하자 연락안해 몰랐다고하고 금란친구들이 미선네갔었냐고물어봐 그때알게되었다고하고 통화종료-동호회이동-박선생 여자학생과 한곡추는데 안되어 전화왔다고하고 밖에나가 통화하는것처럼하고 들어와 빵먹으라고하여 빵같이먹음-문경록 음료수사줘서같이먹음-은수 형수에게 전화해보라고하여 형수와통화 깜빡했다고 미안하다고하고 통화종료-빵먹음-문경 맛점하셔 문자와 굿많이드셔 답장보냄-은수에게 블루스 다이아몬드안되는거 알려달라고하여 배움-매일아침에오는 여자분도착-손님들도착-매일 아침에오는여자와 손잡음 2곡하고종료-의자에서쉼-2시25분 은수에게 간다고인사하고나와 그랜저승차-김포 한길산과출발-원당대로-원당 행운로또판매점앞정차-로또구입(5천원 누계2만5천원)-옆아울렛방문 자전거장갑(만원),USB2개구입(36천원)및그랜저승차-원당대로-풍무로-란과통화 더운데 어떻게지내냐고묻자 싸우나갔다왔다고하고 어디가냐고물어봐 안과간다고하자 다쳤냐고하여 그급해서 간다고하자 검사받아보라고하여 안과가는중이라고하자 잘갔다오라고 하고 통화종료-사우동 공설운동장앞공영주차장주차-란전화와 저녁먹으러 온다고하여 집사차량고장으로 마중갔다와야 된다고하자 알았다고하고 끊음-한길안과이동및도착-탑골프연습장에서만난 수경,아들만나인사나눔-진료접수-당뇨로 눈검사받을꺼냐고물어봐 받는다고하여 접수완료-고촌초41회카톡방에 카톡방 운영시간을 09:00~22:00까지하는게 좋을듯싶음.올려놓자 란 미안허다!내가 새벽형인간이라!잘 알것어요!댓글담-검사실이동 한곳눈검사 밖에서기다리면 다른검사한다고하여 밖에 대기실이동기다림-검사실이동및눈검사3가지하고 검사종료-밖에서기다림-원장과상담-왼쪽눈 마취하고 이물질제거원인은 알수없으나 또 생긴다고하고 검사결과이상 없다고하고 안약하루4번넣으라고하면서 종료-눈검사및진료계산(44,800원)및안약처방전받음-수경에게 안끝났냐고하고 먼저간다고인사하고 1층이동-보원약국이동-처방전 안약구입(2,800원계산)-공설운동장앞공영주차장이동-고촌 엠에스안과전화 금요일예약했는데 지방출장중으로 못간다고하자 오시면연락달라하고 통화종료-그랜저승차-안약눈에주입-주차비1시간무료꽁짜-감정동 루이까스텔출발-돌문로-중구로-봉화로-북변터널-란전화 안과갔다 왔냐고하여 갔다 안약받고왔다고하자 왜 그러냐고물어봐 원인은 알수없다고 안약처방주었다고하자 알았다고하고 끊음-봉화로-루이까스텔주차장주차-매장이동-정부고유가지원금 사용가능하냐고묻자 안된다고하였음-바지,상의 각한벌씩구입 93,600원계산및그랜저승차-자택출발-김포대로-홍도평로-태장로진입 및주행-향산리출구-윤호 전화 어디냐고물어봐 집이라고하자 엄마태우러 몇시에가냐고물어 6시라고하자 자기가 가기는 시간이촉박하다고하여 내가간다고하고 통화종료-향산리-자택도착및주차-선미,윤호 택배온거가지고 귀가-토마토2개먹음-오늘 바지구입한거 단 바느질실시-윤호퇴근후귀가-바지 한쪽 단 다줄이고 두번째 단 반줄이자 5시50분되어 바느질하다 종료-윤호에게 엄마한테 갔다온다고얘기하고나와 그랜저승차-신기 정해성카센타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한화아파트 좌회전-고송로-선미전화 어디냐고하여 대우아파트라고하자 자동차맡기고 걸어내려가고 있다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신곡로-신기신동로-월드아파트뒤 선미그랜저승차-차에서 쾌쾌한냄새가 난다고하여 짜증남-신곡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윤호에게 그랜저타서 냄새나나 맡아보라고하자 그랜저승차하더니 좀이상한냄새난다고 하였음-땀냄새같음-윤호수영장가고자 나와있어 잘갔다오라고하고 귀가-쉼-저녁식사 자택(정덕,선미)-선미 자기가얘기하는게 다불만이지라고하였음-식사종료-퇴직3카톡방에 쐬주한잔합시다.6월16일 화요일 5시어떠십니까.시간들은?고촌,사우동 오려놓고 f4밴드에 낼 기현사무실 점심식사하러간다고 올시분오라고 올려놈-퇴직3에 강설좋다고하고 영복좋다고하고 고촌이라고 올려놔 굿이라고 댓글담-매실따고자 현수막걸어놓고 나무로쳐서 따고 줍고 모아둠-성한거와 깨진거분리하는데 선미나와 운동갔는줄알았다고하고 작년에 담거논 매실분리에대하여 설명하고 현관입구정리함-허리,갈비뼈아파 귀가하여 누워서쉼-두호 선미에게전화 향산리 문방구앞으로마중나오라고하여 내가갔다온다고하고 나감-윤호수영갔다귀가하여 어디가냐고하여 두호마중갔다온다고하고 그랜저승차-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승차및자택출발-자택도착및주차-란과통화 저녁먹었냐고묻고 날씨가 쌀쌀사다고하고 선미차량에대하여 얘기하고 잘자라고하고 통화종료-귀가-쉼-샤워-연생각하면서 딸딸-취침
11일(목)-[음04.26]-날씨맑음-영상17° 영상28°-04:20분 깻다잠듬-새벽공기참-05:40분 선미출근준비및밥상차림-06:00기상-윤호야근이라 늦게출근--아침식사(정덕,두호)-윤호라면끓여먹음-그랜저승차(정덕,두호)-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하차-인디언짐헬스장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헬스장지하주차장주차-6층헬스장이동-07:10분아침운동-08:20분운동종료-샤워-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자택출발-김포대로-장곡-태리주유소 그랜저차량주유(7만원)-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윤호 이불털고있음-귀가-윤호방청소함-졸음-10:00분기상-유형수에게 전화왔었음-문경에게 하루가 바쁘게 지나가네. 기분좋은 목요일활기차게 보내고 수고..아침인사 문자보냄-유형수와통화 왜 전화안받냐고하여 깜빡졸았다고하자 집이냐고물어봐 그렇다고 하자 11시에 집으로잠깐 오라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란과통화 매실따서 오후에 택배보낸다고하자 뭘보내냐고하고 이따 3시쯤 가질러온다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콘테이너문 문발와 자석으로 바람통하게 설치함-매실수학-콘테이너옥상올라가 매실 따고 청소하였음-10시30분수확종료-샤워-유형수자택출발-향산리-구향 유형수자택도착및주차-자택이동-형수설거지-이재벽전화 어떻게지내냐고 안부전화및땐스에대하여 얘기하고 고촌오면 연락달라곳사고 통화종료-거실에 안자있자 커피먼냐고하여 블랙으로주문-커피 마시면서 뭐할거냐고 물어보고 아라뱃길 지게차알바자주나온다고 하자고하고 기현이랑 점심으로 몇시에 가냐고하여 좀이따간다고하자 댄스포인트 두가지만 알려준다고하여 실습하면서알려 줌-11시40분 기현과통화 지금출발한다고 하자 강설이와있다고하여 알았다고하고 통화종료-형수에게 간다고얘기하고 나와 그랜저승차-봉성리출발-향산리-태장로진입및주행-장기동지하차도-김포대로-김포 한강로-제방도로방향-제방도로 금포로-봉성리좌회전-그린아그로 12시도착-사무실이동-강설,기현만나 얘기-기현 냉장고바지2개줘서 받음-기현 점심식사 전류리 청국장먹으러 가자고하여 강설차량승차및출발-기현 그낭 홍두깨칼국수 먹자고하여이동-홍두깨칼국수 주차장주차-식당이동-샤부샤부칼국수주문및식사시작-식사종료(기현계산)-주차장이동및강설차량승차-그린아그로출발및도착-사무실이동-커피마시면서 적마회모임에 대하여이야기함-F4 18일목요일날 모이자고 합의보고 혜자랑 현정이도 부르자고합의봄-면접확인서 기현에게 세장줌-강설 면접확인서 2장줌(윤기,환석이꺼)-란전화 안받음-초등학교이야기하다 밖에나가란과통화 매실 다 땄냐고하여 다땄다고하자 몇키로냐고 물어봐 저울이없어 모른다고하고 출발했냐고묻자 머리푸르고있다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사무실이동-강설에게 황정호,김일용과 소주한잔먹자고하여 좋다고하여 기현이도 오라고얘기함-강설에게 화요일모임때 몽주도 부르자고하자 좋다고하였음-초등학교이야기나눔-2시란출발한다고 문자와 알이라고답장보냄-그만 가자고하고 일어나 해산-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향산리출발-봉성로-제방도로 금포로-김포한강로-김포대로-장기동지하차도-태장로진입및주행-향산리출구-향산리-자택도착및주차-귀가-윤호집에있어 밥먹었냐고하자 먹었다고하고 썬텐하고 지금막들어왔다고하였음-쉬면서 일지씀-F4모임 일정 밴드에올림-모닝 수리카센타 직원과 통화 모닝수리 오늘되냐고 물어보자 오늘 안되고 내일까지 된다고하여 잘부탁한다고 하면서 통화종료-가족카톡방에 모닝수리 내일까지된다고 올려놓자 선미 퇴근 5시40 분에한다고 데리러오라고 카톡방에 올라와 R 이라고댓글 담-란전화 지금 톨게이트 나가는 중이라고하고 어디서만나냐고 물어 고촌농협으로 오라고하자 장곡으로 온다고하여 고촌농협으로 오라고하고 통화종료-윤호에게 나갔다온다고 얘기하고 매실조금덜어놓고 매실가지고 그랜저승차-고촌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몽주와통화 다음주화요일 강설,영복이랑 저녁먹는데 시간도면오라고하자 참석한다고 하고 면접확인서 있다고하여 다음에 사무실로간다고하고 통화종료-고촌농협 주차장주차및주차-란만나 매실차에 실어주자 아이스박스주면서 나물가져왔고 아로니아열매도 있다고하여 그랜저에 실어둠-배고파 우유,빵삿다고하고 간다고하여 커피마시고 가라고하고 커피먹을래 팥빙수먹을래 하자 팥빙수먹는다고하여 럭스호텔앞오월당으로 가자고하자 갔다가 또오냐고하여 빵하고 우유먹는다고 먹는다고하여 사무실뒤 카페가서 커피한잔 먹고가라고하여 이동및카페도착-쎄뚜와카페 정덕아아,란토마토 주스,케잌한조각주문(정덕계산)-음료마시면서얘기 미선이 아버지돌아가셨다고얘기하자 연락 없었다고하자 왜 연락안했지하여 요즘 안 받고 안가고하는 추세 라고하였음-음료다먹어 가자고하여 카페종료-농협주차장이동-란간다고하여 들렀다갈 거냐고물어보자 오늘은 그냥간다고하여 알았다고하고 해산-최윤혜에게 주차등록부탁하고 란병점출발-정덕 그랜저승차및자택 출발하는데 선미태우러가는 시간이 에매해 골프연습장가고자이동-현대아파트방향-캐슬힐 골프연습장이동및지하주차장 주차-8층 골프연습장이동-타석등록후타석이동-드라이버5번 스윙하자 갈비뼈아파 퍼팅연습-5시25분 퍼팅연습종료-주차 등록후지하주차장 이동및그랜저승차-아라뱃길출발-현대화아파트방향-김포대로-선미전화 어디냐고물어봐 곧도착한다고하고 통화종료-아라대교좌측 굴다리방향-전호리 물류단지 선미회사앞도착-선미나와있어 승차-선미 저녁식사하고 가자고하여 뭐먹을꺼냐고묻자 뽕나무칼국수가자고하여 이동-정서진로-뽕나무칼국수식당 주차장주차-식당이동-정덕 달콤탕,선미 얼큰칼국수,부추전주문-식사시작 보리밥및닭곰탕-식사종료(선미계산)-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향산리출발-정서진로-저 전호리굴다리 통과-김포대로-고촌전도로정체-조준휘전화와 어디냐고하여 집이라고하자 향산리에서 감자탕에 소주한잔마시자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선미에게 얘기하자 못마땅하게 얘기함-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선미에게 갔다온다고하고 나와 도보이용-향산교회목사만나 인사-순이네감자탕이동-연에게2번전화하자 안받음-란 잘도착했어요!문자와 통화-잘 도착했다고하자 잘도착했다고하고 내일 점심먹으러온다고하여 오지말라고하자 오늘아쉬웠다고하여 다음만나자고하고 통화 종료-준휘전화와 어디냐고하여 지금가고 있다고하자 어디쯤왔냐고하여 향산교회 라고하자 이직도 향산교회라고하고 나도 다와갔다고하고 통화종료-순이네감자탕 이동-향산교회목사만나 퇴직및고용보헝얘기-감자탕집앞까지 같이이동-준휘와있어 목사와인사나눔-감자탕식당이동-묵은지감자탕 소자,소주주문-준휘랑 소주마시면서 댄스,초등학교이야기하고 여자친구랑 친구하기로 했다고하고 1번달라고하자 안준다고하자 준휘친구하기로했는데 게가 주였냐고하고 식당이동-소주3병마심-감자탕집종료(준휘계산)-맥주한잔 더먹으러 하고가자고하여 양계장집아들 도보이용및도착-맥주 500cc및감자튀김주문-맥주마시면서 이런저런 이야기하였음-준휘 영복이랑통화 영복강원도에 있다고하자 너랑통화안되어 정덕이랑 소주한잔하고있다고 얘기하고 통화종료-준휘나중에 이혼하고 혼자산다고하고 F4놀러갈때 자기와 진택이도 같이가자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양계장집아들 정덕 고유가정부지원금으로 계산-1층이동-준휘태워준다고 하여 걸어간다고하고 해산-도보이용-귀가 두 귀가하였음-윤호야근-취침
12일(금)-[음04.27]-날씨맑음-영상18° 영상28°-05:40분 선미출근준비및밥상차림-06:00기상-윤호야근-아침식사(정덕,두호)-그랜저승차(정덕,두호)-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하차-인디언짐헬스장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헬스장지하주차장주차-6층헬스장이동-07:10분아침운동-갈비뼈아파 런닝머신 걷기만40분함-08:20분운동종료-샤워-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자택출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그랜저에서 어제 란이준 아이스박스정리-문경에게 어제는 바빴나봐,오늘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금방웃고 또 웃어며 즐거운날보내. .고. 홧팅.아침인사 문자냄-어제 따논매실골라 세척-보일러옆 창고에서 작년에 담아놓은 매실가져와 김치통에 담아두고 매실작년에 담아두었던 매실물에 매실 다시담금-란과통화 밥먹었냐고물어봐 밥먹었다고하고 매실담근다고하자 어제 말한거같이하면 안될것 같다고하고 매실 세척해놓고 물말리는 중이라고하고 통화종료-문경 어제 병원가느라 문자 답을못했고 오후에는 일이많아서 생각을못했네.. 어제 잘지냈지?? 문자와 병원은 와 문자보냄-썩어가는매실,작년에 담근매실알맹이 현수막에 담아 산에다버리고옴-매실용기세척-오선희전화왔으나 못받아 통화 이번주 일요일나올거냐고물어봐 나간다고하고 뭘전화했냐고하자 체크해보는거라고하면서 형님을 빼놓을수없어서 했다고하고 점심식사하러 오라고하여 매실담그는 중이라 안된다고하자 커피마시러오라고하여 알았다고하고 통화종료-윤호퇴근후귀가-늦었다고하자 한의원에 갔다왔다고하였음-미선과통화 잘지냈냐고하고 아버지돌아가신거 왜연락안했냐고하자 답변안하여 오늘 저녁먹자고하자 오늘시간이안된다고 다음에먹자고하여 괜찮냐고하자 괜찮아졌다고하면서 통화종료-문경과통화 잘지내냐고묻자 잘지낸다고하여 병원에 왜갔냐고묻자 어제 어깨가아파서 병원가서 주사맞고왔는데 괜찮아졌다고하여 약기운으로 일주일정도 괜찮아질거라고하고 몸관리 잘하라고하자 갈비뼈는 어떠냐고물어봐 월요일 병원갔다와다고하고 복대하고있고 갈비뼈가 부러줬다고하자 나는 누구랑스크린하냐고하여 다음주정도에는 괜찮아질거라고하고 몸관리잘하라고하면서 통화종료-윤호 차앞에서 스크린매트깔아놓고 썬텐-윤호나와서 지금월드컵축구하는데 안보냐고하여 있다보면 된다고하였음-선상규,윤종호에게 면접확인서부탁 문자보냄-귀가-점심식사 부추비빔밥(정덕혼자)-샤워-윤호에게나갔다온다고 얘기하고나옴-윤종호전화 못받아통화 면접확인서없다고 보내달라고하여 일요일날 조기회나오면 준다고하고 통화종료-연과통화 병원왔다 가는중이라고하고 어디냐고 물어봐 집이라고하고 친구가 커피마시러나오라고하여 나가는중이라고하자 잘먹고오라고하고 통화종료-장곡 로컬푸드출발-황색로-장곡로컬푸드주차장주차-승석,재홍주차관리하고있음-승석만나 로컬푸드카페이동-승석,재홍이도 불렀다고하고 커피주문-조합장,한관희,박성훈,조성만있어 악수라고 인사나눔-커피값계산하려고하자 조합장와서 커피값계산-의자에서 커피기다리자 커피떨어졌다고 레몬주스줘서 마심-승석,재홍과 이야기하였음-2층에서 노인분들 건강검진한다고 2층직원들과 고주부와 봉사활동한다고하였음-고주부식사하고와 자리비켜주려고 일어남-알로에 음료수 한박스구입(12,500원)-승석,재홍에게 간다고하고 해산-그랜저승차-검단 댄스동호회출발-김포대로-유현로 장제로-문경 맛점하셔 문자와 땡큐 많이드셔 답장보냄-원당대로-보은교회인근 빌라주차-USB가지고 댄스동호회이동및도착-은수및박 선생,손님들 댄스하고있어 인사-은수랑 댄스연습하였음-염색여사장도착-아침에 맨날오는 여자분과 댄스하는거구경-염색여사장 덥다고 댄스종료-염색여사장 한번추자고하여 손잡음 염색여사장이 블루스,지루박 하나둘에 하라고 알려주고 댄스종료-문경록도착하여 인사하자 음료수사줘 마심-김석도착하여 인사나눔-USB가져 왔냐고하여 가져왔다고하자 담배피러나가자고하여 밖에이동-USB 음악주고 다운로드받아야 된다고하여 원본 받음-다음주 금요일 소주한잔하자고하자 약속있다고 그다음주에 하자고약속하였음-댄스동호회이동-댄스연습구경-김석 맥주마시자고하여 차가져왔다고 안된다고하였음-3시30분 약속있다고 은수에게간다고하자 맨날 약속있냐고하였음-은수및문경록,김석및손님들에게 간다고 인사하고나오는데 김석과 같이나와 밖에서 땐스,골프얘기-염색여사장간다고나와 김석과 블루스얘기하고 귀가함-김석과 얘기하다 간다고하고 해산-그랜저차량으로이동및그랜저승차-오선희사무실출발-원당대로-고산로-오선희전화 언제오냐고하여 도착5분전이라고하고 통화종료-고산후로-풍경채아파트상가주차장도착및주차-란전화와통화 뭐하냐고물어봐 부동산에왔다고 나중에전화한다고하고 통화종료-음료수가지고 중앙부동산이동및도착-오선희만나 음료수전달-커피및참외깎아줘서 마심-금란초기회장및임원진,원정경기에대하여 얘기하고 오선희가 조기회회장 내가 제일 잘했다고 조기회회원들이 얘기했다고하였음-5시10분 차빼달라고전화와 오선희에게 간다고인사하고나와 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자택출발-고산후로-풍무동방향-불로동로-승가로-소변마려워 차에있는 펫트병에보고 출발-모닝수리 카센타전화하여 모닝언제도착하냐고묻자 6시30~40분사이도착이라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가족카톡방에 모닝수리 6시40분도착이라고 올림-풍무로-김포대로-란과통화 집에가는중이라고하자 잘되었냐고 물어봐 연락준다고했다고하자 잘될것같냐고 물어 봐 진입로때문에 잘안될것같다고하자 나무에 진딧물이있어 가지치기한다고하여 수고하라고하고 통화종료-풍무동 태장로진입및주행-향산리출구-향산리-자택도착및주차-귀가-윤호 수영장간다고 간단하게 간식먹고간다고 하였음-란이준 나물 손으로짜서 가위로잘라 비닐봉투에 담아놈-윤호 수영장갔다온다고하여 여덟시쯤 오냐고묻자 그렇다고하여 갔다와서 노포에서 소주한잔먹자고하자 알았다고하고 감-저녁식사 란이준나물 가위로썰어놓은거 비빔밥해서먹음-모닝수리카센터 전화온거못받음-정혜성전화와 차왔다고하고 키는 차안에다 둔다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가족카톡방에 자동차왔고 키는 차안에두었다고 올려놓음-김석이준 음악USB노트북에담고 공USB 2개에 담음-8:50분윤호귀가및샤워-선미,두호귀가전-윤호 노포집가자고하여 도보출발및도착-삼겹살,소주,된장밥,콜라주문및삼겹살에 소주마시면서얘기-소주,계란찜추가주문-포장대행업체는 좋다고하고 택시는 위험하다고하고 선미운동해야된다고 이런저런얘기-소주추가주문 솔뒷살추가주문-식사종료(정덕.고유가정부지원금계산)-도보이용귀가-선미,두호귀가하였음-샤워-TV시청-11:50분 란생각하면서 딽딸-취침
13일(토)-[음04.28]-날씨맑음-영상18° 영상28°-06:30기상-아침식사 나물비빔밥(정덕)-선미일어나 어디가냐고하여 운동간다고하였음-선미에게 운동갔다온다고 얘기함-토마토,뉴게어,두유바지고 그랜저승차-계양산출발-황색로 -장곡-유현로-장제로-황어로-도로공사-드림로-수소길-목산길-목상대교-길손식당옆 밭에가는길 도로주차-08:05분산행시작-길손식당옆오르막-직진-앞메산-직진-아래둘레길정상 가는 삼거리정상방향-목상동계단아래 방향-8시35분 목상동계단아래 도착-피고개방향둘레길 직진-장미공원가기전 삼거리 좌측오르막-한남정맥방향헬기장도착-정상전반바퀴돌고 정상도착(09:25분,4.68km,1시간20분소요)-정상 다섯 바퀴돌고 피고개방향하산-헬기장-피고개 방향-피고개아래 쉼터도착-피고개정상및하산-솔밭-유치원생들 현장실습나와 시끄러움-란과통화-밥먹었냐고물어봐 지금차리고있다고하고 밭에갔냐고묻자 어제 나무까지친거 수거한다고하고 얼른들어가 밥먹으라고 통화종료-개울건너등산로-길손식당전 그랜저차량도착(10:15분 7.40km,2시간11분소요)-옷갈아입고 댄스동호회출발-목상길-목상태교-수소길-드림로-문경에게 좋은아침 한주의피로 깨끗하게날리고 즐거운주말 편안하고 행복하게보내. .아침인사 문자보냄-완정역 출구-서곶로-원당대로-보은교회인근 도로주차-USB가지고 댄스동호회 도보이용및도착-박선생남자들수업-은수 문경록수업-남자손님3명있어 인사함-문경록 음료수 사줘마시고 전화번호주고받음-문경록 김석과 언제 저녁먹느냐고물어 6월26일이라고하자 일이있는데 그때연락하자고하고 문경록에게USB주고 15천원받음-댄스혼자연습-문경록귀가-댄스연습-12:20분은수및손님들에게 간다고인사하고나와그랜저승차-고촌출발-원당대로-마전동 복권나라 로또판매점앞정차 로또구입(만원 누계3만5천원)및그랜저승차-원당대로-문경 난 방금 아점했어..그대도 맛점하길.. 잊지않고 문자줘서 고마워..아픈데는 좀 어때?? 문자와 나아지고있어 그대는어때,답장보냄-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윤호수영장가고없고 선미식사중-두호방에 있음-점심식자 나물비빔밥 정덕혼자-식사종료및선미거까지설거지-두호출근했다 친구네서자고온다고햤다고함-밥솥에 흑미,파로,현미 조금씩담아 물에담궈놈-썬텐오일바르고 밖에나와 해먹에서 썬텐-오침-윤호수영장갔다귀가-문경 난 완전낳은거 같은데..문자와 축하해 몸관리잘해. .답장보냄-연과통화 뭐하냐고묻자 밥한다고하여 나도밥해야된다고하자 집사람이 안하냐고하여 내밥은내가한다고하자 토마토짱아치를 했는데 맛이괜찮다고하고 뭐하냐고물어봐 썬텐한다고하자 힘든거한다고사고 마늘까야된다고하여 잘까라고하고 통화종료-썬텐-윤호썬텐하러나와 썬텐종료-귀가-불려논 잡곡에 쌀6바가지퍼서씻고 밥솥에올려놓고 취사누름-밖에이동 낫으로 잔듸깎음-호미로 제비꽃 뿌리까지뽑는작업-귀가-밥솥에 밥푸려고하니 선미가 밥퍼놈-밖에나와 깍은잔듸 고추화분옆에다버림-해먹에서 쉼-란과통화 아침에 작업끝났냐고묻자 다하고 씻고 쉰다고하여 저녁먹에야지하자 벌써5시네라고하여 쉬라고하고 통화종료-해먹에서쉼-5:40분 해먹종료-귀가-샤워-풋고추수확-저녁식사 나물비빔밥,고추먹음-윤호로또사러간다고하여 같이가자고하였음-쉼-7:00분 윤호로또사러간다고하여 말리부승차-향산리-향산리태장로진입및주행-풍무동출구-김포대로-시청앞티켓몰로또판매점앞정차-로또구입(만원 누계4만5천원)및말리부승차-김포대로-계산산다고 김포농협하나로마트가길래 장곡로컬푸드로가라고하였음-김포읍가기전 유턴-김포대로-장곡-농협자재센터앞정차-윤호 로컬푸드이동-계란구입후말리부승차-자택출발-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계란가지고 귀가-TV시청-선미 계란만사오고 참외안사왔다고하여 윤호에게문의하자 참외없었다고하였음-갈증나 기열이네포도주,견과류,초코파이마심-칸타타커피마심-샤워-TV관람-취침
14일(일)-[음04.29]-날씨맑음-영상20° 영상28°-핸드폰날씨 비올확룰40%-06:15기상-선미출근준비-아침식사 나물비빔밥(정덕)-선미에게 운동갔다온다고 얘기하고나와 그랜저승차-황색로-장곡-금란초교운동장주차-운동장이동및회원들만나인사-자체게임2게임-윤종호 면젒솩인서 직인받음-고촌조기회 참석-영곤과얘기-고촌과한게임-쉼-선상규가사온 기장떡,수박먹음-고촌과한게임-강설 게토레이사옴-문경에게 굿웃모오닝..편안한 휴일 좋은날 즐겁게 보내용^~~아침인사문자보냄-아침운동종료-아침식사 소양간간다고하고 해산-선상규에게 면접확인서받음-장곡-자택출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윤호차량없음-해먹에서 쉼-란과통화 안부전화 어머니한테가냐고하여 안간다고하고 비가올것같다고하고 쉬라고하고 통화종료-귀가-TV시청-윤호귀가 어디갔다오냐고묻자 수영장갔다온다고하였음-점심식사 아침에 밥반공기남긴거 나물비빔밥해서먹음-윤호계란후라이해줘서먹음-윤호저녁에 할머니랑오리먹자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식사종료및설거지-샤워-윤호에게 골프연습장갔다온다고 얘기하고나옴-연에게전화하자 안받음-그랜저승차및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수기로-캐슬힐지하주차장주차-8층 골프연습장이동-타석등록-타석골프연습및연습게임-갈비뼈아파천천히연습-퍼팅연습-2:35분골프연습종료-창밖에 비내림-주차등록후지하주차장이동-그랜저승차-향산리출발-수기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선미퇴근하고 차량집에있고,윤호차량없음-귀가-천둥침-선미자고있음-선미깨언제왔냐고하여 조금아까왔고 윤호어다갔냔고묻자 수영장갔다고함-상수도요금18,720원 가상계좌 입금-TV시청-퇴직3명및한몽주에게 16일일정카톡방에올리고 문자보냄-어쩌다50년 모임일정 밴드에 작성해놈-전화번호지우다 란에게 통화2번눌러져 란전화와 뭐만지다 그렇게되었다고하자 알았다고하고 통화종료-천둥치고빗방울날림-윤호수영장갔다귀가-저녁먹으러 마송현지네오리식장가자고하자 선미 천둥치고 비오는데가냐고 궁시렁되자 윤호그냥가자고하여밖에나옴-윤호 할머니한테 전화했다고하였음-선미나와 모닝승차(정덕,선미운전,윤호)-마송출발-향산리-태장로진입주행-장기동지하차도-김포대로-빗방울날림-마송 어머니원룸도착및어머니승차-현지네오리식당출발-김포대로-도사리 현지네오리식당주차장주차-식당이동-완쪽아래 이빨아품-오리주물럭,소주,콜라주문-저녁식사 소주2병추가,공깃밥,볶음밥2개추가,오리주물럭 포장주문-어머니가 밥값내라고 10만원줌-식사종료 125천원 정덕계산(10만원현금,25천원카드)-모닝승차-김포대로-어머니원룸도착-윤호화장실간다고 빨리내려감-어머니하차-해산-모닝승차-조강로-인삼농협앞정류장하차-선미 인삼농협물건산다고함-윤호 로또안사냐고하여 돈없다고하자 윤호가 만원주고 해병대반바지산다고함-차부로또판매점 로또구입(5천원 누계5천원)-인삼농협이동-윤호 해병대바지사고,로또사고 인삼농협으로 합류-인심농협 화장실이용-주차장이동및모닝승차-고촌출발-김포대로-장기동지하차도-태장로진입및주행-향산리출구-향산리-자택도착및주차-해먹에서쉼-윤호나와 모기없냐고하여 괜찮다고하였음-란 저녁은 먹었엉!문자와 통화 저녁먹었냐고물어 먹었다고하고 비가 안온다고하여 소리만요란하고 비가조금왔다고하고 통화종료-모기때문에 귀가-샤워-두호귀가전-피곤하여 취침-골아떨어짐-11:30분깸 두호방에 문닫혀있어 귀가하였음
15일(월)-[음05.01]-날씨맑음-영상19° 영상33°-핸드폰날씨 비올확룰31%-01:10분 잠설치다 창문열어놔 바람들어와 머리반대로 옮겨잠듬-05:50분깸-윤호출근준비및출근-06:25분기상-두호 예비군훈련이라 잠-아침식사(정덕)-밖에나와 그랜저승차(정덕)-07:30분 인디언짐헬스장출발-황색로-야구장-천둥고개-김포대로-헬스장지하주차장주차-6층헬스장이동-07:50분아침운동-09:20분 운동종료-샤워-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자택출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선미출근준비중-두호예비군 몇시까지냐고묻자 2시인데 정운이가 데릴러온다고했다고하였음-쉼-09:50분 선미출근-두호일어나 아침식사함-란 잠자라고 문자옴-문경에게 해맑은 좋은아침…어제는 잘지내고. . .오늘도 최선을다하는 마음가짐으로 즐거운날 되고 행복의 주인공이 문경이가되길 빌께..^^..문자보냄-문경ㅎㅎ 어제는 답장 보내야지 하고 못보냈네..글 쓰다가 전화가 와서..홀딱 잊어버렸어..미안.. 오늘도 로또 사러 못가지? 드림파크라고 답장문자와 굿 오늘 로또는 안되고 . .드림파크 알 수고. .답장보내자 오케이 오늘도 좋은하루보내 문자와 땡큐라고 답장보냄-란 전화 잠잦냐고하여 잦다고하자 엄마네 오이따서가져왔다고하여 병원왔드냐고묻자 다음주라고하고.밥먹었냐고물어 아직이라고하자 밥먹으라고하고 통화종료-드림파크 예약신청함-어쩌다골프,조윤호에게 드림파크 카톡방에 올려놈-11시점심식사 밥한공기-식사종료및설거지-검단 댄스동호회출발하고자나와 그랜저승차-황색로-장곡-김포대로-유현로-장제로-원당대로-문경 맛정하셔 문자와 고마워. .미투 무척덥네. .답장보냄-보은교회인근 빌라주차-댄스동호회도보이용및도착-문경 더워? 지금 좀 나가보려고하는데 좀겁나네..문자옴-은수 남자손님2명과땐스하여인사-댄스구경-은수가 소개시켜준 여자친구도착-빵사왔다고 빵먹으라고하여 빵두조각먹음-빵 먹고 여자친구가 손잡아준다고 같이댄스 함-손님들 오기시작-여자 친구와 3곡춤 잘안됨-댄스종료-염색여사장 도착-댄스 하는거 구경-쉼-염색여사장 댄스종료-염색여사장 옆에앉아 댄스다른데서배우냐고 하자 댄스학원에서 배운다고학고 여기서 기초가 잘되어야 딴데서도 배울수있다고 기초를 잘배우라고 알았다고하였음-여자 친구 박카스사줘 두유로바꿔마심-3시 여자친구간다고 인사나눔-댄스구경-은수에게 간다고인사하고나와 그랜저차량이동및승차-원당대로-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해먹걸어놈-귀가-바나나1개먹음-썬텐오일바르고 해먹에서 썬텐-연과통화 더운데 나왔냐고하자 나왔다고하고 손님와 통화종료-란과통화 무척덥다고하자 여긴34도라하고 뭐했냐고하여 월드컵축구봤다고하자 갈비뼈는어떠냐고물어 가많히있으니 좋아졌다고하고 아직도 오른쪽에 힘주면아프다고하자 오늘 5시에 알바간다고하여 더운데가냐고하자 어제는 없었는데 오늘은있어 간다고하고 쉬라고하면서 통화종료-해먹에서 졸음-어쩌다50년 모임장소및안건 카톡방에올려놈-하늘에 구름몰려들어 해가보이다안보임-두호 저녁먹고온다고 가족카톡방에 올라옴-썬텐종료-귀가-란 출근문자와 수고해라고 답장보냄-저녁식사 정덕혼자및설거지-양치질-윤호 퇴근후귀가-윤호에게 운동갔다온다고 얘기하고나오자 바로 가냐고하여 바로간다고하였음-5:55분 그랜저승차-황색로-장곡-김포대로-벌말로-드림로진입및주행-수소길-목상길-목상교-길손식당앞도로주차-8:18분 산행시작-길손식당옆오르막-직진-목상동계단 도착(1.6키로,26분소요)-계단오르막-목상동계단위철탑도착(계단만10분소요)-정상방향-정상전반바퀴돌고 정상도착(7:04분 2.48km,45분소요)-바람불고시원함-정상4바퀴돔-사진및동영상찍고 피고개방향하산-헬기장-피고개방향-피고개아래쉼터-피고개정상-솔밭-노란대문집-길손식당앞 그랜저차량도착(7:48분,5.24km, 1시간29분소요)및그랜저승차-고촌출발-목상길-목상교-수소길-드림로-황어로-장제로-유현로-현수2교차로우회전-이화리방향-태리로-수기로-캐슬힐지하주차장주차-8층 골프연습장이동및도착-타석자리없다고하고 약50분 기다려야된다고하여 스크린방있냐고물어봐 있다고하여 혼자 스크린한다고하자 7번방으로 안내해줘 락카에서 골프채가지고7번방이동-골프연습및노스팜CC 스크린 블루티시작-갈비뼈아품-커피,과자먹음-갈비뼈아파 살살침-9:20분 스크린종료(87타)-골프백라카에둠-게임비15천원계산-주차등록후지하주차장이동-그랜저승차-향산리출발-수기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화분에 물주는데 선미,윤호 쓰레기버리려나와만남-윤호 선미차 워셔액넣어주려고하여 그랜저에서 후레쉬가져와 비쳐주고 워셔액 남은거 그랜저에넣음-윤호에게 두호왔냐고묻자 왔다고하였음-선미,윤호 모닝타고 쓰레기버리러감-화분에물주고 귀가-샤워-선미,윤호귀가-란 집에 가는중입니다! 문자와 수고했어 답장보냄-취침-골아떤어짐
16일(화)-[음05.02]-날씨맑음-영상20° 영상31°-03:20분 깼다잠듬-05:40분기상-선미10:00출근및밥상차림-06:00기상-윤호운동갔다 출근한다고감-아침식사(정덕,두호)-그랜저승차(정덕,두호)-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하차-인디언짐헬스장출발-황색로-장곡-천둥고개-김포대로-아라대교우측출구-정서진로방향-정서진로진입및주행-목상길-목상동 이주단지앞공터주차-07:16분 산행시작-노란대문집-솔밭-피고개방향-피고개정상-피고의아래 쉼터도착(7:42분,1.75km,27분소요)-우측둘레길-장미공원전 삼거리 좌측오르막 헬기장방향-헬기장도착-정상전 반바퀴돌고 정상도착(08:20분 3.88km,1시간4분소요)-정상4바퀴돌고 사진찎음-목상동계단방향하산-목상동철탑-계단하산-계곡방향-솔밭-이주단지앞 주차장도착(09:00도착,6.38km,1시간44분소요)-그랜저승차-고촌출발-목상길-목상교-수소길-드림로-황어로-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인디언짐헬스장지하주자장주차-6층헬스장이동-09:30분아침운동-10:00분운동종료-샤워-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자택출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선미출근했음-문경에게 화요일아침 오늘도 힘차게달려 즐겁고 활기차게 보내고. . 화이팅하고. . 아침인사문자보냄-란과통화 삼촌하고 바람쐬러간다고하여 잘 다녀온나고하고 통화종료-문경 잘지내는거 맞지? 오늘도 좋은하루보내..답장와 걱정해준덕에 좔 지내고있어. .수고.답장보냄-검단 댄스동호회출발하고자나와 그랜저승차-황색로-장곡-김포대로-유현로-장제로-원당대로-보은교회인근 빌라주차-댄스동호회도보이용및도착-은수및박선생 수업하고있음-염색여사장도와서 손남하고 댄스알려주고있어 인사함-문경록 수업종료 USB음악이 3곡이나오면 끊긴다고하여 그랜저차량이동하여 내USB가지고와서 문경록에게 줌-댄스구경-문경록귀가-은수에게 김상훈 전화번호청하자 개인정보라얘기하여 알았다고하고 얘기종료-은수 왜그러냐고하여 26일 김석과 소주한잔하는데 연락하려고 한다고하자 자기가연락해준다고하여 됐다고하였음-은후에게 댄스강습받고연습-쉼-손님들어기시작함-염색여사장도착-나에게 손 잡아준다고 한곡치자고하여 같이춤 지루박은 많이늘었다고 칭찬하고 블루스는 손돌리는방법 알려줘서 여러번해보고종료-여자친구도착-문경록 친구와 꽈배기사와 만나인사 문경록에게 USB가져 왔냐고묻자 가져왔다고하여 USB받음-꽈배기2개먹음-염색여사장과 여자친구랑 댄스하는 거구경-은수에게 지루박포인트 몇가지배움-댄스구경-2시50분 은수및문경록그리고 여자친구,손님들에게 간다고인사하고 나와 빌라주차장이동-그랜저승차-향산리출발-마전동 복권나라앞 도로정차-로또구입(5천원 누계만원)및그랜저승차-향산리출발-원당대로-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장곡-자택도착및주차-USB으악깨짐-윤호차량있음-귀가-윤호에게 일찍왔다고하자 일찍끝났나 일찍왔다고하였음-점심식사 밥용기에반 비빔밥먹음-식사종료및설거지-거실 월드컵축구시청-연과통화 더운데 일나왔냐고묻자 나와야지하고 어디냐고하여 집이라고하고 어제는 누나랑 어머니관계로 저녁먹었다고하자 왜그러냐고하여 어머니가 밥은안먹고 술만드신다고하자 혼자계시냐고하고 혼자있어서 그렇다고하자손님와서 통화종료-윤호에게 4시반에 고촌농협에 태워달라고 부탁하자 알았다고하였음-졸음-4:30분 윤호가자고하여 일어나 말리부승차-고촌농협출발-황색로-장곡-로컬푸드뒤 차량많아 용주옥지하차도이용-김포대로-기종서전화와통화 요즘어떻게지내냐고하여 빨리지나간다고하자 댄스배우러다니냐고 물어봐 배우러다니다고하자 어디로다니냐고하여 김포에서 검단 완정역쪽으로.변경했다고하고 식사하자고하여 연락준다고하였음-탑스린골프연습장앞편의점도착및하차-윤호와해산-기종서와통화하면서 로컬푸드이동 명옥,동균만나인사 명옥 수염좀깎으라고하여 어떠냐고하자 노인네갔다고하여 집사람도 그렇다고하고 딸기없냐고묻자 딸기 없다고하였음 천도복숭아구입-고심출발-란과통화 농협직원들이 식사하러나오라고하여 나왔다고하자 어디갔다오냐고 아냐고물어 모른다고하자 강화 종원갔다 가는거라고하면서 가봤냐고하여 옛날에라고 대답하자 생긴지얼마 안됐는데 옛날이냐고하여 가본거같기도하고 안가본것같기도하였음-영복전화와 란과 통화종료-영복과통화 오늘 몇명오냐고 물어봐 4명이라고하자 고심도착했다고하여 나도도착했다고하고 고심도착-정운이에게 천도복숭아주면서 딸기가없어 천도복숭아사왔다고줌-영복자리합석및인사-돼지한판및수주주문-강설도착합류-맥주주문-쏘맥-영복 면접확인서 2장줘서받음-삼겹살,쏘맥마심-몽주와통화 어디쯤이야고하자 거의다왔다고하여 통화종료-쏘맥마심-몽주도착합류-막창,비빔국수추가주문-소주마심-정운 부인및어머니도착-오늘 참석자에얘기하고 골프등얘기하였음-식사종료(정덕117천원 계산)-영복 2차가자고하여이동-오늘이집갈까 한잔에술 갈까하여 한잔의술 가자고하여이동및도착-영복에게 소주먹을거야 맥주먹을꺼야하고묻자 맥주먹는다고하여 맥주주문 600cc 4잔및과일화채안,먹태 주문-맥주마시면서 골프필드가자고 얘기하였음-정덕 몽주에게 퇴직하니 직장동료 및조합원들한테 욕안먹고 퇴직한게 좋은것 같다고얘기하였음-정덕 중간계산-맥주 추가주문하여 마심-한잔의술 종료-정덕10만원계산-버스정류장이동-영복 노래방가자고하여 다음에가자고하고 해산-버스정류장도착-영복과해산-버스정류장 버스기다림 정덕 70C도착하여 강설,몽주에게 간다고인사하고 70C버스승차-김포대로-태장로진입및주행-향산리출구-리버시티1단지및2단지돔-리버시티2단지정문도착및하차-자택도보이용-란과통화 오늘 재밌었냐고하자 그냥걷고 그랬다고하고 나랑가고싶다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집이냐고묻자 집이라고하고 뭐먹었냐고하여 삼겹살에 비빔국수에 소주먹었다고하고 잘자라고하면서 통화종료-자택도착및귀가-선미어떻게 왔냐고물어 버스타고왔다고하였음-두호귀가전-샤워-취침-골아떨어짐
17일(수)-[음05.03]-날씨흐림-영상22° 영상31°-핸드폰날씨 밤 비올확룰50%-01:20분 선미TV소리에 깼다잠듬-선미10:00출근및밥상차려주고쉼-06:00기상-윤호야근-아침식사(정덕,두호)-그랜저승차(정덕,두호)-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하차-계양산출발-황색로-장곡-천둥고개-김포대로-아라대교우측출구-정서진로방향-정서진로진입및주행-목상길-07:10분 목상동 이주단지앞공터주차-07:16분 산행시작-길손식당옆등산로 솔밭방향-솔밭 좌축아래 둘레길직진-정상가는삼거리 목상동계단방향오르막-목상동 계단아래도착-계단오르막-계단위철탑-정상방향-정상전반바퀴돌고정상08:02분도착-정상4바퀴돌고 피고개방향하산-헬기장-피고개방향하산-피고개정상-솔밭-목상동 이주단지앞공터주자장도착(08:50분)-그랜저승차-고촌출발-목상길-목상교-수소길-드림로-황어로-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09:15분 인디언짐헬스장 지하주자장주차-6층헬스장이동-09:30분아침운동-10:00분운동종료-샤워-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자택출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윤호차량없음-귀가-선미출근했음-문경에게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멋지고 아름다운 날 보내고 수고하삼. .아자아자.아침인사 문자보냄-로또복권맞쳐봄(18만원당첨됨)-문홍록에서 받은 USB에 김석이준 음악다운로드받음-란과통화 어제 몇명갔냐고묻자 3명갔다왔고 고양이새끼낳다고하고 진딧물약을 제초제통딲어주었는데 괜찮을지모르겠다고하고 다음주월요일날 보자고하여 시간을보자고하자 한번도 그래라는말을 안한다고하여 쉬라고하고 통화종료-윤호귀가 이발하고왔다고하였음-동행복권 로또구입(5천원 누계만5천원)-점심식사 나물비빔밥및설거지-란 어제 교동에서 찍은사진문자와 좋아 답장보냄-음악다운로드종료-문경 땡큐..오늘도 잘지내고..내일도 잘지내고..모래도 잘지내다 조만간 얼굴보자..문자와 그래답장보냄-윤호에게 나갔다온다고 얘기하고 밖에나와 그랜저승차-황색로-장곡-김포대로-유현로-장제로-원당대로-보은교회인근 빌라주차-댄스동호회도보이용및도착-문받혀있음-빌라주차장이동-그랜저승차-고촌 연가판대출발-원당대로-장제로-유현로-은수에게 왔다갑니다.수고.문자보냄-김포대로-은수 농협에 있어. . 금방 갈건데 문자와 아냐 일봐 낼 올께. 답장보내자 은수전화 학원왔다고 오라고하여 고촌이라고하자 낼올수있으면 오라고하고 통화종료-고촌읍사무소지하주차장주차-읍사무소 민원실이동-이강봉만나인사-윤동 보더니 나와인사 차한잔마시자고하여 지점장실이동-커피보다 물마시는게 좋다고하여 물줘마시는데 이상도도착하여 만나 인사 수염보더니 도사라고하고 이상도간다고인사하고 귀가-김윤동 이달만다니고 다음달부터 병가낸다고하고 열심히일할 필요가없다고하고 병가에서 점심식사하자고하여 알았다고였음-직원들에게 간다고 인사하고나와 연가판대이동-연만나인사-손님들있음-로또판매점이동 2시반까지 개인사정으로 문닫는다고써 있음-연가판대이동-서리태콩물2개 만원구입-아까여자둘 건물할머니 며느리와 손녀하고하여 그래서 돈안받았냐냐고하자 안받았다고하고 전 남편에게 전화왔었는데 보이스피싱인지알았다고 이혼하고 처음으로 전화했는데 잘지내냐고 안부전화했다고하여 윤정이한테 아빠한테 전화해 왜했는지 물어보라고했다고하자 윤정이가 진짜 안부전화했다고하여 몇시쯤 퇴근하냐고묻자 요즘 대중없고 임사장이오면은 퇴근이라 언제올지 모른다고하였음 간다고인사하고 콩물가지고읍사무소 지하주차장이동-그랜저승차-자택출발-읍사무소 주차요금소 바리게이트앞 차못빠져나가 한참기다려나옴 주차비 200원정산-장차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콩물기지고 귀가-콩물김치냉장고에둠-윤호늦을줄알았는데 일찍왔다고하여 일찍왔다고하고 썬텐했냐고묻자 하고지금막 들어왔다고 하였음-썬텐오일바르고 해먹에서 썬텐-갈비뼈조금아품-란전화 뭐하냐고하여 잔다고하자 맨날자냐고하고 통화종료-썬텐-임진기아줌마 밭에있어 썬텐종료-귀가-샤워-TV시청-5시40분 저녁식사 콩물에 밥말아먹음-윤호 수영장갔다가와서 출근한다고하여 골프연습장가냐고물어봐 간다고 하였음 윤호 수영장걸어갔다 온다고하였음-식사종료및설거지-캐슬힐 골프연습장 가고자나와 란과통화 저녁먹었냐고묻자 먹었다고하고 뭐해먹냐고 물어봐 가만있자 오이냉국이 최고라고하고 선미 퇴근했냐고물어봐 올때됐다고하자 어여 밥먹으라고하고 통화종료-그랜저승차-황색로-장곡-고란태방향-장곡로-고란태-태리로-캐슬힐지하주차장주차-8층 골프연습장이동-타석등록후 2번타석 골프연습-갈비뼈아파 퍼팅연습-8:15분 골프연습종료-주차등록후지하주차장이동-그랜저승차-자택출발-수기로-장곡-태리주유소 그랜저주유(7만원)-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윤호차량있음 수영갔다 아직안옴-화분에물줌-귀가-쉼-선미퇴근후귀가 일찍왔다고하자 일찍끝났다고하고 윤호안왔냐고하여 그렇다고하자 윤호에게 전화하자 향산교회라고하였음-09:00분.윤호수영장갔다귀가-윤호샤워-내일 국립암센터갔다온다고하고 미정이가 할머니한테 언제가냐고하면서 용돈보내준다고했다고하였음-윤호 갔다온다고하고 야근출근함-쿠팡 스판쿨바지 2벌 19,650원 구입및통장입금(6월30일도착)-두호친구랑 저녁식사하고 온다고 가족카톡방에 올라옴-쉼-두호 선미에게 전화 고촌맥도날드로 마중오라고하여 내가갔다온다고하고 모닝치키가지고 밖에나가 모닝승차및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고촌 맥도날드앞도착-두호승차-김포대로-장곡-두호에게 내일 그랜저부탁하였음-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비없음
18일(목)-[음05.04]-날씨흐림-영상21° 영상30°-선미10:00출근및밥상차려주고쉼-06:00기상-윤호야근-아침식사(정덕,두호)-그랜저승차(정덕,두호)-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하차-계양산출발-황색로-장곡-천둥고개-김포대로-아라대교우측출구-정서진로방향-정서진로진입및주행-목상길-07:15분 목상동 이주단지앞공터주차-07:17분 산행시작-길손식당옆등산로 오르막-직진-앞메산정상-직진-아래둘레길-직진-둘레길삼거리 우측오르막-야자깔판둘레길삼거리도착-하느재방향좌측-직진-200m지나우측오르막-철탑-목상동철탑방향-목상동 철탑위도착-정상방향-정상전반바퀴돌고정상08:20분도착-정상4바퀴돌고 사진찎고 피고개방향하산-헬기장-피고개방향하산-피고개정상-직진-솔밭-개울건너등산로-목상동 이주단지앞공터주자장도착(09:08분,6.50km,1시간51분소요)-그랜저승차-고촌출발-목상길-목상교-수소길-드림로-황어로-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09:32분 인디언짐헬스장 지하주자장주차-6층헬스장이동-09:40분아침운동-10:10분운동종료-샤워-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자택출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선미출근했음-귀가-문경에게 아침인사문자보냄-선풍기틀어놓고 란과통화 밥먹었냐고 물어봐 먹었다고하자 어디가냐고하여 왜그러냐고묻자 차타고 가는소리가 난다고하여 선풍기라고 하고 오늘도 덥다고얘기하자 어디가는것 같다고얘기하여 선풍기라고 짜증내자 꺼보라고하여 껐다가다시키고 선풍기바람이라고 그랬으면은 믿어야지 그런다고짜증내자 아침부터 짜증내지말고 쉬라고하고 통화종료-아침식사 콩물에 밥말아먹음-칸타타 커피 한잔마심-설거지-이광훈 적마회 일정 문자옴-댄스동호회가고자 밖에나옴-문경 아침인사 오케이..좋은날 보내시고..이따 시간되면 스크린할까?문자 와 오늘 약속이있고 갈비뼈가 오늘 내일까진 쉬어야 될 거 같애 다음주에 스크린하자고 연습많이했어.답장보냄-검단 댄스동호회가보자 그랜저승차-황색로-장곡-김포대로-유현로-장제로-원당대로-문경과 통화 왜했냐고하여 바쁘냐고묻자 바쁘다고 하여갈비뼈가 아직안나 다음주 화요일쯤이면 스크린칠수있을 것 같다고얘기하자알았다고하여 점심식사 많이먹으라고하고 통화종료-보은교회옆도로주차-댄스동호회도보이용및도착-은수,박선생,맨날오는여자,남자2명있어 인사-커피타서마심-은수및남자2명과 점심식사하러감-매일오는여자와댄스-은수점심식사하고귀가-손님들 오기시작함-노인여자분과 댄스3곡하고종료하여 음료수사주고 은수에게 만원주고 나머지 킴핑해놓으라고하였음-은수 여자친구도착하여 손잡아준다고하여 댄스2곡및댄스종료-여자친구랑 같이온 여자에게 음료수사주고 이야기나눔-3시30분 간다고인사하고나와 그랜저차량이동및승차-고촌출발-원당대로-연과통화 더운데 어떻게 장사하냐고묻자 그냥한다고하고 손님들있냐고묻자 있다고하고 차이나는 어제 다리삐끗해서 오늘 안나왔다고하고 어디가냐고 물어봐 친구들 만나러간다고하자 잘 갔다 오라고하면서 통화종료-문경과통화 연습장 몇시에가냐고묻자 연습장이라고하여 왜 이렇게 일찍갔냐고묻자 저녁때 일이있어서 일찍왔다고하고 볼 수있으면 보자고하여 이따 연락한다고하고 화요일날 스크린하자고하자 이따 만나서얘기 하자고하고 통화종료-장제로-유현로-윤호와 통화 자냐고묻자 잔다고하여 아빠 친구만나러 저녁먹고 온다고하자 차는 어떻게하냐고 물어봐 두호가 끌고갈거라고 얘기하고 통화종료-김포대로-문경에게 몇시에 끝날 거야?문자보냄-고촌농협주차장주차-문경답장없어 통화 몇시에 끝나냐고 묻자 어디냐고하여 고촌이라고하자 내려온다고하여 쁘니파니로오라고하고 종료-쁘니파니이동-남사장에게 아아주문하고 테이블에있자 커피가져옴-문경도착 아아커피주문후 합석-안부인사및골프얘기-스크린하자고하자 필드가자고하여 알아본다고하자 오늘아들하고 형제들하고 저녁식사 철뚝집에서 한다고하고 카페종료(8천원정덕계산)-밖에나와 문경과 해산-고촌농협 로컬푸드이동-명옥만나인사-불가리스2개,큰토마토1팩 구입-명옥에게 수고하라고하고나옴-큰토마토 그랜저에둠-블가리스 가지고 2층사무실이동-대회의실 옥남목소리나 이동-승석,옥남,대성만나인사-내일 이사회라 책상정리하고있어 옥남에게 불가리스주면서 오늘 생일축하한다고하자 아무도모른다고하여 축하한다고 악수하고 고용보험및직장에대하여 얘기나누고 농협직원들 퇴직하면 직장구하기 힘들다고하고종료-2층사무실이동하여 직원들과인사-대휘 송환이가 전화안했냐고물어 안했다고하자 조동식씨가 전화안했냐고하여 안했다고하자 아무말도안함-전은경과얘기-승석퇴근한다고 사우동태워준다고하여 2층직원들에게 간다고인사하고 해산-1층이동 대부계직원들과 인사나누고 주차장이동-대성 주차장 같이이동하여 마중인사하여 고맙다고하고 승석차량승차-사우동출발-사우동 가면서 대휘,남석,재홍 얘기-사우동 원마트앞 택시정류장 고맙다고하고하차-김포로또 판매점 이동 로또 구입(만원 누계2만5천원)-기현전화 만나기로했으면 빨리와야지하여 거의 도착했다고하자 솥뚜껑삼겹살 주문한다고하여 그러라고하였음-찌개집이동및도착-기현,혜자 만나인사 합석-기문,강설도착합석-삼겹살,쏘맥한잔마심-소주마심-주식얘기-혜자 현정에게 카톡보냈는데 바빠서인지 카톡안본다고함-소주,김치찌개,공깃밥,라면추가주문 먹음-회비 5만원씩거출-식사종료-혜자 SK하이닉스 주식 오늘팔았다고 식대비계산함-2차 하삼동카페이동-기현로또사와 5천원짜리 한장씩나눠줌(5천원 누계3만원)-음료주문-정덕 에소프레소-주식및사무실얘기-란 저녁먹었냐고 문자와 먹고있다고 답장보내자 많이먹으라고 답장옴-누나 낼 저녁먹자고 장소,시간 카톡방에올라와 알았다고 댓글담-카페종료-강설과해산-사우동 동사무소이동및기현차량승차(정덕,기문,혜자)-풍무동출발-풍무동 터널지나서 버스정류장 혜자하차및출발-기문자택전 기문하차-향산리출발-풍무동 태장로진입및주행-향산리출구-향산교회앞하차-기현과해산-도보이용자택도착-현관문열자 두호그랜저가지고도착-두호에게 수고했다고하였음-두호귀가-란과통화 덥다고하자 오늘 낮에 알바갔었는데 무척더워 땀많이났다고하고 통화종료-귀가-가족카톡방에 낼
저녁식사 있다고 올려놈-일지씀-8:50분 선미퇴근후귀가-윤호수영장갔다와귀가-내일 아빠 데러다주고 수영장갔다온다고하였음-선미 내일모래 고등학교모임 못간다고하여 가만히있었음-땀나샤워-취침
19일(금)-[음05.05]-날씨흐림-영상22° 영상32°-핸드폰날씨 밤 비올확룰90%-05:00분 깸 TV시청및로또번호발취-24일(수)어쩌다골프 참석한다고 댓글담-선미10:00출근및밥상차려주고쉼-06:00기상-윤호야근-아침식사(정덕,두호)-그랜저승차(정덕,두호)-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하차-계양산출발-황색로-장곡-천둥고개-김포대로-아라대교우측출구-정서진로방향-정서진로진입및주행-목상길-07:11분 목상동 이주단지앞공터주차-07:15분 산행시작-길손식당옆등산로-직진-솔밭방향-가운데솔밭-피고개방향-피고개아래쉼터도착-장미공원방향 둘래길-07:50분 장미공원가기전 삼거리 우측오르막 헬기장방향-오르막직진-헬기장-정상방향-정상전반바퀴돌고정상 08:17분도착-정상3바퀴돌고 피고개방향하산-헬기장-피고개방향-피고개아래쉼터-피고개정상-직진-솔밭-개울건너등산로-목상동 이주단지앞공터주자장도착(09:03분,1시간50분소요)-그랜저승차-고촌출발-목상길-목상교-수소길-드림로-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09:28분 인디언짐헬스장 지하주자장주차-란 축구한다고 문자왔으나 안열어봄-6층헬스장이동-09:40분아침운동-10:10분운동종료-샤워-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자택출발-란전화온거 안받음-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선미출근했음-귀가-문경에게 아침인사문자보냄-란과통화 바빴냐고하여 화장실가고 바빴다고하자 축구보고있냐고하여 보고있다고하고 누가이길것같냐고물어봐 비길꺼같다고하고 축구보라고하고 통화종료-점심식사-란 전화해서 기분나빴냐고 문자와 점찍어보내자 화난냐고문자와 화가날게 뭐가있냐고 답장보내고통화 전화해서 기분나빴다고하여 기분나쁘게 뭐가있냐고하자 목소리가 기분 나쁜투로 얘기했다고하여 가만있자 밥먹으라고하고 통화종료-식사종료및설거지-11:25분 검단 댄스동호회가보자 그랜저승차-황색로-장곡-김포대로-유현로-장제로-원당대로-보은교회옆도로주차-댄스동호회도보이용및도착-은수만있어 인사-커피타서마시면서 은수와 댄스얘기-문경 땡큐..오늘도 역시 잘지내고..날이 작년보다 더 더운듯.. 더위조심하고..맛점하셔 문자와 오케이 감사 다음주 화요일만빼고 오후에 약속이있네 맛점하고 더운데수고.답장보냄-문경록도착 인사-문경록 댄스강습받음-김석도착하여 악수 USB원본전달 의자에서 얘기-문경록 댄스강습종료후 음료수사줘마심-은수여자친구 빵사와먹음-염색여사장 도착인사-문경록귀가하여 USB음악 어떠냐고 문의 괜찮다고하고해산-김석 서예학원감-손님들오기시작함-컨디션안좋음-김포세무소카톡문자 퇴직급여 경정신청서 환급금442천원이라고왔음-란 일간다고문자오고 전화왔으나 안받음-김석도착하여 댄스및USB에대하여 얘기-란전화와 밖에나가통화 일가냐고하자 나와달라고 했다고하여 가는중이고 어디냐고하여 로컬푸드에왔다고하자 왜 전화안받냐고하여 얘기하다보면 못받을수도 있다고하자 내가전화하는거 싫으냐고하여 싫을게 뭐가있냐고하고 오늘저녁에 누나,동생,어머니랑 식사한다고하고하자 일나가면 통화안된다고하고 통화종료-댄스동호회이동-댄스구경-김석담배피러나간다고하여 같이나옴-밖에서 댄스이야기나눔 김석연습밖에 없다고하였음-은수여자친구 간다고나와 잘가라고하였음-빗방울날려 김석 올라가서구경좀하고 간다고하여 난 그냥간다고하자 금요일날보자고하고 해산-그랜저차량이동및승차-고촌출발-원당대로-원당동 행운로또판매점앞 정류장정차-로또구입(5천원 누계2만5천원)-로또판매점옆 다이소이동-방향제및문고리손잡이2개구입-소나기내림-비맞으면서 그랜저승차-고촌출발-원당대로-신호대기차량 끼어들어 사고날뻔하였음-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감미옥앞좌회전-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문고리 달아보았으나 안됨-연과통화 비안오냐고묻자 병원갔다오는데 비가왔다그쳤다고하여 여긴 비가안왔다고하자 차이나다리다친얘기하는데 윤호귀가하여 통화종료-문고리안되어포기-낫가지고 자전거타고 집입구 큰도로 풀때문에 자동차출구 방해되어 낫으로 풀깍음-빗방울떨어져 빨리귀가함-소나기내려 물통에 물버고 새물받음-귀가-쉼-주식 삼성전기 2백만원오라 팔까말까걱정됨-윤호에 5시30분에 고촌농협으로가자고하자 왜 고촌으로 가냐고물어봐 두호가 차가져오기로했다고하자 알았다고하였음-5시30분 윤호에게 먼저 간다고 얘기하고나와 그랜저승차-비소강상태-고촌농협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고촌농협 주차장주차-윤호기다려 도착하여승차-사우동출발-김포대로-사우동 지하차도 지나서 유턴후 도로옆하차-윤호 수영장갔다 전화한다고 해산-장수오리도보이용및도착-어머니,경옥 가족 만나인사-경자도착-닭도리탕,소주,공깃밥주문-소주마심-소주2병추가주문-어머니 식사안하고 소주만5잔드심-식사종료(경자 회비에서계산)-준카페이동및도착-정덕 에소프레소주문-미정이가 어머니드리라고 용돈50만원 보냈다고 어머니드림-왜 큰이모에게안주고 윤호에게 부탁했는지 물어봐 모른다고하였음-박서방과 순표,미정이얘기 이젠 남이되었다고하여 결혼했으면 알텐데 모른다고하고 이런저런얘기하였음-윤호전화와 어디냐고물어봐 치감옆 준카페라고 얘기하고 윤호에게 퇴근하고 아빠태우러왔다고 얘기하라고하였음-소금빵1개 나눠먹음-어머니커피산다고 5만원누나에게주고 5만원수정이줌-윤호도착 미정이가 할머니용돈 왜주라고했냐고하자 윤호가 나도모른다고했다고 하였음-박서방에게 맥주한잔하자고하자 배부르다고 안된다고하여 해산-윤호차량승차-윤호로또산다고 시청앞 티켓몰로또판매처앞 도로정차-로또구입(만원 누계3만5천원)및윤호차량승차-향산리출발-김포대로-풍무동 태장로진입및주행-향산리출구-향산리-자택도착및주차-두호그랜저가지고 귀가-귀가-기열 포도주2잔,견과류에 마심-9:20분 선미퇴근후귀가-저녁먹고 왔냐고물어봐 먹고왔다고하고 급하게날이 잡혔냐고하여 모른다고하였음-월드컵축구시청-비내림-10:40분 피곤하여 취침
20일(토)-[음05.06]-날씨흐림-영상19° 영상24°-핸드폰날씨 종일 비올확룰100%-12:30분선미TV시청으로 깸-비내리고-자다깨다자다깨다 잠설침-05:30분 깸-꾸준히비내림-윤호아침식사함-08:20분기상-윤호 저녁모임때 태워다준다고하고 수영장갔다 온다고감-아침식사 정덕혼자 나물비빔밥및설거지-샤워-거실청소-국세청 퇴직급여 경정신청44만원 통장입금 카톡문자와 통장확인하자입금되었음-선미병원감-문경에게 아침인사 문자보냄-밖에나와 란과통화 일어났냐고묻자 해장국집알바왔다고하고 밥먹었냐고물어봐 먹으려고한다고하자 알았다고하고 통화종료-09:50분 검단 댄스동호회가보자 그랜저승차-황색로-장곡-김포대로-유현로-장제로-원당대로-보은교회옆도로주차-댄스동호회도보이용및도착-은수문경록,박선생 남자댄수수업하고있어 인사-댄스혼자연습-문경록 음료수 사준다고하여 내가 계산한다고하고 은수에게 먼저낸걸로 뚱치자고하였음-박선생 학생음료수사줘마심-댄스연습-문경록점심식사같이하자고하여 알았다고하고 댄스연습-박선생 학생간다고인사하고가고 여학생왔음-12:00분 문경록 점심식사가자고하여출발-비조금내림-우산쓰고이동-길건너 호린당 중국요리식당도착-철판짜장,팔보채주문및 점심식사-공깃밥추가주문-식사종료(문경록계산)-댄스동호회이동-박선생여학생수업중-커피마시면서 얘기-12:55분 간다고인사하고나와 그랜저승차-이슬비내림-원당대로-이기섭 전화하자 안받음-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장차로-읍사문소옆 한아름로또판매점주차장주차-로또구입(만원 누계4만5천원)및한누리 로또5천원구입및그랜저승차-향산리출발-이기섭전화온거 못받아통화 조카결혼식에 왔다고하여 집에갔다 모임가냐고묻자 그런다고하여 나좀태우고가라고하여 4시40분에 고촌농협에서 만나자고하고 통화종료-김포대로-연과통화 뭐하냐고묻자 점심먹는다고하여 오늘 모임인데 로또사고 가는중이고 집사람안가는데 같이가자고하자 매맞아죽는다고하여 많이먹으라고하고 통화종료-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물방울사진찍음-귀가-용남 친구들(정덕,미선,서진)카톡방만들어 아들결혼한다고 청첩장왔음-선미,윤호,두호 집에있고 선미 라면먹었다고함-TV시청-선화 장미꽃다떨어졌다고 카톡방에올라와 어쩔수없다고 댓글달고 로또구입한거 사진찍어 올려놈-2:30분 윤호언제가냐고 물어봐 3시쯤고촌에 태워달라고하자 어떻게갈꺼냐고하여 친구가오기로했다고하자 수영장간다고 지금가자고하여 알았다고하고 옷갈아입고 선미에게 갔다온다고 얘기함-윤호차량승차-고촌출발-황색로-야구장방향-천둥고개-김포대로-구 경찰서앞하차-윤호에게 고맙다고하고 해산-인디언짐헬스장이동및도착-유근희전화 목디스크로 오늘모임 불참한다고하여 어쩔수없지 몸관리잘하라고하고 통화종료-운동시작-4:05분운동종료-샤워-기섭전화와 거의다왔다고하여 농협주차장에서 만나자고하고 통화종료-1층이동-비그침-퇴근합니다!통화좀..잠자?문자옴-1층이동 란전화하자 안받음-농협ATM기이동 5만원인출-우산안가져와 헬스장이동-우산가지고 농협주차장이동-기섭모닝차량승차-부천출발-미화 선미랑 지금막통화했다고하고 선미 수술얘기함-란 에구~화장실 들어간사이에..ㅠㅠ문자와 오늘 모임있어준비 이따 전화할께. 문자보내자 무슨모임문자와 고딩모임답장보내자 잘 다녀오셩!답장옴-김포대로-개화동로-태환이 안풀린다는얘기,민구얘기하면서감-공항정체-도로잘못들어 한바퀴돔-5:10분 황해도만두전골식당주차장주차-차에서 기다림-5:30분 들어가있으라고하고 난 로또사온다고하자 들어가서 기다린다고같이하차-을하만나인사-덕철차량도착-정덕 로또판매점도보이동-로또판매점앞번호발취-최성철만나 복권방같이이동-은미로또복권 판매점 로또구입(만원 누계5만5천원)-황해도만두전골식당이동-회원들만나인사-수염에대해 얘기하여 붙인거라고하자 혜영확인하려함-옻닭,소주 마심-선화 써빙아주머니에게 만원팀줌-만두추가주문-회비5만원거출-식사종료-현금20만원,카드59천원계산-선화 카페가자고하여 도보이용-약10분도보이용하여 원종역인근 이디아이카페도착-음료및커피,정덕 에소프레소,빵주문(김선화 커피계산)-이디아이 카페옆 로또판매점이동 정덕혼자-원정동 황금당 로또판매점이동및로또구입(5천원 누계6만원)-카페이동-회원들과 합류-커피,빵먹음-회원들에게 고정월모임선약있냐고묻고 남자들만야유회장소및일정에 상의함-카페종료-원종역 성철,혜영과 해산-황해도만두전골식당주차장 도보이동-을하,선화와 해산-덕철,신자와 해산-기섭모닝차량승차-고촌출발-원종로-김포공항도로-개화서로-김포대로-운동삼아 걸어간다고 장곡에 내려달고하자 집에내려준다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장곡-황색로-만그루펜션앞에 내려달라고하여 만그루펜션앞하차-기섭,미화랑 해산- 도보이용-란과통화 집에왔다고하고 감기걸렸냐고하자 코가 맹맹하다고하고 많이먹었냐고하여 많이먹었다고하고 낼도나가냐고묻자 나간다고하여 고생했다고 잘자라고하자 월요일날봐라고하고 통화종료-향산교회-자택도착및귀가-두호없음-성철,기섭 도착했다고 카톡방에올라와 나도도착 음식 맛있었다고하고 추천잘했다고 올려놈-덕철 강화도착 카톡방올라옴-선화 먼길 다녀가시느라 고생하셨어요.장미꽃은 다 떨어졌어도 꽃보다 이쁜언니,오빠들 얼굴봐서 좋았습니다. 다들 푹~~장쉬세요.카톡방에올라옴-기열이네 포도주 1잔,견과류 먹음-두호 선미에 전화 향산리로 마중나오라고하여선미출발-포도주 1잔먹고치움-선미,두호귀가-샤워-취침
21일(일)-[음05.07]-[하지]-날씨 구름 맑음-영상20° 영상28°-12:30분선미TV시청으로 깸-03:30분 잠설침-6시20분기상-아침식사 나물비빔밥정덕혼자-조기회가고자 옷챙겨입고나와 그랜저승차-금란초등학교출발-황색로-장곡-금란초교운동장주차-운동장이동-회원들만나인사-1쿼터 축구시작-2.34쿼터시작-규탁이골넣음및09:40분 축구종료-규탁이 골넣어 아침식사산다고 감미옥으로가라고함-윤기에게 면접확인서줌-그랜저승차-감미옥출발및도로주차-식당이동-설렁탕주문-문경에게 아침인사문자보냄-아침식사시작및종료(규탁쏨)-밖에나와 커피한잔마심-회원들과얘기 회원들에게 간다고인사하고 그랜저승차-검단 댄스동호회 출발-란과통화 알바갔냐고하자 오늘 안갖고 엄마집에 정리한다고하고 어디갔냐고하여 고촌조기회온다고해서 구경갔다 밥먹고 들어가는거라고하였음 축구했냐고 물어봐 안했다고하고 내일 볼수있냐고물어봐 이따 전화한다고하자 알았다고하고 통화종료-천둥고개유턴-김포대로-유현로-장제로-원당대-보은교회인근도로주차-댄스 동호회도보이용및도착-문닫힘-그랜저차량이동및승차-캐슬힐 아카데미골프연습장출발-원당대로-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수기로-캐슬힐 지하주차장주차-21:15분 8층 골프연습장이동-타석등록후타석이동-골프연습-갈비뼈아품-t문경 어제는 잘지냈고? 난 어제오늘 계속 뭔가가 하기가싫어지네..조울증 걸린사람 같기도하고..암튼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셔..맛점도하고~~문자와 그랬구나 즐겁게 지내는데 왜그러지. .더워서그런가 잘지내. . 🤗답장보냄-1:00분 골프연습종료-주차등록-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향산리출발-수기로-고란태방향-태리로-장곡로-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윤호썬텐중-귀가-센미집에있어 지금 신발빨고있다고하여 내가빨려고했다고하고 밖에빨래 어딧냐고하자 비오는데 밖에다두고 밤새도록두면 사람들이보면 어떻게 생각하겠냐고하여 막이블건데라고하자 그래도 걷었다 널어야지 그러면서잔소리함-바깥에나가 해먹썬텐하려고하자 윤호 다했다고 여기서하라고하여 윤호자리에서 썬텐-연과통화 자고있다고하여 자라고하고통화종료-햇빛 구름에가렸다 해떴다 구름에 가렸다 떴다함-4:40분 썬텐종료-귀가-선미 이화리 고등어구이먹으러가자고하여 대답안함-샤워-선미 두호에게 아빠가대답이 없다고하고 가기실으면안가도된다고하여 대답을해야되냐고하고 가는거아니냐고하자 가기실으면가지말라고하였음-물마시는데 두호갈꺼냐고물어봐 가자고하였음-로션바룸-5:35분 저녁식사출발(정덕,선미운전,윤호,두호)-향산리-태장로진입및풍무동출구-유턴-유현로-장제로-오류동 생선구이식당주차공간없어 패스-장제로-계양농협앞 갈현동 예담 장모님한상차림식당주차장 주차-식당이동-정덕제육볶음,임연수,고등어,삼치구이주문-식사시작-맥주1병,소주2병주주문 쏘맥,소주마심-두호술안먹고,윤호 소주크라스로 반컵마심-선미그렇게 먹는다고 잔소리하였음-식사종료 가자고하여 먼저나옴-모닝승차-향산리출발-두호 저녁사사 계산했다고하여 잘먹었다고하자 선미 먹자는사람이계산하는거냐고하여 화장실갔다고얘기하였음-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장곡로-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해먹에서쉼-란과통화 저녁먹었냐고묻고 내일 11시에 안양유원지에서 만나기로하고 통화종료-제비꽃뿌리 몇개제거-선미 사우나갔다온다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귀가-견과류에 기열포도주2잔마시면서 안주로 칸타타커피마심-취침-골아떨어져 선미귀가한거 못봄
22일(월)-[음05.08]-날씨흐림-영상22° 영상28°-핸드폰비올확율 오후7시45%-02:00잠깨서 일지작성및잠듬05:59분기상 고추수확-선미밥상차려줌-아침식사(정덕,두호)-윤호 운동갔다 출근한다고감-그랜저승차(정덕,두호)-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하차-계양산출발-황색로-장곡-천둥고개-김포대로-아라대교우측출구-정서진로방향-정서진로진입및주행-목상길-07:15분 목상동 이주단지앞공터주차-07:22분 산행시작-길손식당옆오르막-직진-앞메산-정상방향직진-07:50분 목상동 계단아래도착-계단정상방향-철탑-목상동철탑방향-목상동 철탑위도착-정상방향-정상전반바퀴돌고정상08:10분도착-정상3바퀴돌고 피고개방향하산-헬기장-피고개방향하산-피고개정상-직진-솔밭-개울건너등산로-목상동 이주단지앞공터주자장도착(09:00분,5.26km,1시간40분소요)-그랜저승차-고촌출발-목상길-목상교-수소길-드림로-황어로-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장곡 태리주유소 그랜저차량주유(5만원)-황색로 자택도착및주차-귀가-옷갈아입고나와 그랜저승차-황색로-장곡-김포대로-인디언짐헬스장 지하주차장주차-6층헬스장이동-란 병원가는중이라고 문자와 알 이따봐 답장보내자 네답장옴-아침운동역기-아침운동종료-샤워-지하주차장이동-문경에게 아침인사문자 보냄-란과11시에 안양유원지에서 만나기로함-10:30분 안양유원지출발-김포대로-고촌IC 외곽도로진입-김포요금소-외곽도로주행-계양지나서정체-댄스 강화 김상훈전화 이번주금요일 김석이랑 소주먹는다고하자 몇시에 먹냐고물어봐 다섯시나 여섯쯤이라고하자 시간되면 연락준다고하고 통화종료-중동서행-송내정체풀림-소래터널-시흥요금소-김승석전화와 톡안본다고하여 운전중이라고하자 오늘점심식사하자고 카톡보냈는데 안봤다하여 오늘 안된다고하고 하루전에 얘기해달라고하자 알았다고하면서 통화종료-제2경인고속도로 북안양방향출구-제2경인고속도로진입및주행-서행-광명서행풀려주주행란전화와 어디냐고하여 10분정도 걸린다고하자 병원갔다 여기도착했다고하여 알았다고하고 종료-안양평촌방향출구-경수대로-관악역전 로또복권방앞정차-로또구입(만원 누계만원)및그랜저승차-예술공원로-공터주차장진입-란전화와 지금들어오는거냐고물어봐 그렇다고하자 중간쪽으로오라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중간공터주차및하차-란과만나-점심뭐먹을꺼냐고하여 걸으면서 보자고하여 걸음-란 오리로스먹자고하여 싫다고하고걸음-코다리먹자고하여 그러자고하고 착한낚지식당이동-산낚지볶음주문및식사-초딩모이에대하여 얘기-문경 고마워 맛점하셔 문자와 오케이 수고 많이드셔.드림파크. .답장보내자 땡큐~~라고답장옴-팥빙수먹자고하여 착하락자식당2층커피플래닛이동-주문(정덕계산)-어쩌다골프,윤호에게 드림파크 카톡보냄-팥빙수,에소프레소 마심-초딩41회모임 다시올려놈-어쩌다모임 참석여부및 로또귀정이에게 구잆하라고 카톡방에 올려놈-경자 면접확인서 콘테이너에카페종료-1층이동-주차자도보이동-문경 7:30분 탑스크린예약 내일스크린 기옥이도 치기로함 문자와 오키답장보냄-란 갈꺼냐고하여 들렀다가자고하여 란캐스퍼차량승차-예술공원로-썬모텐주차장주차-체크인 정덕계산-커피뽑아 객실이동-샤워-란과한몸 1-0-체크아웃-1층이동-윤만호전화 예전에 연막분무기 누구주었는지 생각났냐고하여 모른다고하고 기안문찾아보라고하자 알았다고하고종료-란캐스퍼차량승차-안양예술로-공터주차장도착-란안아주고 해산-그랜저승차-하자하자해보자 인터넷카페 연막분무기 조화-란안가고있어 먼저가라고하였음-검색하였으나없음-고촌출발-안양예술로-경수대로-란전화와 출발했냐고하여 아직안갔다고하자 도착하면 전화달라고하여 알았다고하고종료-석수IC 제2경인고속도로 진입및주행-문경에게 로또사러 갈거냐고 문자보냄-안현분기점 일산판교방향 출구-외곽도로진입및주행-시흥요금소-소래터널주행-소래터널지나서정체-문경 시간되셔 로또사야지라 문자와 몇시에 오늘시간뺐어라고 답장보내자 15:40쯤? 어때?문자와, 오키라고 답장보냄-중동전 정체풀려주행-김포요금소-고촌출구-김포대로-한화아파트앞유턴-고촌농협 본점주차장주차-2층사무실이동중 신계원만나인사-2층직원들과인사-재홍자리에서 연막분무기기안문검색 아무리찾아도 연막분무기 기안안문없음-가려고일어서자 신계원농촌인력중계 3월부터근무하고있다고하고 다음에 점심식사하자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3시30분 직원들에게 간다고인사하고 주차장이동-란과통화 고촌농협도착하여 일봐주러 왔다고하자 자기는 도로정체로 아직가고있다고하면서 길안막혔냐고물어봐 소래터널지나서 막혀다고하자 경순이와 통화했는데 시간이 5시부터되어있어 너무빠르다고하여 5시30분인줄 알았다고하면서 경순이가 라니올때 같이 시간맞춰 온다고했다고하여 여기일봐준다고하고 통화종료-그랜저승차-농기계임대차량도착하여 한화아파트출발-현대아파트방향-한화아파트도착-문경에게 역시나라고 문자보내고 문경기다림-문경도착하여 뭐가역시냐고하면서 그랜저승차-방화동출발-김포대로-댄스및콧수염에대하여 얘기-친구사궈좋다고하고 콧수염깍끄라고하여 뮌가 이미지를 주려고한다고하자 눈썹문신을 추천하였음-개화동로-양천로-방화동 명당마트앞 도로정차-로또구입(5천원 누계만5천원)및그랜저승차-미나식품 로또판매점출발및도로정차-로또구입(5천원 누계2만원)및그랜저승차-빽다방이동-커피 정덕아아 문경라떼구입 정덕계산-그랜저차량이동및승차-고촌출발-양천로-개화동로-문경에게 연습장가냐고묻자 오늘 골프연습장쉬는날이라고하여 스크린할까하자 민턴가야된다고하였음-김포대로-문경 김치주냐고하여 달라고하자 아파트에서 기다리라고하였음-한화아파트도착및주차장주-문경하차 김치가질러감-일지작성-문경 김치가지고내려와 김치줘서받음-문경 그랜저승차 자기커피먹었냐고하여 안먹었다고하자 커피다마시고 잘가라고하고 해산-향산리출발-김포대로-장곡-문경전화 김치맛은보장못한다고하여 잘먹겠다고하고 통화종료-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귀가-란과통화 이제집에왔냐고하여 그렇다고하자 찾았냐고하여 못찾았다고하자 알았다고하고 통화종료-문경이준김치 아침에 김지지진거 남은거에넣고 끓임-선미병원갔다온다고 가족카톡방에올라와 알이라고 댓글담-초딩모임5시에서5:30분으로 예약했다고올러놈-저녁식사 콩물에밥말아 김치지지미에 먹음 정덕혼자-윤호퇴근후 수영장갔다온다고 바로나감-식사종료및설거지-핸드폰전화번호 삭제할거 삭제함-캐슬힐 골프연습장가고자나옴-누나가두고간 면접확인서 창고에서수거 명함없음-그랜저승차및출발-황색로-장곡-김포대로-수기로-캐슬힐골프연습장 지하주차장주차-8층 골프연습장이동-타석등록후 타석이동-드라이버골프연습-갈비뼈아파 퍼팅및우드연습-8:50분골프연습종료-주차등록후 지하주차장 이동및그랜저승차-향산리출발-수기로-김포대로-장곡-황색로 자택도착및주차-란과통화 저녁식사물어보자 뱃살빼려고 본니밥해서 먹었다고하고 밤공기가 시원하고하고 통화종료-귀가-선미,윤호,두호집에있음-선미 리더스원장이 영등포병원추천해주었다고하여 언제갈꺼냐고묻자 7월달에가본다고하였음-로또번호발취-샤워-TV시청-취침
[음05.09]-날씨맑음-영상21° 영상32°-02:00잠깨서 일지작성및잠듬-선미밥상차려줌-아침식사(정덕,두호)-윤호오늘야근취침중-그랜저승차(정덕,두호)-향산리 문방구출발및도착-두호하차-계양산출발-황색로-장곡-천둥고개-김포대로-아라대교우측출구-정서진로방향-정서진로진입및주행-목상길-07:12분 목상동 이주단지앞공터주차-07:15분산행시작-길손식당옆솔밭방향 등산로-개울건너솔밭 피고개방향-피고개정상-피고개아래 쉼터-정상방향 오르막직진-헬기장-정상전 반박퀴돌고 정상도착(08:04분 약50분소요)-정상3바퀴돌고-목상동 계단방향하산-철탑-계단아래도착-계곡방향-솔밭-화장실옆등산로-길손식당옆 주차장도착(8:47분1시간33분소요)-그랜저승차-고촌출발-목상길-목상교-수소길-드림로-황어로-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09:15분 인디언짐헬스장 지하주자장주차-6층헬스장이동-09:30분아침운동-10:20분운동종료-샤워-지하주차장이동및그랜저승차-자택출발-김포대로-장곡-황색로-자택도착및주차-윤호차량있음-날씨무더움-등산화햇볓에말림-콘테이너문 바람통하게 발설치-귀가-윤호집에있어 수영장안가냐고하자 지금 안간다고하였음-란 일간다고 문자와 통화 알바간다고하고 지금일어났냐고하여 축구보고 이제 일어났다고하자 아침먹었냐고물어봐 지금먹으려고한다고하자 아침식사하라고하고 통화종료-인터넷 동행복권 로또구입(5천원 누계2만5천원)및10만원 충전-일지 카페에 옮겨백업해놈-점심식사 콩물에 밥말아먹음 정덕혼자-문경에게 오늘 시작을 산뜻하고 기본좋게 출발하고 오늘내내 시원스러운 일 가득한 화요일 보내고 이따봐..수꼬.참 김치먹었는데 맛있어. .잘먹을께.아침인사보내자. 오늘도 잘보내 문자와 짧네라고 답장보냄-식사종료-설거지-댄스동호회가고자 밖에나와 그랜저승차-황색로-장곡-김포대로-유현로-장제로-원당대로-보은교회인근 빌라주차-문경록 가는거봤음-댄스동호회도보이용및도착-은수,매일오는 박선생학생남자있어 인사-커피마심-여자 노인도착인사-사우동 마산해물아구꽃게찜탕 25일 목요일6시6명예약함-댄스구경-노인네 여자분과손잡아보고 댄스구경-은수,젊은여자와 손잡아봄-문경록도착인사나눔-문경 레슨가느라 바빴거든..문자와 아하. . 그랬구나 답장보냄-댄스구경-3:35분 주변분들에게 간다고인사하고나와 빌라주차장이동-그랜저승차-향산리출발-원당대로-연과통화 더운데어떡하냐고하자 그냥한다고하고 턱관절아파 말을많이하면 안된다고하여 친구네일도와주고 들어가는거라고하고 통화종료-원당대로-장제로-유현로-김포대로-장곡-자택도착및주차-윤호차량없음-썬텐복장으로 갈아입고 밖에나와 세탁기청소망세척후 말림-김귀정에게 로또 2만원부탁한다고 카톡보내고 카카오계좌로 2만원송금-한몽주 골프존멤버십가입하라고카토문자옴-골프존 멤버쉽가입 조건 세가지 있어 몽주에게 전화도 안 받음 골프존 멤버십 가입 1년 납부 하고 멤버십 가입 했다고 카톡방에 올려놈-썬배드의자에서 썬텐함-15시30분 썬텐종료-빨래가지고귀가-저녁식사 나물비빔밥 정덕혼자-식사종료및설거지-샤워-캐슬힐골프연습장가고자 준비-선미퇴근 약속있다고하더니 왜안갔냐고하여 지금간다고하고 밥먹고오냐고 물어봐 밥먹었다고하자 술마시러가냐고하여 스크린하고 맥주한잔하고 온다고얘기하고나와 그랜저승차및출발-황색로-장곡-수기로-캐슬힐지하주차장주차 -8층골프연습장이동-타석등록후 타석골프연습-문경 언제갈꺼야?문자와 15분이라고 답장보내자 7시에갑시다..연습좀하게 문자와 10분에 아파트서만나 답장보내자ㅇㅇ답장문자옴-문경록전화와 댄스신입동기들과 간단하게 모임하자고하여 알았다고하였음-골프연습-7시08분 골프연습종료-정리후 주차등록-지하주차장이동-그랜저승차-한화아파트출발-수기로-한화아파트정문 문경아파트나와있어 그랜저승차-문경먹는다고 커피산다고하여 현대아파트방향 메가커피이동및메가커피앞정차-문경커피사와 그랜저승차-탑스크린골프연습장출발-신의주순대국앞-골프연습장앞도착-문경보고 커피카지고 먼저내리라고하여 문경하차-고촌농협주차장이동및주차-골프백가지고 골프연습장도보이용-7층골프연습장도착-스크린방이동-문경있음-타석기옥있음-타석에서 드라이버 연습5번하고 스크린방이동-기옥스크린방도착-오이씨디천원내기-우정힐스CC스크린시작-첫홀부터오비 멀리건사용-9:07분 란 일끝나고 집으로가는중임돠!문자와 수고했어 잘들어가..답장보냄-09:40분 스크린종료(만7천원잃음)-문경 벌금으로 게임비내고 남는돈 나눠줌(정덕5천원,문경5천원,기옥2천원)-문경 양계장집아들로가자고하자 기옥 낼출근한다고 안간다고하였음-한화영숙누님만나인사-정덕골프채가지고,문경,영숙누님같이 1층이동-1층도착-문경에게 골프채두고 온다고얘기하자 여기있는다고하였음-고촌농협주차장이동-그랜저 트렁크에 골프채두고 골프장입구이동-양계장집아들 같이도보이동-키큰영숙에게 맥주한잔하자고하여 같이 양계장집아들이동및도착-소주,병맥주,오뎅주문-정덕쏘맥한잔마시고 소주마심-문경,영숙맥주마심-맥주추가주문하여 정덕쏘맥마시면서 댄스및직장생활에대한 일상생활에얘기함-영숙 댄스및퇴직후쉬는거에 대히여 얘해함-문경 민턴끝나고 영숙에게 댄스배우자하자 영숙싫다고하였음-문경 민턴레슨끝나고 댄스배울까생각중이라고하고 자식결혼에대한 이야기함-정미자 양계장집아들와 인사나눔 뭐하고지냈냐고하여 그냥지낸다고하고 종료-맥주500CC 2잔추가주문-맥주마시면서 일상생활얘기-11시30분 가자고하여 종료(정덕계산)-밖에나와해산-정덕택시타고간다고하고 이야기함-문경,영숙 도보이용귀가-정덕 택시정류장가다 유턴 걸어가고자생각하고 도보이용-천둥고개-장곡-황색로-12:10분자택도착및귀가-선미,두호자고있음-윤호야근-샤워-취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