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리는 사진방

오늘은 기다리던 아현이 생일이예요~~~~

작성자원장샘|작성시간26.06.08|조회수39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현맘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작성자방미선쌤 | 작성시간 26.06.08 ​예쁜 아현아, 생일을 축하해!🎂 매일매일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세상을 보며 방긋방긋 웃는 아현이😍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렴~!💕
  • 작성자김지은 | 작성시간 26.06.08 예쁘고 사랑스러운 하늘반 공주님 우리 아현이~~

    친구들과 선생님들의 축하받으며 행복한 웃음을짓는 아현이를 보니 선생님도 행복해지는구나

    웃는 얼굴로 "선생님~~"하고 부르며 재잘재잘 이야기하는 아현이~
    선생님은 그런 아현이랑 이야기나누는 시간이 참 즐겁단다^^ 우리 앞으로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함께 만들며 지내자~♡♡♡

    아현아~~생일죽하하고 사랑해~~💕
  • 작성자아현맘 | 작성시간 26.06.08 생일 축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들 덕분에 아현이가 또 한단계
    성장한것 같아요~
    오늘 생일파티해주시느라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정화샘 | 작성시간 26.06.09 너무나 사랑스럽고 예쁜 우리 아현이~생일 많이많이 축하해~~~얼마 남지않은 어린이집 생활 즐겁고 예쁜 추억 많이 만들어 보자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