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리는 사진방

감자캐고 왔어요~

작성자원장샘|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장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날이 더웠지만 그늘에서 감자캐는 곳이 가까워서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채이와 로와는 2인1조로 바구니에 감자담기를 열심히 담고,. 서아는 마지막까지 일어나지 않고 열심히 감자캐기를 했어요. 오늘 아이들이 캔 감자는 아이들과 이야기 많이 나누시면서 맛있게 드세요~~
  • 작성자채이맘 | 작성시간 26.06.19 첫 단체사진보고 너무 귀여워서 어쩔줄 몰랐네요❤
    열리는 친구들 모두 너무 사랑스럽고 이쁘네요 😍

    원장님, 선생님들 모두 더운 날씨에 아기들 데리고 현장학습 다녀오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아기들에게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