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풀꽃산책 앨범

6월 정모(물향기수목원) 활동사진(4조)

작성자유숙영(50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34 목록 댓글 1

햇빛이 쨍한 날!  풀꽃산책 회원 30명이 식물탐사를 위해 이 곳 물향기수목원에 모였습니다.

박병호 회장님이 짧은 인사와 함께 8월 둘째 주 토요일 있을 식물 강의계획에 대해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회원 여러분들! 그 날도 많이 참여해 주실거죠?

회장님의 인사 및 강의 안내가 끝난 후 오늘의 강사님을 맞아 인사를 하였습니다.

오늘은 풀꽃산책 박찬숙 고문님께서 4조 탐사진행을 맡아 주셨습니다. 야호~ 4조 오늘 계탔다~~

 

탐사에 앞서 강사님께서 수생식물에 대해 충분한 사전설명을 해주셨습니다.  

그런데 4조원들. 오늘은 개인사정으로 불참인원이 좀 많네요~~

대신 강사님 옆에서 시간 구애없이 보고 보고 또 보고 사진들도 제법 여러장씩 널널하게 찍을 수 있었답니다.~~

 

잎 뒷면에 공기주머니를 달고 있는 자라풀.  강사님이 설명할 때마다  "아이 너무 신기해~~" 감탄사를 연발하는

주분교선생님 때문에 4조 분위기는 점점 UP 되고~~ 

 

수생식물 탐사중에 눈에 띈 작은 개구리. 넌 어디서 왔니?

 

붓꽃의 암술머리는 어디에 있을까요? 봐도봐도 신기한 붓꽃의 구조

 

탐사가 끝나도 다 끝난게 아닙니다. 우린 시험을 통과해야만 밥을 먹으러 갈 수 있습니다~~^^

조원들의 머릿속에 오늘의 탐사 식물들을 다시 한 번 각인시켜주시는 박찬숙 강사님.

덕분에 수생식물도 조금 알게되어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드뎌 오늘의 미션 완수~~

다음 달은 식생이 더 다양한 남한산성이라죠?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남한산성에서 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찬숙 23기 | 작성시간 26.06.18 후기를 아주 잘 쓰셔서 그날의 재미남이 그대로 전해지네요
    유숙영 조장님, 늘 수고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