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 인사

안녕하세요.

작성자레이첼L|작성시간26.06.22|조회수77 목록 댓글 6

5월에 진단받고, 검색하다가 가입하게 됐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레이첼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 작성자방울토마토 | 작성시간 26.06.22 new 처음이라 힘드시지요 4년차니 잊고사내요
    4년전 힘들었던생각나내요
  • 답댓글 작성자레이첼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진료만 볼 뿐.. 아직 치료를 시작한게 아니라서.. 멍하네요.
  • 작성자리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희망의끈 놓지말고 힘내서 잘 견뎌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레이첼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