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학게시판

간이역에서

작성자청담김명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왕산(Mr.Han) | 작성시간 26.06.22 간이역...
    제 고향의 역도 간이역에 속하지는 않다고 보는데,겨우 벗어난 정도라 봅니다만, 뭔가 아득한 향수가 느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담김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청담이는
    경부선 옥천역 주변이라
    기차랑은 친하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인왕산(Mr.Han) | 작성시간 26.06.23 청담김명수 아하 옥천역이시군요,저는 영동역 부근이었죠.
    하긴 각계역보단 규모가 좀 있죠?ㅎㅎ
  • 답댓글 작성자청담김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인왕산(Mr.Han) 
    힛,,,
    우리 고향,,,,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인왕산(Mr.Han) | 작성시간 26.06.23 청담김명수 각계역은 숙모님 고향이라 가보았죠.
    그 앞에 강에서 나룻배도 탔었던기억이 납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