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왕산(Mr.Han) 작성시간 26.06.22 간이역...
제 고향의 역도 간이역에 속하지는 않다고 보는데,겨우 벗어난 정도라 봅니다만, 뭔가 아득한 향수가 느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왕산(Mr.Han) 작성시간 26.06.23 청담김명수 아하 옥천역이시군요,저는 영동역 부근이었죠.
하긴 각계역보단 규모가 좀 있죠?ㅎㅎ -
답댓글 작성자인왕산(Mr.Han) 작성시간 26.06.23 청담김명수 각계역은 숙모님 고향이라 가보았죠.
그 앞에 강에서 나룻배도 탔었던기억이 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