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회차] 6월 21일 일요일 조•후출1명

작성자5조유자연(주중)|작성시간26.06.15|조회수69 목록 댓글 2

신청시 댓글에

-‘조출신청합니다’

-‘2부후출신청합니다’ 혹은 ‘3부후출신청합니다’ 

라고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쿠폰 사용시, 제설쿠폰의 경우 댓글에

-‘조출신청합니다(제쿠)’

-‘2부후출신청합니다(제쿠)’ 혹은 ‘3부후출신청합니다(제쿠)’

라고 등록해주시고 제설쿠폰을 배치조장에게 반납하시길 바랍니다.

 

프리쿠폰의 경우, 댓글을 등록하시고 프리쿠폰을 배치조장에게 반납하시길 바랍니다.

-‘조출신청합니다(프쿠)’

-‘2부후출신청합니다(프쿠)’ 혹은 ‘3부후출신청합니다(프쿠)’

 

 

조출 혹은 후출 취소시 답댓글로 ‘취소합니다’ 라고 등록해주세요.

 

******댓글 내용수정 금지 & 댓글 삭제 금지*****

******시간 엄수 오전 6월 16일 오전5시 ****시간 전에 적으면 전부 무효처리 됩니다.

 

쿠폰사용이 아닌 일반 조후출은 하우스만 사용가능하며 한달에 한번 사용가능합니다. 휴무 앞뒤로 붙여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쿠폰 사용시 빈자리있으면 조후출 가능합니다

조후출 신청은 전날 낮12시까지 열려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4조 김복만 | 작성시간 26.06.16 조출신청합니다
  • 작성자5조유자연(주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여기까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