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입니다~~ 작성자길바람|작성시간26.06.20|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비온후 오늘은 후덥지근한 날씨 였네요본겯적인 여름철이 다가오는시점에서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행복한 주말 저녁 보내시고 휴일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