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령 ~ 조령산 ~ 신선암봉 ~ 2관문 ~ 1관문 (약 7시간반)
2026. 6. 6
6번째 조령산 신선암봉 ~~
날씨 맑고 따뜻, 바람 조금 ~ 산행하기 좋은 날
오늘은 산행시간이 조금 여유가 있어 천천히 이동한다.
신성암봉 거대한 바위길을 걷고 싶어 또 간다.
산딸기가 군락을 이루고 있다. 몇알 따먹고 ~~~
신선암봉 오름길 ~~~ 거대한 바위가 시작된다.
이곳에서 제2관문 방향으로 ~~~
제2관문 (조곡관) ~~~
제1관문(주흘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lay 작성시간 26.06.08 조령산은 사계절 내내 아름답군요.
멋진 풍광 잘보고갑니다. 지리애서 봬요. -
답댓글 작성자팬타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8시간 줘서 여유롭게 산행하였습니다.
지리산에서 ~~~ ^^ -
작성자돌맹이 작성시간 26.06.11
-
답댓글 작성자팬타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잘 지내지유?
오늘도 행복한 날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돌맹이 작성시간 26.06.11 팬타곤 ㅎㅎ네 그럭저럭 잘지내고있습니다 지치지않는 체력 짱입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