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경 조령산 신선암봉

작성자팬타곤|작성시간26.06.07|조회수152 목록 댓글 7

이화령 ~ 조령산 ~ 신선암봉 ~ 2관문 ~ 1관문 (약 7시간반)

 

2026. 6. 6

 

6번째 조령산 신선암봉 ~~

날씨 맑고 따뜻, 바람 조금 ~ 산행하기 좋은 날

오늘은 산행시간이 조금 여유가 있어 천천히 이동한다.

신성암봉 거대한 바위길을 걷고 싶어 또 간다. 

 

 

산딸기가 군락을 이루고 있다.  몇알 따먹고 ~~~

 

신선암봉 오름길 ~~~ 거대한 바위가 시작된다.

 

이곳에서 제2관문 방향으로  ~~~

 

제2관문 (조곡관) ~~~

 

제1관문(주흘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lay | 작성시간 26.06.08 조령산은 사계절 내내 아름답군요.
    멋진 풍광 잘보고갑니다. 지리애서 봬요.
  • 답댓글 작성자팬타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8시간 줘서 여유롭게 산행하였습니다.
    지리산에서 ~~~ ^^
  • 작성자돌맹이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팬타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잘 지내지유?
    오늘도 행복한 날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돌맹이 | 작성시간 26.06.11 팬타곤 ㅎㅎ네 그럭저럭 잘지내고있습니다 지치지않는 체력 짱입니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