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la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저도 그곳으론 처음 올랐습니다.
원주민님은 체력이좋아서 걱정안합니다.안산하고 오세요. -
작성자jjang b 작성시간 26.06.15 홀로 산에 집중하느라 비록 동행하지는 못했지만, 선배님을 뵐때마다 언제나 너무 반갑고 설레이는 하루인거 같습니다. 쉽지 않은 코스인데 수고많으셨구요, 또 좋은 산행지에서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Cla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이제나 저제나 언제 보나했는데 만나서 반가웠네.
쉽지않는 곳인줄 알고갔지만 그래도 힘들더군.
그래도 지리산 비경을 볼수있어 좋은 하루였다네.또 보세. -
작성자김신조 작성시간 26.06.15 선배님 칠선사진은 예술입니다 그옛날에는 칠선은 계곡물을 몆번이나 건너서 올랐는데 작년에 공단에 허가를 내고 10월에 다녀왔는데 계곡다리가 3개나 있더라구요
마폭에 다리가 생겨서 옛보다 운치가 떨어지더군요 ㅎ ㅎ
저도 이번토요일 금강에 신청해서 다시한번 다녀오려구요 사진을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Cla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오랫만이네요.전 처음 가보았는데 힘은 들었지만 아름답더군요.요즘은 국공이 안내하지않고 자율산행이더군요
잘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