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요빨리..^^ 알려주세요 쿠키구울때.. 작성자쑤기| 작성시간08.01.31| 조회수603|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밀물파도 작성시간07.04.11 좀 오래 구우면 식어서 딱딱해 지긴 하더라구요.. 오븐에 있을땐 아무리 구워도 말랑말랑 해서 좀 더 구워 보면 식고 나서 정말 돌덩이 되져.. 다른 재료적인 문제는 아직 초보라 패쓰~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04.11 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악한천사 작성시간07.04.16 예열도 중요한거 같은데...쿠키같은거는 서서히 익히면 딱딱해진다 하더라구요~부드럽게 구워질려면 예열후단시간에 굽는게 좋다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삐네언니 작성시간07.04.17 마구 반죽하면 안되요 그냥 한덩이로 만든다는 느낌으로 섞어서 뭉처야되요 치댈수록 딱딱해지는거래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나라 작성시간07.04.18 발효빵외에는 절대 치대지 마시고 그저 재료들이 잘 섞이도록 도와주는 정도이고...버터량을 조금 늘리시고 냉동쿠기인가요??일단...반죽을 치대지 마시고...한번 해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