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빨리요빨리..^^ 알려주세요 쿠키구울때..

작성자쑤기| 작성시간08.01.31| 조회수603|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밀물파도 작성시간07.04.11 좀 오래 구우면 식어서 딱딱해 지긴 하더라구요.. 오븐에 있을땐 아무리 구워도 말랑말랑 해서 좀 더 구워 보면 식고 나서 정말 돌덩이 되져.. 다른 재료적인 문제는 아직 초보라 패쓰~ ^^;;
  • 작성자 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04.11 네네..
  • 작성자 사악한천사 작성시간07.04.16 예열도 중요한거 같은데...쿠키같은거는 서서히 익히면 딱딱해진다 하더라구요~부드럽게 구워질려면 예열후단시간에 굽는게 좋다 해요~
  • 작성자 삐삐네언니 작성시간07.04.17 마구 반죽하면 안되요 그냥 한덩이로 만든다는 느낌으로 섞어서 뭉처야되요 치댈수록 딱딱해지는거래요 ^^
  • 작성자 하나라 작성시간07.04.18 발효빵외에는 절대 치대지 마시고 그저 재료들이 잘 섞이도록 도와주는 정도이고...버터량을 조금 늘리시고 냉동쿠기인가요??일단...반죽을 치대지 마시고...한번 해보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