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녕하세요...!

작성자이해린|작성시간26.06.12|조회수33 목록 댓글 3

비스티 이후에 언체인 기대하면서 들어왔었는데 이제서야 인사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배우님 연기를 너무 재밌게 잘 봐서 언체인도 사칠도 너무 기대되네요 🥹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꽈배기 |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오늘 사칠 뜬거보고 진짜 소리질렀어요🥹 환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꾸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사칠 자체가 이번이 처음이라 너무너무 기대돼요 🥹 잘부탁드려요!
  • 작성자호랑 | 작성시간 26.06.13 안녕하세요:) 곧 만날 혁싱어와 혁이준!!진짜 기대되죠 ㄹㅎㅎㅎ 예사, 드아센에서 함께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