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녕하세요!

작성자지바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39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오늘 차기작소식에 기뻐서 카페까지 가입해버려씁니다.

초연 사칠로 배우님 알게 되었거든요🥹

초연사진 진짜 너무 귀여웠는데 지금은 진짜 너무 슬픔가득하게 안쓰럽고 믓지게 나왔네요😭

초연에 이어 재연때 어떤 이준이를 보여쥴지 넘기대가 됩니당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 Lucy | 작성시간 26.06.13 넘넘 반가워요🤗
  • 작성자호랑 | 작성시간 26.06.13 우와,,,초연 사칠,,부럽네요ㅠ 저도 이번에 사칠 못사 탈출할거에욥!!
  • 작성자씨-씨 | 작성시간 26.06.15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