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단정 작성시간17.11.10 시쭈들이 눈이 약간 돌출되서 눈질환이 많은거 같아요.
병원에서는 진단명이 뭐라고 하시던가요?
안약을 쓸때.. 가장 조심할것이. 각막에 상처가 있을때.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간 안약을 쓰지 않는게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그럼 각막궤양 -> 되면서. 실명가능)
각막에 상처가 없으면서 결막염의 원인을 잘모르면,, 스테로이드+항생제 믹스된 안약을 쓰는것 같아요.
각막에 상처가 있을때는.. 항생제 안약 (이런때도 종류를 여러가지..쓰던데요).
알러지가 있다면. 계속 재발하는것 같습니다..
얼른나으면 좋겠씁니다.
항생제 안약중에 크라비트 점안액이 잘 듣기는 한데 전문의약품이에요. -
작성자 솔이언니 작성시간17.11.11 결막염정도로 일주일간격으로 검사하진 않는데 과잉진료인지 모르겠네요. 안구에 기스가 난 경우 약 제대로 안넣어주면 각막궤양옵니다. 궤양 심하면 적출할수도 있어요. 그리고 사람안약과 동일하게 처방되는거 맞아요.
백만원정도 쓰셨으면 차라리 눈꺼풀 봉합수술하는게 나았을거 같네요. ㅠ
옵티뮨 연고 동물약국에 4만원정도 파는데 그거 써보세요. 결막염치료시 기본적으로 깔고 가는 연고예요. 스테로이드성분이 들어갔는데 계속 써도 되냐고 물어봤는데 안과쌤이 안전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안썼을때 오는 후유증이 더 크다고. -
작성자 송양 작성시간17.11.14 안약은 함부로 넣는거 아니예요.견주분이 수의사는 아니잖아요..아무거나 넣어서 안약들이 어떤건 안압을 높이는데 만약 안압 높아지면 녹내장 옵니다.그리고 모든병원에선 아이가 말을 못하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 정확한 검사를 하고 아이의 눈의 상태에 맞게 안약이 처방됩니다. 여기 계신분들이 모두 안괴전문병원에 가시라고 하시잖아요~저도 그러시길 바랍니다. 방치했다가 아이상태 더 나빠지면 큰일이니..그리고 아이 아플때 병원비를 따지자면 답이 없어요...병원마다 장비차이 수의사 실력차이가 커서..천차만별인게 병원비라서요.한번을 다녀도 실력있는 수의사에게 가서 확실히 치료하는것이 아이도 견주도 덜 힘들고 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