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래 만이에요.ㅋ

작성자김동은|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회원님들이 한때느러무보고 싶었던적이 있어요.
시간이 지나니 그때첫럼 심하지는 않아요.
저는 분소에서 잘. 지내고. 있어요.
1넌. 근무계약. 이후에. 또. 동로들이 지금씩 바쀠겠죠?
부회장 으로써. 많이 해주지 못하는 곳에서. 일자리를. 하고있어. 죄송하기도하고,

분소에 언젠가는 갈 수있는 날이. 생기겠지 하며 기대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