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다들 잘 지내요?

작성자김동은|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0

다들. 잘 지내고 있는지. 궁굼해요.
저번에. 본소에 갈 기회가 있었는데~
메이크업에는 별로 관심이 안가서
안간다고 했어요.
벌써 우리가. 6개월이나 일했네요.
다음년도 일자리 계획은 어떤지 궁굼해요.
본소 소식들도 궁굼하고, 다들 보고싶어요.
전 다음년도는 전일제 면접보려는. 계획이. 있어요.
일하려는 우리같은 사람들이 늘어날텐데, 경쟁이 심하지는.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